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박명수 인스타그램 노출사진의 원본 동영상을 보니 지드래곤 따라쟁이

by 핑구야 날자 2015. 5. 8.
반응형

유쾌한 버럭 박명수 인스타그램에서 노출한 사진을 원본 동영상을 보니 영락없는 지드래곤 따라쟁이네요. 박명수의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늘 변화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게 연예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일반인도 물론 마찬가지지만 인기를 먹고 사는 연예인은 늘 평가를 받기 때문에 생각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 같아요. 인기가 있다가도 어느날 TV에서 않보이기도 하죠. 지드래곤을 따라한 동영상이라 자신의 색깔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게 바로 박명수의 모습이ㄹ고 말하고 싶네요. 버럭 화를 내는 박명수지만 인간미 넘치는 연예인 중에 한명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개그맨, 가수 그리고 예능인 정말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이죠.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도 박명수의 패러디 장면을 올려져 있어요. 해외 펜들의 글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뭐라고 씌여 있을까요. 박명수는 지드래곤을 따라하지 마라 뭐 그런 내용이 있을라나.ㅋㅋ




박명수 인스타그램의 사진은 유플러스의 광고 모델 지드래곤을 패러디한 것입니다. 의외로 노랑머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눈화장을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2% 부족하다는 말을 들었을 겁니다. ㅋㅋ



그럼 박명수의 패러디 동영상을 볼까요.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패러디도 잘 연기를 했는데요. 대사는 좀 부족한 듯 해요. 그게 박명수의 매력이기도 하지만요,ㅋㅋ



동영상에서 박명수가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은 일반인들의 입장을 특유의 버럭 연기로 잘 표현했어요. 핵심은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시즌2에 대한 내용입니다. 박명수 같지 않죠.ㅋㅋ



최신스마트폰으로 교체하고 싶어도 약정이나 비싼 가격으로 만만치 않죠. 약정은 어쩔 수 없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하기 힘들다면 방법은 없는 걸까요.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시즌2는 어떨꺼요. TV에서도 소개하고 있어 낯설지는 않죠. 어떤 혜택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지 정리해보았어요. 6개월간 할부금 제로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때 부담을 최소화해주겠다는 겁니다.



단, 6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18개월간 할부금을 상환하여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초기 6개월은 할부금을 유예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한지 18개월이 지나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해서 잔여할부금을 처리할 수 있어요. 혹시 18개월 후에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유리할까요.



유플러스의 제로클럽 시즌2의 마지막  혜택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유리할 수도 불리할 수도 있으니까요. 다시말해 6개월 할부금 이후 24개월 동안 스마트폰 가격을 균등상환하면서 18개월째 중고폰으로 반납하는게 유리한지 계속 사용하고 추가요금 할인을 받는게 유리한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죠.


▲ 촬영도중 G4를 만지는 박명수


G-PARK의 제로클럽 시즌2 영상 순서 맞추기 이벤트


위에 있는 박명수의 패러디 동영상을 보면 정답이 바로 나와요. 박경수의 등장 순서를 맞추면 되는 이벤트거든요. 재미난 동영상을 보기만 하면 저저로 정답을 알 수 있으니 쉽죠.



욕심나는 에어워셔가 있네요. 응모하면서 엄청 기운을 불어 넣었어요. ㅋㅋ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3분 20초짜리 동영상을 보기만 하면 되니까요.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ㅋㅋ 


이벤트 응모하기

[관련글]

LG G4 전면카메라 800만화소, 갤럭시S6 엣지와 비교되는 셀카찍기 좋은 최신 스마트폰 체험단 도전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단점을 엘지 지4(LG G4)는 어떤 스펙으로 출시하나?

DSLR 처음 배울때는 보급기로!! 초보자가 쉽게 배울 수 있는 캐논 EOS100D을 한달간 써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