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미있는게임 로스트킹덤 사전예약자 폭발적인 관심의 이유!! 하반기 RPG 대작으로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15. 8. 13.
반응형

재미있는게임 로스트킹덤 공략을 준비하는 사전예약자들이 폭발적인 관심으로 40만으로 넘어서고 있습니다. 로스트킹덤이 사전예약을 받으면서 캐릭터를 공개하는 독특한 방법으로 런칭일을 줄여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게임 로스트킹덤은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는 이유는 뭘까요. 공개된 티저영상만으로 단정짓기 어렵지만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화면을 압도하는 플레이는 우리가 그동안 즐겼던 RPG와는 큰 차이를 보여 줄 것 같은 기대를 하게 만듭니다. 1차에서 공개 된 전사 글래디에이터에 이어 2차로 공개된 검사의 특징을 열심히 살펴보고 있는데요. 3차로 공개될 마법사는 어떤 비주얼일지 무척 기다려지는 재미있는게임입니다.



로스트킹덤의 역사관


로스트킹덤 공략을 위해 역사관에 대해 어느 정도 짚고 넘어가는게 게임을 더 재미나게 즐길 수 있어요. 로스트킹덤은 태초에 12명의 신들은 마물 아라쿤디아 종족의 악행에 분노하게 되고 정의의 신 비레스를 앞세워 전쟁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비레스는 마물의 왕 오데룬트를 죽이지만 찾지 못하는 시신으로 남게 됩니다.



결국 11명의 신들은 정의의 신 비레스를 기리기 위하여 마물의 왕 오데룬트의 시체 위에 신성한 태양의 빛 우투를 만들게 된됩니다. 신성한 빛 우투는 마물의 왕 오데룬트의 심장을 봉인시켜 육체의 부활을 억제 하였으나 악의 영혼은 가두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나 반전이 일어나게 됩니다. 찾지 못했던 비레스는 악마의 화신으로 타락한 신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수많은 마물들로부터 에리드 왕국을 수호했던 길가메시가 죽은 후 에리드 왕국에는 마물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세상의 종말이 예고될 무렵, 또 다른 수호자 가디언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절망만 남은 에리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최후의 결전이 시작됩니다.



로스트킹덤의 캐릭터 2차 공개


로스트킹덤은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두 서비스되면 카카오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캐릭터는 전사, 검사 그리고 마법사등 3종류의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1차로 공개된 전사는 영화제목으로도 낯익은 글래디에이터입니다.



직업별로 특징을 잘 파악해 자신의 전투스타일을 찾는 것도 중요하죠. 리세마라를 통해 찾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리겠죠. 로스트킹덤의 전사 클래디에이터는 대검과 양손 도끼 등의 거대 무기를 사용하여 강한 액션을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공격 속도는 타 클래스에 비해 떨어지지만 막강한 공격력과 넓은 공격 범위로 마물들을 분쇄시켜 버린죠. 특히 거대 무기의 원심력을 이용한 스핀어택은 많은 마물을 일거에 해치워 버리는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차로 공개된 캐릭터는 검사로 여성캐릭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남성 캐릭터보다는 여성캐릭터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남성캐릭터에 비해 날렵하고 화려한 액션을 보여 주는게 일반적이기 때문이죠. 슬레이어는 글래디에이터와 달리 쌍검 무기를 사용하는데요. 스피디한 연타 공격으로 적들을 쉴 새 없이 공격하는 경쾌한 액션이 매력이죠.



검은 피부가 강인함을 느끼게 하는 슬레이어는 적들이 공격하기 전에 빠른 돌진으로 적의 선수를 제압. 적들의 공격 자체를 봉쇄해 버린다. 특히 빠른 이동 속도로 적들을 종횡무진하며 베어 버리는 스킬은 적들의 공격을 회피함과 동시에 치명타를 안겨줍니다.




로스트킹덤 사전예약 이벤트


로스트킹덤 공략을 위해 사전예약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사전예약자가 40만을 넘어섰어요. 그 중에 한명이 저 입니다. ㅋㅋ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로 나누어져 있어요.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따라 신청하면 됩니다.


사전예약 안드로이드폰

사전예약 아이폰

안드로이드나 iOS의 사전예약페이지에 가면 예약하기 버튼이 있어요.



사전예약으로 보상을 받게 되는 아이템은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 무기, 젬스톤 100개을 기본으로 주고 선착순으로 상남자 프랑크 스티콘 16종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알리기가 있는데 사전 예약을 공유 받은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해야 만 친구 수로 인정이 되니 참고하시구요. 친구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젬스톤을 받을 수 있어요.


1 ~ 4명: 젬스톤 10개 

5 ~ 9명: 젬스톤 20개 

10 ~ 14명: 젬스톤 30개 

15 ~ 19명: 젬스톤 50개 

20명 ~ 39명: 젬스톤 100개 

40명이상: 젬스톤 300개


재미있는게임 로스트킹덤 공식카페에 가입해도 잼스톤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입하면 전원 30개의 잼스톤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응원댓글을 작성하면 100명을 추첨해서 잼스톤 300개를 받을 수 있답니다. 모든 이벤트를 통해 Full로 받으면 730개의 잼스톤을 받을 수 있네요.

로스트킹덤 공식카페 바로가기

[관련글]

뮤오리진 요정공략을 후회하는 이유와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직업 변경 고민되네

레이븐 엘프 무기추천 보다 알아야할 팁!! Raven이 모바일게임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와 아쉬움

도탑전기 영웅등급표 찾다가 모바일게임추천 받는 히어로즈차지에 눈길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