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감각적인 남자 선글라스 어반스퀘어(URBAN SQUARE)의 MADISON B US1C1 Mirror 착용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8. 27.
반응형

감각적인 남자 선글라스 어반스퀘어(URBAN SQUARE)의 MADISON B US1C1 Mirror 착용해 보았어요. 기존에는 보잉선글라스를 썼는데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어반스퀘어(URBAN SQUARE)의 MADISON B US1C1 Mirror를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어반스퀘어는 평범하면서도 복잡하지 않은 간결한 컨셉으로 감성을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선글라스를 직접 착용해보고 선택하는게 좋지만 자신의 얼굴 형태와 모델들의 착용샷을 통해 구매해도 큰 무리는 없는 것 같아요. 선글라스는 왠만하면 다 멋져보이는 마력이 있잖아요. ㅋㅋ 그재도 어반스퀘어의 다앵한 선글라스 중에 다소 럭셔리한 멋을 느낄 수 있는 걸 골랐어요.



MADISON B US1C1 Mirror의 디자인과 스펙


어반스퀘어의 MADISON B US1C1 Mirror의 구성품입니다.



프론트는 FDA승인을 받은 스위스 EMS사의 Grilamid계 TR90소재를 채택하여 경량화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 선글라스라고 합니다. 자칫 올드한 느낌이 들 수 있는 골드컬러를 블랙과의 투톤과 라인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고광택 금장은 BRIDGE와 TEMPLE은 Cu, Zn, Ni기반의 메탈합금을 채용해서 금장이 주는 럭셔리함은 제대로 살렸습니다. 



렌즈와 테의 연결부분도 견고하게 처리되어 있어요.



선글라스는 디자인으로 착용을 한다지만 역시 기본은 렌즈는 성능이겠죠. 어반스퀘어 MADISON B US1C1 Mirror의 UV차단율은 99.9%로 기본에 충실하였습니다.



미국 콜롬비아대학의 RESIN 광학연구소에서 개발되어 가볍고 투과율이 높으며 색 분산이 적은 CR-39렌즈를 사용했습니다.



MADISON B US1C1 Mirror의 착용과 패션


같은 선글라스라도 누가 착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지는데요. 럭셔리한 분위기와 함께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어반스퀘어(URBAN SQUARE)의 MADISON B US1C1 Mirror입니다. 그래서 연령에 따라 분위기도 달랐어요.




사이드에서 본 모습은 역시 금장의 분위기의 영향을 많이 받아 착용한 사람의 전면을 보고 싶게 만드는 충동을 줍니다.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연령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을 것 같아요. 골드가 주는 따뜻한 느낌과 멋쟁이 컬러인 블랙의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렌즈가 어둡지 않아서 부담이 덜한데요. 어반스퀘어의 여자 선글라스도 있는데요. 같은 디자인에 곡선을 준 ABEL O US2C1 Silver Mirror와 한상이라 연인들에게 좋은 아이템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선글라스는 자외선을 막아 시력을 보호하는 것 이외에 패션이이템으로도 많이 찾게 됩니다. 어반스퀘어 제품을 취급하는 H EYEWEAR은 SKAMP 브랜드의 제품도 취급하고 있어요.



어반스퀘어의 케이스입니다. 이왕이면 케이스에 보관하는게 좋겠죠.



주로 운전을 할때 많이 착용하는 편인데요. 10만원대 선글라스에 비해 눈의 피로도가 적어 기존에 착용하던 보잉선글라스와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H EYEWEAR 선글라스 구경하기

[관련글]

톰포드선글라스 차승원의 명품 선글라스? 빈백 톰포드선글라스가격 쿠팡보다 저렴하게 사는방법 찾았다

칸투칸 수제선글라스 S55 매니쉬 보잉선글라스 착용기

남자손목시계로 일본패션잡지에서 유명세를 탄 탁스(TACS) PLP TS1501B 남자친구선물로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