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직업 중 권투사로 신작RPG게임 공략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8. 22.
반응형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직업 중 권투사로 신작RPG게임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파워넘치는 공격과 스킬로 하트오브스톰 직업 중 여성 캐릭터인 마법사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 좋았어요. 화력을 내뿜는 마법사와 암흑검사에 비하면 스킬의 비주얼이 약하지만 한방이 있는 스킬이 마음에 들었어요. 8월20일부터는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Full 3D 모바일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풀3D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즐거움과 간단한 조작법으로 모바일RPG를 즐길 수 있어요. 스펙타클한 전투와 방대한 콘텐츠 그리고 8종류의 스킬 모션이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합니다.



하트오브스톰 설치


하트오브스톰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그리고 T스토어에서 『하트오브스톰』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140.75MB입니다.


구글 Play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권투사의 파워 넘치는 한방의 매력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기본적으로 퀘스트를 통해서 전투를 하게 되는데요. 자동전투로 즐길 수 있어 편하지만 때로는 수동으로 싸워야 던전클리어를 할 수 있는 경우도 있어요.



퀘스트를 달성하다보면 아무리 퀘스트를 터치해도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인벤토리를 정리해야 합니다.



던전에서 깔끔한 승리를 위해서는 캐릭터 육성을 게을리 해서는 않됩니다. 그렇다보니 현질의 유혹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래도 열심히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을 공략하면 가능해요.




가끔 던전을 공략하다보면 자신의 캐릭터와 몬스터가 등을 대고 대치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때는 몬스터가 쓰러질때까지 계속 공격하면 됩니다. 오류인듯 하기도 하고 아니면 나름의 전투방법인지는 헷갈려요. 제 캐릭터는 공격이 가능하니꺼요.



강한 공격에는 역시 스킬의 강화도 필수입니다. 다양한 스킬은 레벨별로 사용할 수 있고 역시 강화도 마찬가지라 열심히 레벨업을 하는게 지름길입니다.



각종 아이템도 강화를 해야하죠. 이런 디테일한 재미가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의 매력이죠.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요일던전과 특별던전등 기본 퀘스트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요.



악마의 그림자, 사신과의 결전, 신상의 빚 등등의 콘텐츠 중에 악마의 그림자를 공략해봤는데요. 악마들중에 대결하고 싶은 위치에서 봉인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때는 자동전투가 아니라 수동전투로 공략해야 하는데요. 손끝모션을 통해 전후좌우 사방팔장의 방향으로 터치를 통해 공격할 수 있어요. 제대로된 손맛을 볼 수 있어요.



마치 진짜로 거대 보스와의 맞닥드려 전투를 하는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손끝모션의 살감나는 전투방식때문에 손이 뜨끈뜨끈해지기도 합니다.



마치 진짜로 거대 보스와의 맞닥드려 전투를 하는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손끝모션의 살감나는 전투방식때문에 손이 뜨끈뜨끈해지기도 합니다.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조작이 쉽고 퀘스트를 따라서 즐기면 되기 때문에 심심할때 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특히 수동전투시 손끝으로 전투를 하면 정말 실감이 납니다.



하트오브스톰 공식카페

[관련글]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 생각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