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색다른 여행을 위한 무료앱 시골하루와 안전한 여행을 위한 무료앱 응급의료정보제공

by 핑구야 날자 2015. 7. 31.
반응형

색다른 여행장소를 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무료앱 시골하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휴가철이라 마냥 들떠 있는 요즘 어디로 떠나야할지 고민이 많아집니다. 바쁜 일상에 쫒기다보면 휴가갈 장소를 정하지를 못할 때가 많죠. 결국은 해마다 가던 장소를 생각하게 되는데 올해는 색다른 여행장소를 찾아보면 어떨까요. 꼭 유명한 휴가지가 아니더라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우리집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발견한 앱인데요. 멋진 한옥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를 보낸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응급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도록 응급의료정보제공 앱도 함께 활용한다면 도움이 되겠죠.



색다른 여행을 위한 무료앱 시골하루


놀이시설은 가지고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는 예약하기 힘들고 성수기에는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시골하루는 로컬푸드로 조식을 제공이 가능한 민박집을 소개하는 무료앱입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Play스토어에서 『시골하루』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예약대행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마는 엄마와 여행하는 법, 황토 or 해발높은 곳, 계곡민박 5개, 지리산 둘레길 주변 민박, 시골밥상, 나홀로 민박등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 선택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인원별로 로 추천여행는 테마도 있는데요. 인원별 가격별로 소개하는 시골민박도 실속있는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시골밥상이라는 주제로 소개되는 추천여행은 각 지역별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직접 생산한 농산물로 어머니의 손맛을 느끼게 하는 따뜻한 밥상을 맛볼 수 있습니다. 민박조식허용법이 7월7일 통과됨에 따라 민박에서 아침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색다른 여행을 위한 무료앱 시골하루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민박집은 인원별로 가격이 함께 표시되어 있어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색있는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물론 문의전화, 예약, 후기보기 그리고 좋아요등을 통해 선택을 쉽게 할 수 있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민박집의 이용가격, 민박정보, 편의시설정보, 시골밥상정보 그리고 취소환불규정까지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강원도 화천 한옥민박집을 알아보았습니다.




고풍스러운 한옥형태의 민박집 유곡산방에 대한 숙식정보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독채와 연결된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조망이 너무 좋네요. 아침식사는 직접 경작한 채소와 야채로 준비가 됩니다.



민박이면서도 집에서 쉬는 것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구요. 인근 관광지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충분한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골하루 무료앱 다운받기


안전한 여행을 위한 무료앱 응급의료정보제공


색다른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휴가를 보내다보면 응급상황도 발생할 수 있을텐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Play스토어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에서는 인근에 응급실과 병의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으로 바로 전화통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응급처치요령과 심폐소생술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여의치 않으면 119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단에 버튼으로 만들어 놓았어요.


안드로이드용 응급의료정보제공 무료앱 다운받기

애플용 응급의료정보제공 무료앱 다운받기


즐거운 휴가철 색다른 여행지로 부담없이 떠나고 싶을때 무료앱 시골하루를 활용해보세요. 평상시 경험하지 못한 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급한 상황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활용해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당일여행으로 농촌관광 으뜸촌 기차여행!! 이색적인 관광지와 체험으로 즐거운 하루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를 가지고 가길 잘했네요.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를 가지고 가길 잘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