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화려한 스킬과 손맛으로 폰게임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5. 7. 24.
반응형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내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듭니다. 특히 더킹 고결한기사도의 화려한 스킬과 손맛은 폰게임추천을 할만합니다. RPG를 많이 하는편이라 쉽게 즐길 수 있었던 부분도 있었어요. 자동전투로 편하게 즐기지만 떼거지로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다양한 스킬로 제압할때는 한편의 액션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이렇게 즐기다보면 어느새 렙업도 쓩쓩~~ 레벨업이 될수록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촤르르~~쏟아져 정신이 없기도 해요. 모험에는 월드보스와 콜로세움, 보스역습 이벤트진행중, 바람계곡, 킹스맨 리그, 드래곤레어등등이 포진하고 있고 향후 더 많은 콘텐츠가 오픈예정이라 기대됩니다.



모험의 콘텐츠는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던전은 아닙니다. 시간대별 요일별로 제한시간에 참여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월드보스는 하루에 2번(12시~12시20분, 20시~20시20분)참여할 수 있어요. 골드를 많이 준비해 놓고 즐기면 좋습니다.



월드보스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인기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참여하는 게이머들이 생각이상으로 많거든요. 그리고 일단 출연한 월드보스의 위용에 살짝 기가 죽기는 하지만 나에게는 강력한 스킬이 있으니~~ ㅋㅋ 그리고 자동전투로 가능하지 겁낼것도 없어요.



월드보스를 하면서 현질을 어느 정도해서 파워를 키워주는 것도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실력으로 승부를 거는 스타일이다보니... 대미지랭킹을 보면 현질에 대한 유혹이 흔들리기는 해요.ㅋㅋ



월드보스를 즐기고 나면 10분간 쉬고 바로 콜로세움을 즐기면 딱입니다. 매일 12시30분 ~ 13시, 20시30분~21시에 2차례 참여할 수 있거든요.



콜로세움도 자동전투로 진행하는게 편하고 효과적입니다. 물론 치고 빠지는 현란한 손놀림에 자신이 있다면 모르지만요. 게이머의 전투력이나 랭킹과는 별로 상관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PvP로 상대 게이머와의 회심의 일전을 벌이는데요. 승부가 쉽지 않기도 해요.



운이 좋아 레벨의 차이가 비교우위에 있으면 행운이죠. 자동전투로 하지 않고 대결하기에는 손가락의 속도가 따라주지 않고~~ 총 10회를 참여할 수 있는데요.



콜로세움에 도전하기전에 캐릭터의 모든 파워를 최대한으로 업을 시키는게 중요한 부분이죠. 따라서 월드보스나 콜로세움에 참여하기전에 캐릭터의 파워를 관리애야 합니다.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을 폰게임추천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화려한 스킬의 향연이죠. 스킬트리를 통해 각 스킬의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관리하여 파워를 키우면 전투에서도 승률이 높겠죠.



이렇게 더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다양한 콘텐츠를 잘 엮어 RPG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뒷심을 발휘해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게임의 순위권에 재진입을 한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한번 순위에서 밀리면 쉽지 않거든요.



스킬은 레벨업에 따라 파워가 달라지는데요. 레벨2의 스피어 대미지는 레벨5가 되면 아이스 스피어로 강력해지며 레벨1의 블랙홀 대미지는 레벨5가 되면 블랙홀로, 레벨1의 댄스 대미지는 레벨5의 스톰댄스등으로 바뀌는 듯 합니다.



그 밖에 사용해보지 못 한 프로스트 실드,스피어.치명, 블랙홀.이속등등 너무 많은 스킬들이 대기하고 있어요. 추천스킬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참고로 스킬설정을 잘해 PVE스킬트리로 콜로세움에서 효자노릇을 하게 되니 신경쓰시면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스톰댄스와 아이스스피어를 제일 좋아해요. 특히 스톰댄스는 이동하면서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질을 하고 싶지 않다면 골드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는게 초점인데요. 골드던전플레이을 통해 짧은 시간에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골드던전에서 몬스터를 무찌를때마다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골드들을 받게 되는데요. 와우~~ 실제로 이런일이 일상에서 일어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게 되는 거 있죠.



또한 골드만큼이나 중요한 레벨업은 일일퀘스트, 길드퀘스트, 킹스맨등을 꾸준히 달성하고 마차호송이나 경험랜드를 공략하면 생각보다 바르게 성장하게 되니 요령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다운로드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공식카페

[관련글]

블리자드 하스스톤 스마트폰게임을 즐기는게 GS25에서 신라면 큰사발 맛있게 먹는 방법

재미있는게임 히스토리아 영웅 테시아와 판도라 선택은? 모바일게임 기대작으로 관심을 받을까?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을 해보니 리세마라 안해도 될 듯한 추천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