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모바일 사진대전 결과 LGG4 사진 황당!! 여심공략법 동영상을 보면서 자신감 회복

by 핑구야 날자 2015. 7. 3.
반응형

LG 모바일 사진대전 결과 LGG4 사진들을 보면서 정말 황당한거 있죠. 그리고 LGG4카메라를 활용한 여심공략법 동영상을 보면서 사진 잘 찍는 방법도 배워 자신감도 생기게 되었답니다. LG전자가 모바일 사진대전을 3회째 이어오면서 카메라 기술이 많이 향상되었죠. 특히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LGG4는 주간만이 아니라 특히 야경이나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죠. 제3회 LG 모바일 사진대전 결과 발표된 사진들을 보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거 있죠. 어떻게 이렇게 찍을 수 있지는 놀라운 일입니다. 아래 사진은 『일상속의 여행』이라는 제목의 2위 수상작으로 LGG4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위 사진이 더 마음에 들었구요. 1위는 『이날을 위해』라는 제목의 작품으로 LGG4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야경을 촬영할때 더욱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 안정적인 구도가 참 매력적입니다.



3위는 LG G3Cat6로 촬영한 작품으로 『코타키나발루』라는 제목으로 3위를 수상했습니다. 역광으로 촬영하면서 묘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데요. 노을이 참 아름답죠.



오중섭작가에 의해서 선택된 1위부터 3위 까지의 사진을 보면서 정말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 맞나 싶었어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그 밖에 많은 사진들은 살펴보면서  LG스마트폰의 카메라가 정말 많이 좋아졌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작가들의 뛰어난 감각도 중요한 몫을 했지만요.


▲ 무제

▲ 별의 일주운동

▲ 저녁이면 빛나는 화홍문


LGG4로 찍은 접사는 바로 앞에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촬영을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아졌죠. LGG4 카메라의 조리개값은 F1.8입니다. 기존의 카메라와 차이도 있는데요. 엘지지4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에 F1.8의 밝은 렌즈를 창작해 저조도에서 적은 노이즈로 더욱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 자연의 색


LGG4이외에 G2, G3, G3 Cat6등으로 찍은 사진들도 수상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조도에서는 단연 LGG4가 더 멋진데요. 노을이 지는 모습이나 주간에 촬영한 사진을 언듯 보면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 해를 품은 남산타워

▲ 베네치아


그 밖에도 인화해서 소장하고 싶은 사진들이 너무 많았어요. LGG4만 가지고 사진을 촬영하면 누구나 사진작가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거 있죠.

LG 모바일 사진대전 자세히 보기




LGG4카메라가 언제 필요한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남자가 계속 당하기만 하는데 ㅋㅋ 어떻게 하면 해결을 할 수 있는지도 배울 수 있어요. LGG4는 F1.8의 조리개로 더욱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고 전문가모드를 이용해서 누구나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친과 즐거운 여행을 떠나서 불꽃놀이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상상만 해도 심쿵합니다. 그런데 어두운 밤에 불꽃을 날리며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면 셔터만 누른다고 잘 나오는게 아니죠.



야경 사진 또렷하게 잘 찍기라는 여심공략 동영상을 보시면 해답을 얻을 수 있어요. 동영상을 끝까지 보시면 화이트밸런스, 셔터 스피드, 매뉴얼포커스, 야간촬영, 셀피촬영등에 대해서 자세히 공부할 수 있답니다.



그 밖에 G4 여심 공략법 동영상들을 모아봤는데요. 참고해서 좀 더 멋진 사진을 촬영해보세요.


음식 사진 맛깔나게 잘 찍기 

순간포착 생생하게 잘 찍기

접사 사진 실감나게 잘 찍기

야경 사진 또렷하게 잘 찍기

사기 셀카 뽀샤시하게 잘 찍기



마지막으로 제가 LGG4로 찍은 구서울역사 사진입니다. ㅋㅋ 조금은 남심을 은근 자극하는 여심공략 종합편을 보시면서 LGG4 카메라기능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