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히어로즈킹덤 등급표 참고해서 여름휴가 길에 즐길만한 약탈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5. 8. 1.
반응형

히어로즈킹덤 등급표 참고해서 여름휴가 길에 즐기면 괜찮은 약탈게임으로 은근 짜릿하기도 하지만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많은 추천게임중에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RPG의 재미를 재대로 느끼게 하는데요. 전투콘텐츠는 물론 팀대전, 난투전 그리고 약탈콘텐츠등등이 뒷심을 발휘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히어로즈킹덤 등급표를 보면 SS급에 카슈, 아르페, 드미트리 그리고 리비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S등급에는 레이신, 레스, 에스트, 니브, 볼튼, 슈발츠 그리고 테오스등입니다. 나머지 스텔라와 소하등등이 포함된 A등급과 넬피아가 포함된 B등급 그리고 초리등이 포함된 C등급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최근 업그레이드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히어로즈킹덤은 최근에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는데요. 화룡의 신전에 이은 마룡의 설원을 추가했는데요. 난이도가 높은 만큼 보상도 화끈합니다. 먼저 스테이지별로 보석 30개 또는 부부, 큐브가 첫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괜찮죠. 그리고 신규 지역을 모두 클리어하면 소울스톤으로 5성 부부와 큐브를 구매할 수 있어요. 마룡의 설원 몬스터 결정을 모아 5성 슈발츠와 마룡의 설원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PvP 전투 콘텐츠인 팀대전이 리뉴얼되면서 그동안 시간에 따라 입장권을 충전하는 방식에서 일일 20개의 팀대전 입장권이 고정으로 지급되어 좀 더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변경된 입장권 방식으로 VIP 등급에 따라 팀대전 입장권 최대량이 증가할 수 없게 되었어요. 다만 소울스톤 보상도 20개에서 75개 지급으로 상향되어 소울스톤 수집이 수월하게 되어 일장일단이 있는 것 같아요.



그 밖에 5성 영웅끼리 합성했을 때 한 번 더 기능이 추가되어 보석 300개를 소모하면 합성을 한 번 더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친구 소울 스톤 보내기 기능이 기존 10개에서 100개로 상향되고 모험이나 약탈전 등을 진행할 때 물약 선택 상태가 유지됩니다.



히어로즈킹덤의 다양한 전투콘텐츠


히어로즈킹덤의 약탈게임방식은 지속적으로 방어와 공격의 텐션을 적절히 해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병력배치는 물론 영웅들만 강화하던 기본의 게임과는 달리 성을 강화와 건물배치의 미션도 수행해야 합니다.



가공소와 마법탑 그리고 속성탑과 광산은 재배치가 가능합니다. 게임 성향에 따라서는 공격형과 방어형이 있을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방어형이라 어느 정도 배치를 먼저 해 놓는게 안심이 되더라구요. 방어력과 체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각 건물들의 업그레이드가 필수입니다.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면 생산하는 재료량, 보관량 그리고 장비도 증가합니다.



건물중에 적의 침입의 인트로 부분인 성문을 업그레이드해야 체력과 방어력이 상승되면서 방벽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항 수 있어요. 중복배치를 할 수 없으니 영웅들의 배치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처음에는 상대방을 약탈하려다가 개박살나기도 했어요. 일단 상대방이 만만한 상대인지 확인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영웅을 재소환할 수도 있는데 보석이 필요해요. 최대 3명까지 가능한데 약탈상태를 보면서 판단하면 됩니다.



적진에 진입해서 마구마구 약탈을 하는데 적의 건물을 파괴할때마다 별을 얻을 수 있는데요. 통상 3개이상을 획득해야 승리할 수 있어요. 승리의 보상으로 다양한 자원과 점수를 얻는데요. 5개의 별을 얻어 소울스톤을 받았어요. 기분이 좋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거 있죠. ㅋㅋ



상대방의 전력을 감안해야 자동전투로 할지 수동전투로 할지가 결정되는데요. 전력이 약하면 건물만 박살내면 됩니다. 이때 수동모드로 바꿔야겠죠.




팀대전은 3:3의 떼로 하는 전투입니다.ㅋㅋ 아직은 승률이 높지 않네요. 3명의 영웅이 동시에 입장해서 저동으로 전투를 하는데요, 우리 영웅이 당할때는 어떻게 도와줄 방법이 없어 안타깝게 보기만 합니다.



따라서 영웅별로 강화를 통해 강력한 파티원을 만들어 놓는 것 밖에는 방법이 없는 것 같아요.



난투전은 최대 8명의 게이머들에 겨루는 실시간 대전입니다. 자동전투를 할 수 없어 편상시 모험던전에서 수동으로 전투를 하지 않은 게이머라면 타이밍에서 데미지를 더 많이 입을 수 있어요. 따라서 자동모드에 너무 의존하지 않는 전투 습관을 기르는게 좋습니다.



영웅을 교체하면서 전투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금방 지나갈 정도로 몰입이 되는데요. 사망한 영웅을 위해 10초의 부활대기시간을 감내해야 합니다.



여름휴가를 즐겁게 하는 핫타임 피버 이벤트


핫타임 피버이벤트는 8월5일까지 지행되는데요. 아래 시간대에 히어로즈킹덤을 공략하면 2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히어로즈킹덤의 메인화면 좌측 상단에 현재 게임 내에서 다양한 피버 이벤트/상점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일 경우이벤트 배너가 노출되니 게임중에도 확인해보시면 좋겠죠.


히어로즈킹덤 공식카페

히어로즈킹덤 다운로드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등급표를 참고해서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여름휴가를 떠나 즐겁게 힐링하고 짬이 나면 히어로즈킹덤으로 가볍게 전투를 해도 좋겠죠.


[관련글]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화려한 스킬과 손맛으로 폰게임추천

그랜드체이스M 공략 케미는 캐릭터별 스킬!! 엘소드 만큼이나 재미있는 게임일까?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공략할 수 있는 PC사양과 게임추천 받을만한 재미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