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물호스 연결되는 아쿠아건이 튼튼해서 옥상 발코니 창문 세차 화단 정원 가꾸기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5. 7. 1.
반응형

일상에서 물호스로 옥상, 발코니, 창문, 세차, 화단, 정원 가꾸기등을 청소할때가 있는데요. 물호스연결 되는 아쿠아건이 튼튼해서 편하게 청소하고 있어요. 분사력이 좋아야 멀리 나가고 청소도 쉽게 할 수 있거든요. 국민물호스로 부르는 분들도 있던데~~일단 휴대하기 편할 정도로 가벼워 이동시에도 부담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괜찮아 마음에 들었죠. 청소는 주로 아내가 하는데요. 가끔 아주 가끔은 주말에 한번 도와줄 때도 있어요. ㅋㅋ 요즘은 특히 하는일 없이 바쁘다보니 미안해서 큰 맘 먹고 막내와 함께 청소를 했어요.



물호스 스윙호스릴의 구성품과 간단한 조립


물호스 스윙호스릴의 디자인을 보면 위에서 언급한대로 디자이너블해서 괜히 청소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답니다. 물론 귀차니스트라 보기만 하지만요.ㅋㅋ  구성품은 본체 및 호스. 호스릴 손잡이, 사이드호스, 아쿠아건 및 아쿠아건 걸이와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호스릴 손잡이는 호스를 빼거나 정리할때 이용하는데요. 본체에 연결방법은 꽂기만 하면 됩니다.



아쿠아건에 연결하는 것도 꽂기만 하면 되요. 여성 사용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건까지 조립을 하고~~ 뭐 조립이랄것도 없어요. 평상시 보관할때 꼬이지 않는 호스로 아래와 같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아요.



수도꼭지에 연결한 모습인데요. 수도꼭지가 다양해서 연결할때 확인해야 하는데요. 혹시 수도꼭지가 커서 맞지 않는다면 별도로 커넥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가지가지 홈페이지 확인하기)



국민물호스로 부르는 스윙호스릴은 발판을 펼칠 수 있은 데요. 넘어지지 않도록 자세를 잡아 줍니다.




다양한 분사모드로 편리하게 활용


헤드부분이 고무실링으로 감싸있어 왠만한 충격에도 깨지지 않아 견고 합니다. 청소하다가 놓치는 경우가 간혹 있기는 하지만 제 경험은 별로 없네요. 아쿠아건의 목 부분을 좌우로 돌리면서 다양한 분사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멈춤모드를 비롯해 6가지의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5가지의 모드의 분사력을 이용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욕실의 타일이나 유리문등 구석구석 강한 분사력으로 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바닥에 내려 놓은 물호스 스윙호스릴입니다. 손잡이가 있어 휴대성과 이동성이 좋아서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는 세차를 할때 이용할 수도 있어요.



단독주택이나 텃밭이 있는 분이라면 물호스는 필수품인데요. 집안에서 보다는 분사력이 더 필요하죠. 그렇지 않으면 물을 주는데 좀 더 시간이 걸리겠죠.



분사력이 높으면서도 힘이 들어가지 않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격도 부담없구요. 홈페이지에 가보면 한국과 중국 그리고 일본에서 600만개 이상 팔렸다고 하니 놀랍죠. 욕조에도 물호스가 있기는한데 짧아서 구석구석 청소를 하거나 화단에 물을 줄때도 불편하거든요.



재미있는 스윙호스릴 동영상을 보시면서 물청소를 할때 좀 더 편리한 방법을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물호스 스윌호스릴 자세히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