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김연아가 특별출연하는 E1 LPG 콘서트 무료 티켓받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5. 9. 26.
반응형

다양한 문화행사로 가을이 깊어갑니다. 은퇴후에도 다양한 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연아와 함께 하는 E1 LPG 콘서트는 어떨까요. 10월9일은 연휴 첫날인데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안성맞춤이죠.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연아를 만나는 것 만으로도 설레이는 E1 LPG콘서트입니다. 그리고 무도의 정준하가 MC를 맡아 더욱 즐거운 무대가 될 것 같아요. 부모님이 좋아했던 80~90년대의 인기가수와 그룹들의 신나는 콘서트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비용이 부담이 된다구요. 그럼 무료로 갈 수 있는 방법으로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10월9일 한글날에 열리기 때문에 연휴동안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E1 LPG 콘서트 출연진


E1 LPG 콘서트는 2015년 10월9일 금요일 저녁 6시30분에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립니다. 김연아(특별출연) 그리고 무도의 정준하가 MC을 맡고 출연가수는 김건모, 김완선, 박남정, 영턱스클럽, 쿨 그리고 코요테가 참석합니다. 김건모의 열정적인 무대매너를 보고 싶네요.




E1 LPG 콘서트 무료 티켓 받는 방법


대상은 오렌지카드 우수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입니다. 아직 우수회원이 아니더라도 E1 LPG 콘서트 무료 티켓을 받을 수 있답니다.



먼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LPG콘서트 티켓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어요. 설문조사는 최근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인가요? 라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고민을 적다보면 풀릴 수도 있고 당첨되면 E1콘서트로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 좋겠죠.


설문조사 참여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자신의 화려했던 시절, 그때 그 모습이라는 주제인데요. 89년~90년대 유행했던 복장을 입고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됩니다. 사진에 등장하는 인원수 만큼 E1 LPG콘서트 티켓을 준다고 하니 대박이죠. 최대 5매까지랍니다. 사진을 올린 걸 보니 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ㅋㅋ 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사진올리기


세번째는 아래의 예고영상을 복사해서 SNS에 올리고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제일 쉬운 방법인 것 같아요.



링크복사하기  ,  주소남기기


위의 링크복사하기를 누르면 유투브 영상의 URL을 Ctrl+C로 복사합니다. 그리고 주소 남기기를 Click해서 남긴 SNS의 URL을 남기면 끝이죠. (SNS에 올린시간을 클릭하면 URL이 나옵니다. 제 경우는 31s ㅋㅋ) 그런데 예고영상 링크주소를 복사해서 SNS에 올리지 않고 가고 싶다는 내용만 입력한 분도 있는데 올바른 방법이 아니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인 2015년 9월10일부터 9월29일까지 희망충전 서포터즈로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추첨을 통해 50분에게  E1 LPG콘서트 티켓(1인2매)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기존 등록자도 포함입니다.

서포터즈 등록하기

E1 LPG콘서트 이벤트 자세히 보기


당첨확률을 높히려면 모든 이벤트에 응모하는게 좋겠죠. 일단 3번 응모했어요. 그리고 9월 스탬프 핫딜이벤트도 있어요.(바로가기) 그럼 모두 5번을 응모하는 것이니 당첨 안될리 없겠죠. 가족 모두 한다면 ㅋㅋ 행운은 가까운 곳에 있네요. 모두 즐거운 9월 E1 LPG콘서트와 함께 해보세요.

[관련글]

10월 광주 및 나주 추천여행 어디가 좋을까? 빅스포와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코스 고민

LG전자 미니빔(PF1000U) 스마트폰과 PC로 쉽게 연결!!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즐겨

DSLR카메라 EOS6D로 본 독일의 베를린돔 내부와 정상에서 본 슈프레강변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