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뮤오리진을 공략의 백미로 기대되는 공성전 업데이트

by 핑구야 날자 2015. 8. 7.
반응형

뮤오리진을 공략의 백미로 기대되는 공성전 업데이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뮤오리진이 구글플레이에서 누적다운로드 300만건을 돌파하면서 매출 2위를 기록했습니다.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최근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게임들이 고퀄리티로 출시되면서 재미를 더합니다. 엔젤스톤, 레이븐등이 뮤오리진과 함께 대표적인 게임들이죠. 각 게임들은 정말 잘 만든 게임으로 용호상박을 이루고 있어요. 다만 개인적으로는 다수 대 다수의 길즈전을 좋아하다보니 이번 뮤오리진의 100 VS 100의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 소식은 정말 기대가 많이 된답니다. 다른 게이머들도 쫄깃쫄깃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뮤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사상최대 공성전을 하게 될 뮤오리진이 8월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뮤오리진 카페의 소식을 참고해서 정리해 보았아요. 크게 6가지의 업데이트건으로 정리가 됩니다. 먼저 다양한 특성으로 더욱더 강력해진 전투의 동료, 수호펫 추가됩니다. 그리고 대마법사 아이란과 숨겨진 보스 데스 비홀더를 만날 수 있는 뒤틀린 공간, 차원의 미궁이 드디어 오픈됩니다.



뮤오리진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기다려지는 백만 길드의 치열한 수비길드와 공격길드가 각각 전쟁을 벌일 수 있는 공성전과 길드 보스전, 승리의 만찬, 길드 상점 이 추가된다는 소식입니다. 공성전에 승리한 길드 마스터(로랜의 성주)가 만찬을 개최할 수 있으며, 서버 내 모든 유저가 만찬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찬 종료 후 개최자와 참가자들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에테르 가루를 사용하여 에테르 휘장을 획득 할 수 있고 에테르 휘장 착용 후 수호펫이 출전 중일 경우에 해당 버프가 적용됩니다.



세번째는 신규 파티 던전 차원의 미궁이 오픈되었으며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데스 비홀더를 물리칠 경우 던전 클리어 시 2배의 보상이 획득됩니다.



네번째는 수호펫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펫이 추가되었으며 수호펫 화면에서 포획을 통해 수호펫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령석을 사용하여 수호펫의 레벨을 올려 옵션을 상승시킬 수 있고 인벤토리의 수호펫을 분해하여 정령석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길드 보스전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를 사냥할 수 있는 보스전이 추가되었으며 보스전을 클리어하면 전공, 경험치, 귀속 젠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여섯번째 업데이트는 길드 전공으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길드 상점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화되었습니다.


뮤오리진 공식카페 구경하기


200인 전투 실시간 공성전 사전등록이벤트


LG G4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5.5인치 디스플레이에 100인의 전투를 어떻게 표현할지 상상도 되지 않습니다. 뮤오리진을 공략하다보면 몬스터들에 20~30명씩 덤빌때면 정말 긴장이 바짝되는데요. 거기에 10배라니~~ 놀랍네요.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사상최대 공성전을 위한 서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뮤오리진 무료 다운로드 받기


사전예약을 하면 펫소환쿠폰 1개와 귀속다이아 를 무려 300개나 준다고 합니다. 뮤오리진의 신규유저인지 기존유저인지를 체크하고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거든요. 전 기존유저라서~~첫번째에 체크하고 참여했어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기


요정 캐릭터로 뮤오리진 1환86레벨인데요. 화려한 그래픽이 정말 볼만합니다. 자동전투가 있어 더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 흑기사와검투사의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쁜 요정을 골랐답니다.ㅋㅋ



퀘스트를 달성하면서 점점 뮤오리진에 홀릭되고 있는 거 있죠. 타격감도 타격감이지만 돌려치기, 블로우, 회오리베기, 분노의 일격, 파괴의 일격등등의 화려한 스킬의 향연에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각보다 빠른 레벨업으로 성취감도 나름 좋은 편입니다. 물론 노가다를 뛰어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요.ㅋㅋ



사상최대 공성전을 하게 될 뮤오리진이 공성전 업데이트로 공략하는 재미에 불이 불을 것 같아요. 자동전투로 돌려 놓고 스마트폰이 뜨끈뜨끈해지도록 돌리고 있어요.ㅋㅋ


[관련글]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와 아쉬움

던전앤파이터 직업계급표로 공략하면 선물 고민 끝!! 열파참 인기 속 던파와 천호식품 콜라보

도탑전기 영웅등급표 찾다가 모바일게임추천 받는 히어로즈차지에 눈길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