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영웅 for kakao 게임 내 씨스타 노출로 더욱 흥미로워 모바일게임순위 상위에 진입기대

by 핑구야 날자 2015. 5. 22.
반응형

걸그룹 씨스타가 영웅 for kakao의 모델로만 활동하는 줄 알았는데요. 던전에 씨스타의 노출로 모바일게임순위 상위에 진입할지 기대하는 요즈음입니다. 게임중에 걸그룹을 모델로 한 것은 본 기억이 나는데 핫한 걸그룹 씨스타를 게임내 캐릭터로 활용한 것은 흔한 경우가 아닙니다. 영웅 for kakao는 최근에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액션 RPG 영웅 for Kakao는 신규 영웅 3종과 더불어 길드 거대 보스가 추가되었어요. 업데이트보다는 효린을 영웅에서 캐릭터로 만들 수 있어 처음엔 깜짝 놀랬답니다. 솔직히 놀랬다기 보다는 당황했다고 보는게 맞겠네요. ㅋㅋ 영웅 for kakao 분위기 괜찮은데 ㅋㅋ 뭐 이런 느낌이 더 맞을라나?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면서 새롭게 추가된 3종 영웅은 광개토, 멀린 그리고 부디카입니다. 3종의 영웅 중에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광개토 지난 1월 영웅 for kakao의 공식카페를 통해 열린 『가슴 속 살아 숨쉬는 시대의 영웅』이라는 별칭의 인기투표에서 50%가 넓는 표를 얻었답니다.




이러한 인기는 광개토가 주는 역사적인 이미지도 한 몫 했을겁니다. 광개토는 전기속성의 공격형 영웅으로 6성급까지 성장하는데 적에세 피해를 입힌 후 기절시키는 사자후 스킬은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화려함을 자랑하는 황금빛 말을 올라타 역사적인 이미지를 강하게 껄어내며 거침없이 돌진해서 연타공격을 하는 필마단기는 마치 만주벌판을 달리고 싶은 기분도 들게 합니다.



나머지 2종의 캐릭터는 자연 속성의 마법형 캐릭터인 멀린(4성~6성)은 아서왕의 스승이자 든든한 조언자입니다. 그리고 자연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인 이케니족의 여왕 부디카(4~6성)는 로마 제국의 점령군에게 대항했던 이케니족의 여왕입니다.



영웅 for kakao의 업데이트로 거대보스가 새로 추가되었는데요. 거대보스답게 스마트폰의 화면을 꽉 채우는 8명의 보스들을 만나면 분위기가 장난아니죠.



거대 보스를 박살내면 공로점수를 받게 되는데요. 이때 받은 점수로 거대 보스가 드랍한 6성 영웅선택권과 6성 룬선택권등등 다양한 아이템을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심쿵한 결투가 됩니다.



영웅 for kakao에 추가된 광개토, 멀린 그리고 부디카의 3종 영웅도 좋지만 역시 효린짱~~ 씨스타와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다는게 더 흥미로운거 있죠.ㅋㅋ  씨스타 효린은 파티원의 모든 공격력을 8% 상승키키고 3m 범위에 있는 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ㅋㅋ



보라는 파티원의 모든 방어력을 10%상승시키고 10초간 공격속도가 45% 증가합니다.



다솜른 파티원의 스킬 재사용시간이 12% 감소하며 상태이상 제거 및 재사용시간을 12% 감소시킵니다. 10초간 기절과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아요.



소유는 파티원의 최대생명력을 14% 증가시키고 10초간 치명타 피해가 50% 높아쳐 치명타를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역시 기대에 부응하는 영웅 for kakao의 씨스타 이벤트 던전입니다. 씨스타 영웅콘서트는 3단계로 나뉘어 있어요.



전투필수아이템과 친구를 선택하여 던전에 진입하면 됩니다. 영웅 for kakao 게임 내 씨스타가 나타날지는 몰랐네요. 물론 캐릭터지만 기분은 좋네요.



던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씨스타를 만나게 되는데 색다른 느낌이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만만한 던전은 아니랍니다.



영웅 for kakao의 풍성한 이벤트


영웅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콘덴츠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먼저 첫구매 보너스 이벤트로 각 상품별로 1회의 보너스를 지급하고 있어요. 젬스톤1000을 구매하면 200을 추가로 줄 뿐만 아니라 6성영웅 뽑기권 600,000골드를 스페셜 보너스로 주네요.



두번째는 정복하라 화염지역 원정대 이벤트로 5월27일까지 진행하는데요. 던전을 클리어 할때마다 골드와 영웅뽑기권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6월10일까지 이벤트영웅 선발대회를 개최합니다. 섹시한 다솜이 제일 눈에 띄는데요.ㅋㅋ 그리고 메인화면에서는 노르네어의 이벤트와 30일의 축복패키지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각자의 영웅을 강력하게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영웅 for Kakao는 출시 28일 만에 매출 100억원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누구나 한번 쯤 꿈꿔 본 영웅에 대한 환타지를 영웅 for kakao으로 다시 만가게 됩니다. 계정레벨을 60으로 2배 확장을 해서 게이머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영웅을 다양하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영웅의 특성을 강화하고 능력치를 올려주는 룬의 새로운 등급인 6성 룬이 추가되었답니다. 던전이벤트에 등장하는 씨스타를 만나 더욱 인기가 높아질 듯 하니다.


영웅 for kakao 다운로드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