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대명리조트의 리조트회원권 가격과 혜택 그리고 이용범위는? 리조트 분양권 구매시 유의사항은?

by 핑구야 날자 2015. 5. 13.
반응형

대명리조트의 리조트회원권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리조트 예약을 많이 할텐데요. 대명상조에 가입해서 할인혜택을 받고 있지만 리조트회원권이 있다면 더 좋겠죠. 문제는 가격입니다. 사실 성수기때는 어느 리즈트든지 리조트회원권이 있다고 원하는 날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스케줄을 잘 맞추면 저렴한 비용으로 편하게 좋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휴가철이 되면 바가지 요금으로 숙소를 구해야 하고 그나마도 얻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일찍 예약을 하거나 색다른 관광지를 찾곤 합니다. 그럼 거제대명리조트를 비롯해 할인 및 혜택과 이용범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았어요.



개인회원의 종류는 뭐가 있나?


회원권은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으로 나뉘는데요. 개인회원은 사용하는 평형에 따라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그리고 레지던스로 나뉩니다. 물론 사용인원과 사용일수도 차이가 있어요.




회원권은 사진이 부착된 기명방식과 사진이 부착되지 않은 무기명 방식이 있어요. 기명방식은 본인확인이 필요하겠죠. 주로 가족단위의 이용이 주 목적입니다. 무기명은 직원의 복리후생을 위해 사용하는 회원권이라고 보면 되겠죠. 물론 개인회원이라도 무기명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 밖에 회원등재범위, 소유형태, 회원가입안내, 분양금 납입방법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정확하게 할 수 있어요.(바로가기)


기명회원의 신규혜택 및 기본혜택은?


대명리조트의 리조트회원권의 패밀리도 기본형과 패밀리 크라운이 있는데요. 패밀리(기명)일 경우 중부지역 거주지를 기준으로 신규혜택과 기본혜택은 다양한데요.



여름철 오션월드와 아쿠아월드 그리고 겨울철 스키리프트와 눈썰매장 그리고 곤돌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객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건 물론이구요.



다만 참고해야 할 것은 연간 사용일 수 입니다. 여름 성수기는 3일 겨울 성수기는 4일 그리고 주말 및 연휴는 11일 펴일은 12일 입니다. 위의 혜택은 중부지역 거주자의 경우입니다. 다른 지역의 경우는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죠.(바로가기)



대명리조트의 직영리조트와 체인리조트


대명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의 직영점은 모두 12개입니다. 체인리조트도 7개나 됩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이용할 수 있겠죠. 



알아보니 체인리조트는 신규혜택으로 받을 수 없고 회원조건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무기명 회원권이나 대명상조를 가입해 받는 혜택으로 이용할때는 주로 비발디파크를 이용한답니다.



대명리조트의 리조트회원권 분양과 해지


패밀리회원권을 기명식으로 분양을 받으면 20평형대가 22백만원정도 하는데요. 무기명으로 하면 28백원대인데 부담을 나누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자녀명의로 할때는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대명리조트의 리조트회원권을 분양받아 사용하다가 중도에 해지를 하게 되면 환불이 불가능하고 만기시에는 전액 환불이 된다고 합니다. 계약기간은 회원제는 20년이고 등기제는 영구소유로 되어 있어요. 다만 주계액자가 사망하거나 이민을 갈 경우는 환불 및 판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 보시고 분양을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가기)



휴가철 비용을 생각하면 


만기에 환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적금을 들고 이자로 저렴하게 대명리조트를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되겠죠. 올해도 휴가를 가야할텐데 조금은 걱정이 앞서네요. 리조트회원권을 구매하려고 계획하신분들은 대명리조트와 타 리조트의 혜택과 이용범위등을 함께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면 도움이 되겠네요.그리고 환불절차에 문제가 없는지 사전에 확인하고 계약을 하는게 좋겠죠.(궁금한점 확인하기)


[관련글]

당일여행으로 농촌관광 으뜸촌 기차여행!! 이색적인 관광지와 체험으로 즐거운 하루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 독채팬션 이정도는 되야~~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여름여행지추천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