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 공략은 강력한 무기가 관건!! 인기모바일게임 이브온라인보다 재밌나?

by 핑구야 날자 2015. 5. 24.
반응형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는 강력한 무기로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인기모바일게임으로 이브온라인보다 재밌는지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베가 컨플릭트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한 전략에 시간을 빼앗기기 쉬운 재미있는게임이기도 합니다. 아직은 생소한 분들도 있지만 이브온라인을 떠올리면 될텐데요. 접근성이 떨어지는 아쉬움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없었어요. 그런데 베가 컨플릭트는 같은 우주를 배경으로 했으면서도 실제 우주전쟁을 하는 듯한 느낌이 좀 더 강해서인지 긴장감을 주는 매력에 빠지게 만듭니다. 특히나 남자게이머라면 어릴때의 우주선에 대한 로망을 기억하면서 즐기게 되어 시간을 많이 빠앗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베가 컨플릭트 설치


베가 컨플릭트는 애플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베가 컨플릭트』를 조회하여 설치하며 됩니다. 사이즈가 좀 큰 편인데요. 기본 사이즈가 219MB입니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 공략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는 적군인 베가에게 핵심인 AI시스템 중 하나인 SYBIL을 빼앗기면서 시작됩니다. 빼앗긴 시스템을 탈환할 수 있는지는 게이머의 손에 달려 있겠죠.



우주정거장을 건설하는 재미가 있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는 기지를 개발하는데 필요한 광물은 소행성을 채굴하면 됩니다. 자원을 통해 직접 모듈을 설치하고나면 게임을 하지 않아도 자원이 수집됩니다. 그래서 늘 게임을 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죠. 자원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함대, 미사일, 방어 갑판등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공격도 중요한지만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라 임무목표를 늘 확인하며 다음 순서를 기억하고 방어를 빌드하는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는 퀘스트를 통해서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화면의 우측상단의 우주인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베가의 함선들을 만나 한판을 벌입니다. 베가의 함선에 터치를 하면 아군이 공격을 시작합니다. 외국 원어민의 멘트가 은근 스타워즈를 볼때의 기분을 느끼게 하는 거 있죠.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는 게이머로 하여금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는 재미를 느끼게 되는데요. 전투를 벌이다 보면 항상 승리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군의 함대에 손상을 입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때 함대관리자를 통해서 수리를 하게 됩니다, 또한 각 함대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전략이 필요하죠.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의 백미 중에 하나는 아무래도 무기연구소 활용이 아닐까 싶어요. 무기와 방어를 업그레이드하면서 더욱 파워 넘치는 함대를 운영할 수 있어요.



그리고 동맹을 통해서 전투의 범위를 넓히면서 팀플레이를 재미로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의 또 다른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요. 다만 글로벌한 게임이다보니 외국인들과의 소통이 어려워 아쉽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화물선을 약탈하는게 주된 임무입니다. 그러나 전투를 하는게 더 재미있어 마음만 급해집니다. ㅋㅋ 아직은 함대가 완벽하게 구측이 되지 않아 심플한 전투지만 하면 할수록 빠져들게 됩니다,



승리의 쾌감을 맛보며 이브온라인처럼 많은 게이머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외국인 게이머들의 닉네임을 보면 마냥 신기하고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광대한 스케일이 느껴집니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베가 컨플릭트을 좌우로 드래그하면 많은 유저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전 세계 사람들이 즐기는 글로벌 서버와 실시간 우주 전투, 함선을 건설해가는 재미가 있는 인기모바일게임입니다.



베가 컨플릭트의 무기는 컬러로도 구분이 되는데요. 블루빛의 발사체무기, 옐로우빛의 에너지무기, 레드빛의 시코미사일등등의 무기를 활용하는 전투로 베가에게 빼앗긴 AI시스템을 찾아야 할텐데..


베가 컨플릭트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