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스타워즈 에피소드7:깨어난 포스 개봉일 찾다가 스타워즈 시리즈 공짜로 보는 방법도 있었네

by 핑구야 날자 2015. 5. 26.
반응형

스타워즈 에피소드7:깨어난 포스 개봉일이 12월이라는 말은 들었는데요. 한국에서 언제 개봉을 하는지는 아직도 미정인것 같아요. 결정되었다고 찾다가 의외의 수확을 건지게 되었네요. 그건 바로 스타워즈 시리즈 공짜로 보는 방법이 있다는 거죠. P2P사이트 순위안에 있는 프로그램을 통한게 아니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그것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답니다. 스타워즈를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다스베이더의 『내가 네 아버지다 - I am Your Father』 대사를 알겁니다. 악에 물들기 전에 제다이의 기사로 루크와 레아의 아버지로 제다이로 발탁되는 과정은 지금도 잊을 수 없습니다. 스타워즈는 흥미로웠던 영화이기전에 그 시절의 추억을 담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기 때문에 또 봐도 재미있죠.



그리고 스타워즈는 많은 이슈를 남긴 영화이기도 한데요. 알투티투의 말을 따라하기도 하고 광선검은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많았죠. 상상은 곧 현실이 된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스타워즈에느 독특한 캐릭터들의 등장은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스펀지처럼 빨아들이는 매력이 되기도 했죠. 일상에서 볼 수 없는 캐릭터이기에 마냥 신기하기만 했죠. 은하계의 악을 막는데 노력하던 요다, 모든 컴퓨터를 다루는 알투티투, 모든 언어를 구사하는 C-3PO 그리고 모든 기계를 정비할 수 있는 추바카등등이죠.



향수를 자극하는 스타워즈의 포스터를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그리고 올해 12월에 개봉한더는 소식이 있는 스타워즈 에피소드7:깨어난 포스가 더욱 기다려집니다.


스타워즈1 : 보이지 않는 위험(1999), 스타워즈2 : 클론의 습격(2002)

스타워즈3 : 시스의 복수(2005), 스타워즈4 : 새로운 희망(1997)

스타워즈5 : 제국의 역습(1980), 스타워즈6 : 제다이의 귀환(1983)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스타워즈 시리즈를 공짜로 보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올레tv에서 전 세계 최초 스타워즈 전 시리즈를 독점 반영할 뿐 만 아니라 VOD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판매하고 있는데 어떻게 스타워즈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말일까요.



올레TV에서는 VOD 구매하는 분들에게 100% 올레tv 포인트를 돌려 줍니다. 그래서 결국 스타워즈 전 시리즈를 무료로 보는 샘이죠.



그런데 더 흥미로운 것은 스마트폰으로 스타워즈 전 시리즈를 볼 수도 있다는 거죠. ㅋㅋ. 스마트폰에 소장을 할 수도 있으니 마니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겠네요.



스타워즈가 처음 개봉할때는 영화관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30년이상이 지난 요즈음에는 PC, 스마트폰 그리고 테블릿등 가리지 않고 즈길 수 있으니 격세지감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덕분에 이기종 간에 이어서 보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다가 집에서는 태블릿이나 PC로 이어서도 볼 수 있답니다. 반대도 가능하구요.ㅋㅋ 



에피소드의 제작과정, 미상영분등 총 8시간 60편 분량을 올레TV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올레TV를 통해서 보면 디지털VOD로 더욱 선명하게 스타워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27일까지 입니다.

스타워즈 시리즈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