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RPG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공략은 Full 3D 그래픽으로 시작부터 괜찮아

by 핑구야 날자 2015. 8. 14.
반응형

신작RPG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공략은 Full 3D 그래픽으로 시작부터 자동전투를 즐길 수 있어 괜찮았어요. (주)레쿠코리아가 티스토어에 13일자로 출시되어 즐겜하기 시작했는데요. 선이 굵은 그래픽 덕분인지 파워 넘치는 손맛을 더욱 강영한 인상을 주게 만들었어요.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을 공략하면서 화려한 액션이 손 끝으로 전해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신작RPG게임 하트오브스톰은 조작이 간편하고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가 풀 3D로 만들어진 그래픽과 함께 RPG 마니아들을 유혹합니다. 특히 완성도 높은 스킬 이펙트와 애니메이션 그리고 8가지의 모션 스킬이 공격적인 게이머들에게 감각적인 전투 액션을 주문하게 합니다.



하트오브스톰 설치


하트오브스톰은 티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고 유플러스 스마트폰에서는 one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조망간 구글플레이에도 신작RPG게임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기본사이즈는 140.75MB로 용량이 크니 WiFi상태에서 설치하는게 좋겠죠.


하트오브스톰 다운받기



하트오브스톰 공략


하트오브스톰은 횡스코롤RPG이기도 합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조작이 너무 쉬워서 초반부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높은 모바일RPG입니다. 조이스틱을 이용한 공격도 가능하지만~~




RPG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듯 타격감이 액션감과 어울어져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어요. 특히 보스와의 한판승부는 나도 모르게 어깨에 힘이 들어갈 정도로 타격감이 좋은 편이었어요.



캐릭터는 남성캐릭터 암흑검사, 권투사의 2종과 여성캐릭터인 마법사등 총 3가지의 직업이 있어요. 여성캐릭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번에는 타격감을 좀 더 느껴보고 싶어 권투사로 정했어요.


▲ 암흑검사

▲ 권투사

▲ 마법사


하트오브스톰은 마을을 이동할때 쿼터뷰방식으로 이동하고 NPC와 대화를 통해 공략을 해나게 됩니다. 퀘스트를 달성하면서 던전으로 이동하여 전투를 하게 됩니다. 카메라의 줌을 조정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세팅하면 더욱 볼 만합니다.



횡스코롤 방식이면서 풀3D 액션을 스윙하는 방식을 화살표로 이용하도록 해서 디테일하고 집중도 높은 공격을 하게 됩니다. 다른 RPG에는 없는 독특한 방식이라 처음엔 표시만 해주는 줄 할았어요.



신작RPG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풍성한 콘텐츠로 공격하는 즐거움을 더해 주는데요. PvP는 기본이고 게이머들과 함께 레이드 시스템을 활용해 보스를 공격할 수 있어요.



길드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커뮤니티가 생성되는데요.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의 공략을 위해서는 길드를 하지 않을 수 없겠죠. 게임은 혼자해도 재미있지만 같이 하는게 더 재미있죠.



던전에 대체적으로 초반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짧고 굵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고 레벱업도 빠른 편이라 성취감도 높은 편이죠



25레벨까지 총 8개의 스킬을 만날 수 있는데요. 액티브 스킬을 5레벨까지 강화하는게 중요해요. 왜냐면 그 정도 되야 해당 스킬에 붙어있는 부가적인 효과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무기, 갑옷, 신발, 모자, 상의,하의등 6가지의 장비를 착용하고 각각의 아이템을 강화해야 전투력이 높압니다. 따라서 강화를 시키는데 소홀하면 안되겠죠. 



하트오브스톰은 여성캐릭터만이 아니라 남성캐릭터에도 코스튬을 할 수 있도록 해서 보다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HP, 공격력, 방어력 그리고 치명타등 스탯이 상승시키죠.



전투력을 상승시키기 위해 기본세트부터 원골세트, 상부세트, 염혼세트등 각 세트별로 획득할 수 있는 등급이 정해져 있으니 확인하면서 전투에 임하면 됩니다.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의 수호령은 펫 개념을 도입한 컨텐츠로 캐릭터와 동반 성장이 가능합니다. 수호령은 악마, 천신, 사령 그리고 마수등 4가지가 있어요. 아직 38레벨이 아니라 3개까지는 장착할 수 없지만 열라 노력하고 있어요.



신작RPG게임 하트오브스톰를 공략할때 몬스터들을 몰아서 사냥을 하면 더 짜릿해요.


하트오브스톰 공식카페

[관련글]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 생각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