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악마의 그림자등 풍부한 콘텐츠로 공략하는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최근에는 구글플레이에도 런칭되어 많은 분들이 신작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하트오브스톰에서 키우고 있는 직업은 권투사랍니다. 파워풀한 공격과 캐릭터의 포스가 매력적입니다. 특히 손끝모션 공격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손끝으로 전해지는 권투사의 타격감이 살짝 흥분되는 전투를 하게 합니다. 하트오브스톰은 풀3D 에니메이션과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던전 및 콘덴츠를 재미있는 전투를 즐기고 있습니다. 자동전투로 바른 레벨업으로 성취감이 높은 편이고 8종류의 스킬모션으로 스펙타클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하트오브스톰 설치


하트오브스톰은 네이버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았는데요. 이젠 구글플레이에서 『하트오브스톰』을 조회해서 설치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140.75MB의 사이즈니 WiFi상태에서 설치하면 좋겠죠.


구글 Play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한방의 짜릿한 타격감을 주는 권투사


신작게임 하트오브스톰의 전투방식을 퀘스트를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좌측상단에 있은 퀘스트를 터치하면서 받은 지령을 수행하면 됩니다.



초반부터 자동전투로 게임을 할 수 있다보니 접근성이 높고 보는 즐거움도 높은 편이죠. 그런데 보스를 만나 힘든 전투를 위해 MP를 아껴야 함으로 때로는 수동전투로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전투를 하는게 효과적일때도 있습니다.




손끝액션은 수통전투 모드에서 상하좌우 사방팔방으로 공격의 방향을 디스플레이에 손끝으로 그려 공격하는 기술인데요. 실전같은 전투로 시간가는 줄 몰라 인벤토리를 정리하는 걸 놓치게 됩니다.



그래서 퀘스트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기도 해요. 그러니 인벤토리는 적절하게 사용하거나 판매를 통해 공긴확보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인벤토리의 정리만큼이라 지속적으로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캐릭터의 육성과 스킬강화입니다.



대부분 던전에서 미션실패를 하고 나서야 육성을 하게 됩니다. 사 현질을 통해서 후딱 쾌속 레벨업을 하고 싶을때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잘 참고 있어요.ㅋㅋ



정신없이 던전을 공략하다보면 권투사와 몬스터가 맞짱을 뜨지 않고 등를 대고 대치하는 듯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는데요. 무시하고 몬스터가 떨어져 나갈때까지 계속 공격해야 합니다. 무슨 상황인지는 해보시면 아실텐데요. 수동전투로 하시면 더 빨리 클리어 되겠죠.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는데요 8가지의 다양한 스킬로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느끼면 더 중독증세가 빨리 나타나게 됩니다. ㅋㅋ 스킬도 레벨에 따라 사용권한이 주어지고 금화를 비롯해 제한적인 상황에 따라 강화의 Depth도 가능합니다.



캐릭터와 스킬의 강화이외에도 신작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다양한 아이템을 강화하는 디테일한 재미도 있습니다.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의 또 다른 매력은 요일던전과 특별던전등 기본 퀘스트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한번 잡으면 시간이 후딱 가게 됩니다.



악마의 그림자, 사신과의 결전, 신상의 빚 등등의 콘텐츠를 통해 기존에 던전과는 새로운 방식의 전투를 하게 되는데요. 악마의 그림자는 노출된 악마들중에 게이머가 선택을 하고 봉인을 해제해야 싸울 수 있답니다. 재미있죠.



악마의 그림자에서는 수동전투로 공략하게 되는데요. 이때 손끝모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되죠. 왜냐면 일반 던전은 자동전투가 가능해 수동전투를 잘 하지 않게 되고 캐릭커와 스킬의 강화를 통해서도 충분히 승리할 수 있거든요.



좌우지간 악마의 그림자에서 전후좌우 사방팔방으로 정신없이 손끈모션으로 공격하다보면 악마가 바로 앞에 있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되죠.ㅋㅋ 게임을 하고나면 손끝이 뜨끈뜨뜬해져요.



신작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에서 손끝모션으로 공격을 할때가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거대 보스와의 일전을 하고 나면 스트레스가 좌악~ 풀려요. 물론 패배하면 뒷골이 땡기지만~~ 게임이 이런맛 때문에 하는거 아니겠어요.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은 전체적으로 보면 수월한 조작과 퀘스트 및 다양한 던전으로 출퇴근길을 지루하지 않게 해 줄 겁니다.



하트오브스톰 공식카페

[관련글]

대전게임 방과후던전 스킬로 공략해보니 짜릿한 손맛의 액션RPG추천으로 소개할만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 생각나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악랄가츠 2015.08.29 2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번 잡으면 손을 놓을 수 없을 거 같아요! ㄷㄷ

  2. 멜로요우 2015.08.29 23: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통 크리티컬 떳을때 영어로 단어가나올텐데 한글로 '치명타'라고 나왔길래 어색해요 ㅠㅋ

  3. 카멜리온 2015.08.29 23: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보이네요 ㅎㅎ 제가 하면.. 현질할지도 모르겠어요

  4. 청결원 2015.08.30 06: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정보 잘 보고 가네요

  5.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5.08.30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 보이네요~
    다운을 받아봐야겠네요~ ^^

  6. reene 2015.08.30 1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재밌을 거 같아용^^

  7. 파아란기쁨 2015.08.31 09: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방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