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해외축구경기일정을 시청할 수 있는 스포라이브

by 핑구야 날자 2015. 8. 3.
반응형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해외축구경기일정을 시청할 수 있는 스포라이브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면 어떨까 싶어요. 특히 축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욱 즐겁겠죠. 다양한 중계사이트들이 있지만 스포라이브는 공식중계는 물론 공식중계가 없는 축구경기도 시청할 수 있어 차이가 있습니다. 스포라이브는 현재 베타테스트로 운영이 되고 있어 빠른 시일에 정식 런칭을 할때 까지는 가볍게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스포라이브가 해외축구경기일정을 통해 보고 싶은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괜찮겠죠.



스포라이브는 어떤 중계사이트인가


스포라이브는 축구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스포라이브는 SBS플러스와 EPL2015~2016 시즌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여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서비스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한대로 시즌 인기 경기외에도 같은 시간대 다른 경기도 관람을 할 수 있어요. 공식경기보다는 더 보고 싶은 축구경기가 있을 수 있잖아요.



그 밖에 대부분의 EPL 경기 무료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다양한 스포츠 정보 및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지는 분들이 많겠네요. 향후 스포라이브는 다른 스포츠까지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포라이브의 서비스를 활용하려면


스포라이브는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만 축구경기 시청 및 다양한 서비스를 좀 더 쾌적하게 즐기려면 IE9.0이상의 브러우저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그 밖에 크롬, 파폭(파이어폭스) 그리고 사파리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라이브에서는 EPL 2015~2016시즌 일정을 라운드별/월별로 소개하며 매치분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준비중이라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해외축구경기일정만 봐도 설레이는 거 있죠. 박지성선수 때문에 맨유를 좋아하는데 기다려지네요.



스포라이브에서는 스포츠하이라이트와 스포미디어를 통해 좀 더 재미있게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요. 아직은 베타테스트 기간이라는 점을 생각하면서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그 밖에 고객지원을 통해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포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관련글]

거친 숨소리의 파워넘치는 스포츠~ 여성들도 좋아하는 아이스하키!! 2014-2015 아시아리그 챔피언결정전

위닝펏은 LPGA, KLPGA 선수가 되고 싶게 만드는 골프게임

스포츠게임 빅피쉬2로 즐기는 낚시게임 - 프리미엄 낚시대로 즐기는 손맛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