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출시예정게임 탄탄사천성의 고수와 애니팡사천성의 고수 대결 볼 수 있는 핵잼을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15. 5. 9.
반응형

출시예정게임 탄탄사천성 소식을 듣고보니 모바일게임이 유행하기 전에 PC로 사천성을 즐겼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단순하면서도 집중력이 필요해 시간가는 줄 몰랐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보면서도 같은 패가 보이지 않아 정말 짜증이 날때도 있었죠. 물론 요즘에 사천성은 애니팡사천성이 인기가 있는데요. 출시예정게임 탄탄사천성이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 무료한 시간에는 할만한 게임이죠. 그리고 퍼즐게임 애니팡사천성, 모두의 쿠키와 탄탄사천성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하구요. 그래서 아직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사전등록을 하면서 어떤게 재미있을지 살펴보았어요.



탄탄 사천성은 기본적으로 사천성의 기본 룰을 바탕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장점이라면 큼직하고 친근한 그래픽으로 접근성을 높히며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또한 실시간 대전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것어 점심내기를 하면 재미날 것 같아요. iOS와 안드로이드, 카카오 그리고 티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받아 즐겜할 수 있어요.



출시예정게임 탄탄사천성은 이미 라인을 통해 일본, 대만, 태국 등지에 서비스되어 누적다운로드수가 무려 500만을 기록하고 있어요. 일본 애플 앱스토어 전체 다운로드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카톡친구와 함께 대결을 할 수 있는 대전모드로 신나게 실력을 겨뤄보면 좋겠네요.ㅋㅋ



귀여운 캐릭터와 판다를 보니 예전에 즐기던 사천성을 빨리 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애니팡사천성으로 일단 즐겜해봐야겠군요. ㅋㅋ



같은 그림을 맞추면 되는 퍼즐게임이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빠른 시간에 모든 그림을 맞추는 고수가 있기 마련일텐데요. 탄탄사천성의 고수와 애니팡사천성의 고수 대결 장면도 나올만 하겠죠. ㅋㅋ



탄탄사천성 사전등록


지난달 말일부터 시작한 탄탄사천선 for Kakao의 사전등록이벤트는 오는 5월14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러니까 한국에 런칭할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말이 되는군요. 최대 2만원상당의 아이펨을 100% 지급하니 사전등록을 하는데 좋겠죠. 아이템을 받을 스마트폰 번호만 입력하면 되니 쉽기도 하구요.

탄탄사천성 사전등록하기

갬셔틀에서 사전 등록하기


탄탄사천성은 단순한 퍼즐게임이 아니라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해 보다 재미있게 구성을 했습니다. 다양한 트릭을 통해 긴장감을 조성하고 귀여운 팻들과 함께하면 시간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부부끼리 출시예정게임 탄탄사천성으로 한판 붙어 보세요. 점심내기 한판하면 어떨까요. 동영상을 통해 탄탄사천성의 매력을 맛보세요.


[관련글]

퍼즐게임 파이브스톤 공략법!! 단순하고 중독성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스톤왕 초대코드 확인방법, 신작게임 스톤왕은 색다른 방식의 퍼즐RPG로 스마트폰게임추천

인기게임 포코팡 통괘하게 공략하고 명품가방 득템도전!! 샤넬가방 추천 얼마나 공략해야 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