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하이서울페스티벌 2015의 다양한 볼거리

by 핑구야 날자 2015. 10. 3.
반응형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하이서울페스티벌 2015의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운 가을입니다. 하이서울페스티벌 2015은 10월1일부터 10월4일까기 열리는데요. 개막날 오전에 비가 와서 어떻게 하나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점심시간이 지나서 비가 그친거 있죠. 하이서울페스티벌 2015이 끝나고 원없이 비가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다채로운 행사는 물론 해외여행을 가야 볼 수 있는 공연들도 펼쳐져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삐에로 분장을 한 연기자의 표정부터 손짓하나하나를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보면서 행복해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전날 비가 와서 공기는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도 적당히 불어 하이서울페스티벌 2015을 즐기는 시민들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답니다. 서울광장, 청계광장, 광화문광장, 서울시립미술관 등등 서울 시내 일대에서 많은 공연이 열립니다. 무작정 찾기 보다는 미리 공연일정을 확인하고 보고 싶은 공연을 정해서 오는게 좋습니다.




일단 서울시청 앞에 있는 종합안내소에서 팜플렛도 받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도움을 받는게 좋습니다.  



마침 꼬마가 팜플렛을 받고 있네요. ㅋㅋ 엄마하고 같이 왔나봐요. ㅋㅋ



미술관 앞에 다양한 컬러의 색종이로 만든 종이학이 어릴때의 추억을 떠올리게 했어요.



서울 시립미술관 앞에서 꿀벌 모양의 의상을 입고 지구환경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누나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선물을 받으며 즐거워 했어요.



마크쇼를 보고 있는 관람객들을 보니 유난히 아이들이 많네요.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연신 사진을 찍고 있는 어머님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마술은 언제봐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관람객들이 홀릭하지 않을 수 없죠.



자원가 활동프로그램 길동이를 이겨라등등 다양한 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죠.



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동형 거리극 '아름다운 탈출: 비상구'를 보며서 만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고령인구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 의미있는 거리극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한번 더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잔디에 준비해 온 돗자리를 깔고 어머님표 맛난 김밥으로 즐거운 점심시간~~ 유치원에서 온 것 같네요.

 


와우 비보이들의 멋진 댄스~~ 볼거리가 많아 시간이 훌쩍 지난거 있죠. ㅋㅋ



춤추던 댄서가 관갹에게 음료를 따라주고 있네요.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정말 볼거리가 많아 너무 좋았는데요, 주말이니 가족단위로 함께 하면 더 없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듯 해요



평상시 같으면 공연 한번 보려면 예약도 하고 비용도 부담되지만 아시아 대표 거리예술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2015에서는 무료~~ 그래서 더 즐겁습니다,판소리 춘향가를 비보잉하는 모습도 이색적이었어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기념사진도 찍찍~ 외국인들에게도 하이서울페스티벌2015은 인기 짱이죠. 폐막식도 기대되는데요.영국 와이어드 에어리얼 씨어터 단원들이 선보인 개막작 세상이 뒤집히던 날을 못봐서 무척 아쉬웠던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폐막식 공연 영자의 칠순잔치를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하이서울페스티벌 2015 공연일정과 볼만한 공연은 뭐가 있을까?

직장인 여가 가이드 Monthly CYL로 한강 라이프 정복 - 지루하지 않은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

뮤지컬 영웅 정성화의 연기력이 뭍혀 아쉬움 남아!!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초대로 다녀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