본문 바로가기
게임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by 핑구야 날자 2015. 3. 28.
반응형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했어요. 방과후던전 CBT에 참여했지만 충분히 즐겨보지 못해 런칭시기만 기다는데 출시되어 잽싸게 설치를 했답니다.ㅋㅋ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직업추천도 많이 하지만 리세마라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모바일 횡크크롤 액션RPG답게 깔끔한 손맛과 스펙타클한 전투 액션이 매력적입니다. 다양한 컨텐츠와 스킬의 화려함으로 이유 있는 반항을 하고 싶게 만듭니다. ㅋㅋ 방과후 던전은 흑마법을 뿌리 뽑기 위한 모험을 스토리로 담아내면서 화려한 스킬, 다양한 장비와 패션 시스템, 짜릿한 PvP 경쟁 콘텐츠로 액션RPG게임을 제대로 느끼게 했습니다.



방과후 던전 설치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방과후던전』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6.05MB입니다.




방과후 던전의 화려한 스킬로 공략


유니티 엔진을 사용한 방과후 던전은 전체적으로 스피디한 액션과 비주얼이 넘치는 전투 액션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손맛을 제공했어요. 너무 몰입해서 폭력적으로 바뀔까 걱정이 됩니다. ㅋㅋ 



어릴때 오락실에서 즐기던 스트리트파이터의 기분도 느껴져 은근 몰입이 되는 거 있죠. 특히 초반부터 제공되는 스킬이 접근성을 높혀주었고 빠른 레벨업이 성취감을 주었어요.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의 캐릭터는 총잡이, 격투가, 대검사, 마법사등 남성캐릭터 2종과 여성캐릭터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검사를 선택했는데요. 공격력, 속도 그리고 공격속도등을 고려해 캐릭터를 선택하면 되겠죠.



초반에도 언급을 했든 방과후 던전은 횡스크롤 액션으로 통해 전투가 진행이 됩니다. 일반 횡스코롤 방식의 불편함을 줄였지만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상하좌우로 이동하는데는 시간이 필요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지상콤보, 공중콤보가 흥미로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과후던전은 퀘스트 수락 > 던전 입장 > 전투 > 퀘스트 완료로 익숙한 MORPG 형태라서 초반에 조작에 대한 부분은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또한 전투를 제외하면 NPC와 대화를 하거나 마을을 이동등 모든 부분이 자동이랍니다. 그래서 더욱 전투에 몰입하게 됩니다.



방과후던전은 캐릭터의 육성도 다양하게 시킬 수 있어 게이머들은 전투 상황이나 개인적인 스타일에 맞게 강화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던전시간도 2분을 넘지 않아 스피디하고 게이머의 전력이 낮아도 초반에는 무리 없이 전투에서 승률을 높게 가져갈 수 있어요. 물론 레벨업이 될수록 어렵기도 하겠지만 계속 쉬우면 깨는 재미가 없잖아요.



뭘 모르고 던전에 참여했다가 열라 깨지면 기분 더럽잖아요.ㅋㅋ 방과후던전은 던전진입 전에 적정전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던전을 클리어하고 다음 던전을 위해 강화등을 통해서 준비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른 MMORPG에서 팻시스템을 통해 동반 사냥이나 전투를 즐길 수 있는것처럼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은 용병시스템을 통해 보다 진일보한 팻시스템을 맛보게 했어요.



용병과 함께 던전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파티게임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용병의 덩치가 더 커서 불만족이지만 든든합니다. 



그리고 적이 많이 몰려 올때는 위의 캡쳐에서 우측의 중간에 있는 스킬을 사용하면 아래처럼 작살입니다.ㅋㅋ 강추~~ 그러나 유효한 타이밍에 사용하는게 중요해요.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의 용병은 캐릭터와 같다고 보면 됩니다. 자신의 캐릭터와 같은 레벨과 등급을 올릴 수 있거든요. 따라서 육성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달라집니다. 그리고 레벨과 등급이외에 장비를 착용하거나 강화시킬 수도 있어 신경을 쓴다면 짜릿한 전투의 승전보를 울릴 수 있습니다.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에서는 패션 콘텐츠를 통해 더욱 파워풀한 공격을 할 수 있어요. 일반 액션RPG에서는 구걍하기 힘든 시스템입니다.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에서 25레벨이 되면 이벤트 퀘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 메인퀘스트와는 성격이 다르고 보상이 높습니다. 보상이 높은 퀘스트가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특정한 시간에 열리는 명예전당입니다. 월등한 보상때문에 해보려고 하는데 아직 해보진 못었어요.



메인 콘텐츠는 솔로결투와 파티결투 두 종류인데요. 상대 게이머가 완전히 쓰러질 때까지 싸우게 되며 하루에 10회를 기본으로 합니다. 물론 VIP등급에 따라 차이는 있죠. 그래서 레벨업을 서두르게 됩니다. 메인콘텐츠는 패배해도 보상이 주어져 인기가 높은 편이죠.



방과후던전 이벤트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먼저 40레벨을 달성하면 입학선물을 100%지급합니다. 전투력1등에게는 갤럭시S6를 선물도 줍니다.



100콤보 달성시 인증샷을 올리면 용정 500개를 100%지급해줍니다. 행운이 따른다면 한우명품팩버거세트를 노려봐도 되겠죠.



출시 홍보영상을 공유하면 블루다이아 200개를 받을 수 있어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액션RPG추천할만한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을 공력해보세요.


대전게임 방과후던전은 다른 모바일 게임과 비교해봐도 PvP시스템이 안정된 편이라 액션RPG추천으로 해볼만 합니다. 방과후던전은 공식카페 소개등을 통해서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어 혹시 궁금한 기능이나 스킬을 물어보고 나름 괜찮은 던전을 클리어 했다면 자랑해도 좋아요.

방과후던전 다운로드 받기

방과후 던전 공식 카페

[관련글]

라그나로크 공략처럼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의 재미를 기대하며 초보탈출SET 득템 서둘러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 게임속 운명적인 사랑 묘사가 볼만해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 이유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