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 사전등록으로 공략준비!! 원작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의 비교해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5. 8. 12.
반응형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이 런칭을 앞두고 사전등록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연희삼국 for kakao의 공ㄹ갸의 재미는 원작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의 분위기를 얼마나 담아냈느냐가 아닌가 싶어요. 삼국지를 역사적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은 게임이죠. 그동안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RPG게임을 많이 해봤는데요. 삼국지의 영웅들이 미소녀로 등장시킨 게임은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이 처음입니다.유비와 조조가 미소녀라니~~ 정말 기발한 발상인것 같아요. 남성게이머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할만하겠죠. 미소녀들이 등장하니 전투를 마음대로 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네요.ㅋㅋ



연희삼국 for kakao의 흥미로운 점


그렇다고 미소녀라고 무시했다가는 정말 패배만 할 듯 합니다. 유비와 조조 그리고 손권의 멘트만 봐도 아시겠죠. 어떤 액션이 펼쳐질 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희삼국! 유쾌한 삼국지게임이 될 듯 합니다.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는 3개의 모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먼저 스토리모드는 소녀장수들의 파란만장한 모험담으로 구성된 180개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천하통일모드는 삼국지 월드맵에 배치된 55개의 성을 점령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시즌 랭킹제인 일기토모드는 풍성한 보상과 함께 최고의 명예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연희삼국 for kakao는 연희시리즈의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을 즐기던 마니아들에게 어떤 충족감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삼국지의 영웅들이 미소녀로 분한 독특한 컨셉으로 만들어져 RPG를 즐기는 게이머들에도 참신한 게임으로 받아드려질 것 같아요.



사전등록이벤트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의 사전등록이벤트가 실시하고 있는데요. 8월10일부터 출시전까지 진행합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비취100개와 금화30,000개를 100%지급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휘리릭 응모했어요. 전화번호만 남기면 되거든요. 그런데 카카오게임에서도 사전등록을 하면 100% 비취와 금화를 한번 더 받을 수 있어요. 주고 또 주고! 다른 사전등록이벤트와는 다르네요.


연희삼국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 참여하기


그냥 끝나면 아쉽죠.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의 기대평을 남기면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어요.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앉아서 나누어 먹으면 좋겠죠.


연희삼국 for kakao 기대평 이벤트

앞으로 출시 될 연희삼국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은 분들은 공식카페 방문을 추천! 공식카페에서도 재밌는 이벤트가 진행 중 이랍니다.! 

연희삼국 for kakao 공식카 

[관련글]

스마트폰게임 판삼국지 공략해보니 기존 삼국지게임과는 색다른게임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초반 공략!! 2년이나 된 게임이라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할수도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 4차 업데이트 후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워진 삼국지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