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로밍요금 절약방법과 로밍요금 폭탄을 막는 방법 유플러스는 어떻게 하나?

by 핑구야 날자 2015. 7. 14.
반응형

로밍요금 절약방법과 로밍요금 폭탄을 막는 벙법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늘 고민이 되는 부분이죠. 한국과의 요금정산 방식도 다르고 통신요금도 비싸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왕이면 로밍요금문제도 해결하면서 부가적인 혜택이 있다면 더 좋겠죠. 물론 SKT로밍요금, KT로밍요금 그리고 유플러스 로밍요금 절약하는 방법은 각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몇년전에 CES에 참관하러 라스베이거스에 갔었는데요. 그때 묶었던 호텔이 LVH(구 힐튼 호텔)이었어요. 호텔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통신망이 느려서 결국 지인과 함께 각자 스마트폰으로 로밍을 해서 인터넷을 사용했답니다. 한국의 통신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실감했죠. 일본은 더 느렸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BTOB의 육성재의 귀여운 미어캣표정 ㅋㅋ 여심사냥을 주재로 한 육성재 동영상에 비키니를 입은 걸들이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ㅋㅋ 



뭉치면 즐거움이 커진다는 사실을 잘 표현했네요. 개인적으로는 부엉이편이 재미나네요. 클럽에서의 여심사냥 ㅋㅋ 육성재의 개인기가 완전 웃기지만..ㅋㅋ



전세계 점유율 1위 숙박업체 부킹닷컴과 유플러스


해외여행시 호텔을 예약할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킹닷컴은 전세계 숙박업체중 점유율 1위입니다. 그만큼 안정된 서비스와 풍부한 호텔정보를 보유하고 있다는 말이 되겠죠. 패키지 여행만 다니다 보니 개인적으로는 익숙치 않지만 언어가 되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편하게 이용할 겁니다.


LVH호텔 구경하기


3년전에는 라스베이거스 외곽에 있는 LVH에서 묶었는데요. CES전시관이 옆에 있기도 해서 편했어요. 관광을 하면서 촬영했던 라스베이거스 시내에 있는 호텔 사진을 보면서 또 가보고 싶어지는거 있죠.


▲ PALAZZO


성인4명이서 9월7일부터 9월17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위한 PALAZZO 호텔를 해봤어요.~~ 10일간 4명의 묶을 수 있는 다양한 호텔이 나왔는데요. 상세한 정보가 예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유플러스가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무제한 데이터로밍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LVH에서 묶을때 SKT보다 유플러스의 통신속도가 더 빨랐는데요. 3년전이니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좌우지만 최근 유플러스에서 로밍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참고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해외여행을 갈때 패키지 여행이 아닐 경우는 호텔을 예약이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 중에 하나일텐데요. 전세계 점유율 1위인 숙박예예약 업체인 부킹닷컴을 이용하면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더구나 유플러스가 부킹닷컴 프리제휴서비스를 통해 로밍요금을 절약할 수도 있구요.



부킹닷컴을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1박장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기분 좋은 일이죠. 조건은 유플러스전용 Booking.com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60일이내로 1박당 10만원이상 해외 숙박업체 이용시 제공이 됩니다. 따라서 숙박기간동안 적당히 나누어서 결제를 하면 되겠죠. 물론 숙박예약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겠죠.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어차피 로밍요금제를 가입해야 하느데요. 요금제는 해외 호텔 예약후 무제한 데이터 로밍일반형과 기간형 요금제 이용시에만 적용되니 한번 더 확인을 하는게 좋습니다.


로밍요금제를 가입할때는 최저가 활용방법


해외여행을 혼자 가는 경우보다는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여럿이 가게 되는데요. 이때 투게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사용하면 좋아요.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거든요. 2명이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동시 이용하면 하루에 8,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구요. 3명이면 하루에 8,000원에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어요. 혼자 가입하면 1만원이니 매일 2,000원에서 1,500원을 절약할 수 있죠.




그러니까 2명씩 묶어서 가입하지 말고 유플러스를 사용하는 일행을 모두 묶어서 가입하는게 훨씬 유리하겠죠. 계산하기 불편해서 2명씩 하지 않는데 좋겠죠. 어차피 요금계산은 각자 요금결제 통장으로 처리가 될테니까요. 좀 더 절약하고 싶다면 2명이나 3명만 가입해서 이용해도 되는데요. 좀 거시기 하겠죠.ㅋㅋ


혹시나 로밍폭탄이 두렵다면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아무래도 들뜨게 되고 스마트폰을 분실하게 되기도 합니다. 라스베이서스에서 CES를 관람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전화가 온 겁니다. 생각없이 길게 통화를 했는데요. 수신자에게 요금에 부과가 되는 거 있죠. 미국은 한국과 요금제가 다르다는 걸 깜빡한거죠. 결국 기십만원 요금을 ㅜㅜ



휴대폰이나 유심을 분실해서 로밍폭탄을 맞는다면 여행내내 기분이 꿀꿀할겁니다. 평상시 털털맞거나 걱정이 된다면 유플러스의 로밍폭탄보험을 기억만 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에서 가입을 하지 않아도 보험료 없이 24시간이내 신고만하면 KB손해보험을 통해 보장을 받을 수 있어요. 국내에서 유일한 서비스랍니다. 단 30만원이상 발생한 금액에 대해서만 보장을 해줍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플러스의 재미있는 이야기



육성재와 BtoB의 촬영 뒤담화~~ 요런 사진들이 오히려 더 재미있게 전달되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활용해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이 더 개선이 되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휴가지에서 스마트폰으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그렇다고 너무 스마트폰에 빠지면 눈총 받겠죠. 미니빔이 있다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어떨까 싶어요.


유플로밍스타 이벤트


유플러스가 유플로밍스타 이벤트를 통해 LG UHD TV, 하나투어 200만원 여행상품권, LG그램노트북, 롯데백화점 3만원 상품권등 푸짐한 선물과 LG포터블 스피커 120대를 추엄을 통해 준다고 합니다.



무슨 이벤트일까요. LG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급 로밍 혜택 중 최고의 스타를 뽑으면 되는 재미있는 이벤트랍니다. 위에서 설명한 로밍요금 절약방법과 로밍요금 폭탄을 막는 방법을 의인화해서 재미있게 투표를 하는 거예요. 현재 로밍연쇄살인자가 1위네요.ㅋㅋ 역시 로밍무한대 할인이 매력적이죠.



당연 3번으로 이벤트에 응모했죠. ㅋㅋ LG그램 노트북에 당첨이 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수리수리 마수리~~ 하나투어 200만원 여행상품권이나 LG UHD TV도 양보할테니~~ 제발~~ 여러분도 응모해서 행운을 얻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