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영웅전 온라인 공략팁을 통해 웹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전략영웅전 온라인의 배경은 고대 대륙으로 100여 개의 성을 포함한 300여 개의 전장을 제공하여 풍부한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전략영웅전 온라인은 고대 대륙에서 활약하던 영웅들이 각자의 영토 확장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펼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죠. 특히 남성게이머들에게는 명장이 되면서 국가를 다스리고 각종 자원 획득 및 전투를 통해서 영토확장등 권력의 야욕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요. 물론 전략영웅전 온라인이 웹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라 다양한 전술과 진법을 설정하여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략가적인 기질이 있어야 합니다.



전략영웅전 온라인도 그렇지만 시뮬레이션게임은 노가다가 꼭 필요하게 되는데요. 단순 노가다라고만 생각할께 아니라 군주로서 국가를 만들기 위한 준비작업이라고 생각하면 오리려 더 흥미롭지 않을까요. 각 캐릭터의 소속 국가와 레벨 그리고 경험치 VIP정보를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하위영지, 무장, 임무, 자원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전략영웅전 온라인은 화하, 구주 그리고 염제의 3개 국가중에 랜덤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짜릿한데요. 리세마라로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도 좋겠죠. 수고스럽더라도 말이죠. 국가내각은 국왕선거로 만들어지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군단을 창설하거나 가입을 하여 커뮤니티를 통해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를 할 수 있어요. 군단에 소속이 되면 하루 3번(매일 11시, 15시, 19시) 군령을 5개씩 총 15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군단공격에 호응하면 전투결과와 관계없이 식량을 보상받게 됩니다. 공격에서 승리하면 경험치와 동전을 보상받게 됩니다.



그럴듯한 국가가 완성이 된 모습입니다. 영지내 주요건물만 봐도 책임감이 저절로 생기는 듯 합니다. 내정지령은 징세, 모병, 경제회복, 초목육성, 건설가속등의 지령을 내릴 수 있어요. 그밖에 책사임명, 관원임명을 통해서 군주의 노릇을 제대로 해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따라서 전략영웅전 온라인에서 내성과 하위 영지에 각각의 건물을 건설하는 것이 노가다라고만 생각할께 아니죠. 건설이 오한료되었다고 해도 지속적으로 레벨업을 통해 건물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재미에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게임을 하면서 매번 임무를 직접 수행하는 것은 조금은 지루할 수 있는데요. 전략영웅전 온라인에서는 자동순환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웹 전략시뮬레이션의 매력은 개인목표를 달성했을때의 보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총 8단계로 구성된 목표를 달성해가면서 받는 정절 보상을 수령받으세요.



전략영웅전 온라인에서 계급은 책사와 문관 모집에 필요한 관직으로 국가 내각관직과는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1일1회 메뉴를 통해서 계급에 다른 보상을 수령하게 됩니다.



제사를 통해 자원 및 보석을 획득할 수 있고 영지 생산량으로 적용되니 소홀히 할 수 없죠. 제사횟수는 일일기원을 통해 매일 무료횟수를 얻을 수 있어요. 물론 VIP등급에 따라 무료제사횟수는 차이가 있습니다. 매일기원은 계절에 따라 버프가 달라지는데 봄에는 동전생산량에 5% 여름여는 목재생산량에 5% 그리고 가을에는 식량생산량에 5%라 적용됩니다.



무장을 획득하기 위해 던전을 반드시 클리어해야 합니다. 단순 클리어만이 아니라 던전을 통해 관우, 여포 그리고 황충등의 명장을 영입할 수 있는 친분을 쌓게 되죠. 그리고 영지내 주점건물을 영입할 수도 있고 아이템 제련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웹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전략영웅전 온라인의 가장 큰 매력중에 하나인 진령설정은 전략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습니다. 봉사진, 안항진, 팔괘진 그리고 학익진등 총 4개의 진영을 설정라여 짜릿한 전투의 손맛을 느끼게 됩니다.



전투에 필요한 장비를 강화하고 제련하는등 일련의 과정도 무시할 수 없겠죠. 제련의 아이템을 모을때는 흰색>녹색>파란색>보라색 순으로 제현되는 것을 기억하면서 전략영웅전 온라인을 공략해야 합니다. 참고로 제련을 하면 아이템의 능력치는 강해지지만 10레벨 하락을 하게 됩니다.



전략영웅전은 표절과 관련한 잡음이 있는데 원만히 해결되길 바랍니다. 전략영웅전 온라인은 5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용성반격이벤트 시스템과 군주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보석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략영웅전 온라인은 최근 신규 서버를 추가해 계교, 서촉, 낙양 그리고 적벽등 총 4개의 서버를 구동 중입니다. 최대 32,000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버를 갖춰 인기를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금정산 2015.06.18 21: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게임이 엄청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 악랄가츠 2015.06.19 05: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략시뮬을 무척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오픈월드 위주의 액션만 즐기고 있네요! ㅎㅎㅎ

  3. 워크뷰 2015.06.19 05: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 한번 해보고 싶네요^^

  4. 청결원 2015.06.19 06: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정보 잘 보고 가네요

  5. 건담 2015.06.19 19: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력게임이 재미는 있는데 노가다가 힘들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