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준중증급 DSLR 캐논 EOS760D 체험단 모집과 구매시 퍼팩트 매치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by 핑구야 날자 2015. 10. 27.
반응형

준중급 DSLR 캐논 EOS760D가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체험단도 모집하고 있어 도전해 보았어요. EOS760D 스펙을 보니 욕심도 생기더라구요. 하이아마추어로 올라설 수 있는 준중급기라는 타이틀로 캐논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체험단의 일정은 내일까지 마감입니다. 좋은 기회가 될 수 도 있어 소개해보려구요. 약 2,420만 화소의 고화질로 CMOS센서와 최신 이미지 프로세서 DIGIC6로 깊이있는 색감의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셔터스피드나 조리개, ISO감도, 촬영가능 매수들을 확인할 수 있는 상단 LCD패널은 중급기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보다 빠르게 카메라 설정을 할 수 있어 편하고 좋겠죠.



준중급 DSLR 캐논 EOS760D 스펙


준중급 DSLR 캐논 EOS760D은 전문가의 느낌을 갖는 인텔리전트 뷰파인더에는 전자식스크린을 적용하였습니다. 전자 수평계, 격자선, AF포인트와 AF영역 선택 그리고 깜빡임 검출등의 다양한 촬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19AF포인트와 약 7,650화소의 RGB+IR 측광센서를 연동하여 피사체의 거리 정보, 색을 감지하여 중급기 수준의 AF를 경험하게 합니다. 뷰파인더로 촬영을 할때 약 5장의 연속 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준중급 DSLR 캐논 EOS760D는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 뷰 AF를 사용해 약 3매/초로 연속촬영을 할 수 있어요. 라이브뷰로 촬영할때도 움직이는 피사체를 좀 더 빠르게 촬영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FullHD해상도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측히 바람소리를 전자적으로 감소시키는 윈드필터가 탑재되어 영상의 완성도를 높힐 수 있어요.



하이앵글과 로우앵글등 다양한 각도로 촬영이 가능한 180˚ 회전식터치가 초라영하는 재미를 더 해줍니다. 그 밖에 특별한 장면을 촬영할때 도움이 되는 SCN과 필터효과도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WiFi와 NFC기능도 제공하여 무선촬영 및 사진,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어요.



준중급 DSLR 캐논 EOS760D 체험단


체험단 신청하기


EOS760D 퍼펙드 매치 이벤트


준중급 DSLR 캐논 EOS760D 체험단과는 별개로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 고객에세 정품 배터리 그립과 정품 배터리 패키지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꼭 챙기세요.


퍼팩트 매치 이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LG V10 기발한 카메라 기능!! 렌즈 3개 풀가동 멀티뷰와 지향성 녹음

DSLR카메라 캐논 EOS6D를 통해 풀프레임과 크롭바디의 차이를 배웠어요.

DSLR 카메라 청소기 종류의 성능과 문제점 및 후진 마크2 (Fujin Mark2)로 EOS650D 청소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