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게임중 모바일게임 천상비를 공략하면서 RPG게임추천을 기대해봅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5. 5. 16.
반응형

최근 출시한 신작게임들에서 최신 스마트폰 LG G4로 모바일게임 천상비를 공략해보았어요. 과연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지 생각해 보면서 말이죠. 무협게임의 자존심을 내건 천상비가 PC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 최근 런칭하며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온라인게임으로 무려 13여년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게이머와 함께 해왔습니다. 무엇보다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MORPG 장르의 무협게임이라 더욱 관심을 갖게 됩니다. 천상비의 세계관은 천하를 차지하기 위한 무림과 황실의 대립을 모태로 합니다. 무려 240여 종이나 되는 다양한 던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실시간으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직업별 무공과 레벨별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천상비 설치


천상비의 풀네임은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입니다.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천상비』로 조회하면 2번째 있는게 맞습니다. 기본 사이즈는 34.57MB입니다.



천상비 : 천의를 받드는 자 다운로드

천상비 공략


PC게임으로 천상비를 공력했던 게이머들에게는 향수와 더불러 얼마나 모바일게임으로 잘 만들었는지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교한 그래픽이면 어떨까 싶기도 했지만 학창시절 읽었던 무협지의 느낌도 나쁘지 않았어요. 초반 설치를 하면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만화형식의 인트로도 좋았어요.



캐릭터의 직업은 패도, 명검, 화선 그리고 신궁으로 되어 있고 성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술모양이나 의상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직업별로 강점과 약점을 보면서 자신의 스타일과 맞게 선택하면 좋겠죠.



마을의 모습입니다. 일반 RPG와 비슷한 분위기입니다. 다만 세부메뉴들은 PC의 느낌이 납니다. PC게임으로 천상비를 즐겼던 게이머들에게는 접근성을 높혀주기도 할 겁니다. 



던전은 일반던전과 영웅던전이 있습니다. 일반던전은 다양한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어 레벱ㄹ별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일반던전부터 시작해야겠죠. 레벨이 안되니까요. ㅋㅋ



신작게임중 모바일게임 천상비의 강점은 시작부터 자동전투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꺄오~~ 더구나 자동무공도 있어 너무 편하게 전투를 할 수 있어요. 입장이 가능한 인원은 4명입니다. 바로 진입이 되는 던전에 비해 전투는 최소 20레벻이상은 되어야 도전을 할 수 았어요.



자동무공을 누르면 자동전투까지 활성화되어 전투를 할 수 있어요, 무공은 수동으로 하려면 자동전투를 먼저 선택하면 됩니다. 화려한 무공으로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되는데요, 무공의 습급과 강화를 통해서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키울 수 있어요,



15레벨부터 아용할 수 있는 수련장에서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니 부지런히 레벨업을 하는게 좋겠죠. 천상비 런칭기념 이벤트를 통해서도 기회가 있어요. 태극패를 통해서 무공, 장비, 강화등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천상비를 공략하는 동영상을 보면서 짜릿한 전투를 느껴보세요. ㅋㅋ



천상비 모바일 런칭 기념이벤트


5월15일부터 모바일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인 천상비는 런칭기념 이벤트로 선물과 다양한 아이템 그리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이벤트는 총 4가지입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게임이벤트로 게임도 하도 활동비록 미션도 달성해서 푸짐한 선물을 받는 일거양득의 이벤트입니다. 미션은 4가지입니다. 기본보사응으로 태극패 20개를 모두 지급합니다.



미션1을 달성하면 10명에게 한우육포세트 1개를 주고 미션2를 달성하면 홈플러스상품권 10만원권을 5명에게 지급합니다. 미션3은 10명을 추첨해서 전통시장상품권을 주고 미션4는 외식상품권 5만원 1매를 10명에게 줍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천상비에서 방파가입을 하거나 개설 후 방파이름이 잘 보이게 스크린샷을 찍습니다. 그리고 우방소(공식까페)에 스크린샷과 방파 소개글을 올리면 됩니다. 매주 10명을 추첨해서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세번째 이벤트는 복망강시황급 이상의 세트 아이템을 Full로 장착하고 인증샷을 공식카페의 FULL 세트 뽐내기 게시만에 올리면 됩니다. 매주 20명씩 3천원권 문상을 주는데 좀 작지요.ㅋㅋ 그래도 된다면 어딥니까?



마지막 이벤트는 매일 3회씩 진행되는 GM의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등록하면 됩니다. 매 회차마다 3명씩 추첨을 통해 일반 장보도 1장과 수련장 입장권1장을 선물로 줍니다.



천상비 모바일 런칭 기념 이벤트

천상비 모바일 공식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