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B1A4 신부는 누가 될까? 테일즈런너의 우리 결혼했어요로 단둘이 보낼 수 있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5. 7. 20.
반응형

B1A4 신부는 누가 될까요. B1A4가 우리 결혼했어요가 새롭게 주목을 받을 것 같아요. 이른바 우테결!! 우결이 아니구요. ㅋㅋ 테일즈런너에서 만날 신부가 누가 될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B1A4의 펜들이 난리날지도 모르겠군요. B1A4와 단둘이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하니 말이죠. 오늘부터 8월16일까지 진행되는 테일즈런너의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요. B1A4의 여성팬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테일즈런너의 홈페이지에 『알쏭달쏭 복면테왕의 정체는 바로 B1A4!! 너와 함께 달리고 알콩달콩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 테일즈런너에 왔어~~ 런너들,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쓰인 문구만 읽어도 심쿵심쿵하겠죠.



B1A4 어떤 멤버와 결혼할까?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의 이벤트에 참여하기전에 먼저 동영상을 보면서 더욱 쫄깃한 가상결혼 놀이를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누구나 한번쯤 아이돌과의 결혼을 꿈꿔보지 않았을까요. 그럼 대리만족을 해보세요.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에서 B1A4의 신부를 찾습니다. 단 하루!! 둘만의 달콤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B1A4의 신부가 되면 받게 되는 혜택은 상상금지~~



B1A4의 신부가 되려면 조건이 있어요. 미모, 각선미, 돈~~ 모두 필요없어요. 테일르런너의 맵을 5판이상 달리면 되요. B1A4를 향해서 말이죠.ㅋㅋ 그리고 결혼하고 싶은 B1A4의 멤버를 선택합니다. 다음엔 1일 1회 멋지게 프러포즈를 합니다. 여러번 프러포즈를 할수록 신부가 될 가능성이 높아요. 간절해야 프러포즈도 여러번 하겠죠. 그래야 우리의 B1A4의 신부가 될 자격이 있지 않을까요.



B1A4와의 행복한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신부가 결정이 되면 결혼식을 위해 신부측 친구 20명을 초대할 수 있어요. B1A4멤버와 다섯신부의 합동결혼식이 열리니까요. 아프리카TV로 실시간 중계가 된다고 하니 그야말로 대단한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가 되겠죠. 결혼식날짜는 추후 공지가 된다고 해요.



신부가 되지 않거나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해도 아프리카TV로 실시간 중계가 되니 안심이죠. 그래도 우테결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해서 B1A4의 신규앨범 친필사인CD를 받아보세요.



우테결 이벤트 자세히 보기


테일즈런너 GS25 제휴 이벤트


테일즈런너가 GS25와 제휴를 기념해서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우테결과 함께 축제분위기가 되겠는데요. GS25에서 테런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GS25에서 삐에로 삼각김밥을 사서 맛나게 먹기전에 앞면에 있는 크크래치를 긁어 쿠폰번호를 확인해보세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이달의 뽑기 쿠폰 1개를 무조건 지급을 하고 추첨을 통해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어요. 그 밖에도 테일즈런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하니 참고하시구요.


GS25 제휴이벤트 참여하기


리얼 펫 규 이벤트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7월22일 공개가 됩니다. 어떤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지게 될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리얼 펫 슈 이벤트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설레이는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네요. B1A4 신부는 누가 될지도 궁금하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되는 모습도 기대됩니다. 테일즈런너의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에서 누가 각 멤버의 신부가 될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