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새아파트 청소 잘 해주면 기분 좋죠. 포장이사 후 아름다운청소의 견적 소개 했더니

by 핑구야 날자 2015. 10. 18.
반응형

새아파트 청소 잘 해주면 기분 좋은데 건설업체에서 지정한 청소대행 업체는 늘 아쉽더라구요. 포장이사 후 아름다운청소의 견적을 받아 보라고 소개만 했더니 만족스러웠는지 이사를 잘 했다고 하네요. 우리가 새아파트로 이사한지 3년이 되어 가는데요. 새아파트로 포장이사를 하면서 입주전 몇번씩 가보게 됩니다. 하자신청을 하기 위해서죠.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새아파트냄새는 몸에 좋지 않아도 기분은 너무 좋았어요. 입주청소를 맞은 청소대행업체만 100% 의지하지 않게 되요. 아무래도 내 집이니 더 그렇겠죠. 닦고 쓸고~~ ㅋㅋ 부동산시장이 좋아지면서 포장이사로 새아파트로 입주도 많이 하고 이사도 많이 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추가 A/S 불편 방지를 위한 100% 후불제


아름다운청소의 청소도구를 보니 다양한 세척제와 도구들이 참 많았어요. 고무장갑을 보니 어머님의 손길이 느껴지며 정감이 있네요.ㅋㅋ 아름다운청소는 전문청소 등록업체라서 믿음도 갑니다. 물론 청소를 얼마나 잘하는지는 끝까지 봐야 하구요.




전문 청소 등록업체답게 청소 후 불만족 상황발생이나 추가A/S불편을 방지하기 위하여 100% 후불제로 운영됩니다. 그래서 이런 서비스 하나 보고 청소업체 추천을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선불로 지급하고 나면 곤란한 부분이 많거든요.



집안 청소를 해 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입주나 거주청소는 단순한 작업이 아니잖아요. 전문적이고 확실한 서비스가 보장되는 업체를 신중히 선택해야 후회가 없어요. 새 아파트나 새로 이사해서 초장부터 청소문제로 기분이 상하면 안되니까요.



친환경적인 청소도구 사용여부 확인 필요


또 하나 깨끗하게 청소한다고 독한 세제를 사용하는지도 확인이 필요해요. 특히 집안에 아기가 있거나 민감한 가족이 있다면 더 신경이 쓰이죠. 그래서 힘들어도 직접하는 분도 있죠. 아름다운청소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청소를 한다고 하니 계약을 할때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포장이사에서 직접 청소하거나 추천을 받아도 대행의 대행 이른바 대대행 청소업체가 한다면 문제가 생겼을때 책임소재를 비롯해 여러가지로 번거로울 수 있어요. 청소업체가 외부하청을 주지 않고 직접 관리하는 업체인지 청소쪽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았는지 여부등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견적을 받을 때 꼭 확인해보세요.



베란다와 창틀까지 꼼꼼하게 청소를 해서 만족스러운 모습입니다. 아름다운청소는 아름다운이사의 청소사업부로 본사 직영으로 운영이 됩니다. 경험이 많은 팀장으로 구성해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올 봄 아름다운이사로 처가가 이사를 했기 때문에 믿음이 갑니다. 세제는 피톤치드 시공으로 친환경세제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입주 또는 거주 청소를 해야 하는 이유


새아파트로 이사 할 경우 새집증후군으로 건강상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어 청소를 해야 합니다. 물론 청소를 한다고 100% 제거되는 것은 아니겠죠. 우리 가족이 살고 있는 곳이니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청소를 하는게 좋습니다. 혹시 집안에 아토피성 피부염등등으로 고생하는 가족이 있다면 더욱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세부적인 추가정보는 아름다운청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바로가기)



우리는 새아파트로 이사 온지 3년이 되어가는데요. 평상시 청소를 한다고는 하지만 힘에 부치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아름다운청소에서 견적을 받아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면 아무래도 문을 닫고 생활도 많이 하게 되어 미리 해두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아니면 늦어도 봄에는 해야 할 것 같아요.



수채구멍등 곳곳에 손이 잘 닫지 않는 곳에 우리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 부분이 의외로 많거든요. 제가 가끔은 샤워실에 머리카락을 정리하지만 쉽지 않아요. 역시 전문가가 괜히 전문가가 아니겠죠.



테이블 후면에 먼지가 엄청 많은데요. 쉽게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아마도 이사하고 다시 이사갈때까지 거의 한번도 청소를 하지 않는게 대부분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방바닥은 열심히 청소를 하니 저도 자신이 있구요. 스팀청소기로 분기에 한번은 청소를 합니다.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이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거든요. 그러나 아끼려고 청소를 직접하다 보면 말다툼도 발생하지만 보이는데만 하게 되어 두번 세번 청소를 하기도 하죠.



아름다운청소는 후불제라 안심이 되는게 그렇지 않은 대행업체의 일부는 식대와 추가로 수고비를 요구하기도 해서 불편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애초 계약이 없던 부분도 요구하는 경우도 잇다고 해요. 그러니 후불제가 좋지요.



아름다운청소 아쉬움이 있다면


아름다운청소를 소개한 지인의 의견를 포함해 아쉬운점이 몇가지 있었어요. 청소업체들의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단가를 공개하지 않은 곳이 많았어요. 전화를 해야 하고 문의를 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죠. 반면 아름다운청소는 가격이 오픈되어 서비스에 신뢰가 갑니다. 평수별로 청소가격은 다른 업체들과 비슷했어요. 다만 본사직영으로 운영을 하니 다른 곳보다는 가격이 좀 더 할인이 되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답니다.



두번째는 청소도구가 잘 정돈이 되어 있기는 한데요. 맨 위에 올린 사진에 보이는 장판은 깔끔한 것으로 교체를 하면 더 좋겠더라구요. 청소와는 무관하지만 소개한 입장에서는 뻘쭘하더라구요. ㅋㅋ


한번 더 확인해야 할게 있다면


아름다운청소가 꼼꼼하게 청소를 하는 것을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번씩 들러 보는 액션도 필요해요. 물론 후불제라 믿고 맡겨도 되겠지만 주인이 있고 없고 차이는 있거든요. 제가 너무 소심한가요.ㅋㅋ



아름다운청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전문청소업체답게 입주,거주 그리고 이사등 생활청소만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건물/사무실청소, 뱡/의원 항생청소, 학교/학원 공공청소, 대행업소 위생청소 그리고 공장/특수구조물 청소도 하는군요. 참고하세요.



(주)아름다운이사 청소사업부(아름다운청소)는 전국 지역별 직영팀제(재택근무)로 운영되고,있다고 해요. 모든 접수, 상담, 견적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만 기록되고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간혹 일부지역에서, 개인번호로 상호를 사칭하기도 하니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아름다운이사와 무관한 일로 문의해봐야 소용이 없겠죠.


아름다운청소 홈페이지

[관련글]

포장이사 싼곳, 견적비교 의미 없더라구요. 아름다운이사로 이사를 해보니 장단점 파악

LG전자 침구킹(VH9200DSW) 아쉬움은?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을 위해 욕심나는 엘지 침구킹

김포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 방문기 한강조망과 19만평 생태공원의 브랜드아파트 매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