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충전시 E1오렌지카드로 쌓이는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혜택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리고 재미난 김연아 몰래카메라도 공유해 봅니다. E1오렌지카드를 사용하면서 차곡차곡 적립한 포인트로 쇼핑도 하고 아이들 간식도 구매해왔습니다. 포인트는 LPG 충전하면서 결제하는 것 이외에도 E1오렌지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도 가능합니다.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발급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E1오렌지카드의 포인트파크가 마음에 들어요. 포인트파크에서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을 할 수 있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거든요. 1포인트는 1원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그동안 모은 포인트로 사용했습니다.



E1의 오렌지카드의 특징


LPG전문회사 E1에서 발급하고 있는 E1 오렌지카드는 제가 사용하던 포인트카드들과는 차이가 있어요. 자세한 특징을 살펴 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E1오렌지카드를 통해서 LPG차량보험, E1 제휴신용카드 및 경정비 서비스등을 받을 수 있어요. 올해부터 사용해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내년에는 비교해 보려구요.




두 번째는 One-Card를 사용할 수도 있어 제휴카드를 별도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포인트카드를 또 만드는게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유익한 서비스죠.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E1 오렌지카드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신용카드로 E1가맹점에서 결제를 하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누적이 됩니다. 충전소에서 결제할때는 원카드로 결제한다고 말하면 됩니다.



세 번째는 E1 오렌지 포인트를 E1 충천소 결제뿐 만 아니라 30여개의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할인도 되구요.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포인트파크에서 신용카드, 이동통신, 항공 마일리지로도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파크에서 전환한 통합포인트로 E1에서 충전할 수도 있고 포인트쇼핑몰과 오렌지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포인트선물 및 기부 그리고 경매에도 참여할 수 있답니다.



E1 오렌지카드 적립은?


기본적으로 E1 충전소에서 결제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일반회원과 우수회원에 따라 적립율은 차이가 있어요. 전월 충전실적이 190L가 넘으면 우수회원이 됩니다. 우수회원은 E1에서 충전시 1000원당 7P가 적립이 되고 일반회원은 4P가 적립됩니다. 그 밖에 우수회원은 전용쿠폰과 전용이벤트 응모기회를 얻을 수 있답니다.



E1오렌지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고 첫 충전시 500포인트의 가입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E1 LPG 전용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을 먼저 해야 합니다. 그래야 다음날 충전 다음날에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거든요.



제휴가맹점별로 적립률에 따라 적립이 되고 본인의 생일, 결혼기념일 전후로 2일 중 충전을 하면 포인트를 1회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짭짤하답니다.



E1 오렌지카드 제휴처


E1 오렌지카드 제휴처는 크게 쇼핑, 취미/문화, 여가/여행으로 17개의 가맹점이 있습니다. 쇼핑에는 LSNmall, 기프티쇼, CU, 이마트, 프로스펙스, 몽벨, 스케쳐스, 잭울프스킨등이 있습니다. 적립 또는 할인이 되거나 E1오렌지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미/문화는 알라딘, CGV, 반디앤루니스, FC서울, LG트윈스, 이베스트투자증권등이 있으며 여기 적립, 사용 그리고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여가/여행은 Redcap투어, 스파로, 에이제이렌터카 등이 있습니다. 특히 AJ렌터카의 경우는 최고 45%의 할인울 받을 수 있답니다.



E1 제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E1과 제휴를 맺은 신용카드는 E1 IBK카드, E1 LPG롯데카드, E1 현대카드 M이 있는데요. 충전시 리터당 60원을 할인 받거나 87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구요. 여기에 E1 오렌지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도 있답니다. 신용카드사별로 특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그 밖에 E1과 제휴를 맺은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E1 충전소에서 사용하면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어요. BC초이스 All카드, BC초이스 Oil카드, 커피카드, 하나 다음다이렉트 카드, 커피빈카드, 우리모아LPG카드, 현대 카드 O등이 있습니다. 1회 충전시 1~2%의 적립 또는 4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할때 주의사항


처음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했을 때가 기억납니다. 충전을 하고 결제를 하려고 E1 오렌지카드를 줬더니 비밀번호를 물어 보는 겁니다. 순간 당황했어요. 비밀번호를 알려줘야 하니까요. ㅋㅋ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이니 비밀번호 확인이 필요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만약 이런 절차가 없으면 분실할 경우 큰일나겠죠. 그리고 직접 결제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만약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재설정을 하면 됩니다.


CU와 이마트에서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해보니


퇴근길에 입이 심심해서 CU에 들렸어요. 주전부리를 사서 아이들과 함께 먹으려구요.ㅋㅋ 그동안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는데요. 오늘은 E1의 오렌지카드로 결제하려구요.



과자도 참 많네요. 허니버터칩이 인기를 끌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그닥~~ 차라리 허니통통이 더 맛난 듯 해요.ㅋㅋ 일단 허니통통부터~~



결제할때 뭐라고 말을 해야 하나 순간 고민~~ ㅋㅋ 『포인트로 결제할께요.』 라고 말했더니 바로 결제를 해주는 거 있죠. ㅋㅋ 오렌지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니 공짜로 물건을 사는 것 같았어요.ㅋㅋ



내친김에 아내와 이마트에 장보러 갔어요. 필요한 물건도 있기도 했지만 오렌지카드로 쇼핑을 해보려구요. 비가 와서 덜 혼잡해 여유있게 쇼핑을 했답니다.



먼저 이마트의 고객만족센터에 갑니다. 오렌지카드의 포인트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롼해야 하거든요.



신세계 상품권을 80/100만큼만 사용하면 나머지는 현금을 돌려주니 쇼핑하만큼 교롼하는게 유리하겠죠.



오렌지포인트 10만점을 10만원권 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했어요. 물론 포인트로 교환하는거라 오렌지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했어요.



이젠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면 됩니다. 집안이 어두워 형광등도 사고~~ ㅋㅋ 소고기도 사고~~ ㅋㅋ 오렌지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했어요.



LPG전문회사 E1의 오렌지카드는 충전은 물론 가맹점을 이용, 각종 이벤트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그리고 1포인트는 현금1원이죠. 그래서 오렌지카드 가맹점은 물론 온라인쇼핑몰인 오렌지쇼핑몰, 포인트쇼핑몰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포인트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지난번에 다녀온 LPG콘서트에서 김연아를 몰래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이 최근 공개되었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김연아의 매력을 즐겨보세요.


[관련글]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 오랜만에 소리 질러 본 하루

엔진오일 지크가 후원하는 더레이서, 6화 엔진오일 교체방법 소개

주유카드 종류 중에 비씨카드의 더 오일카드가 주는 다양한 혜택은 뭐가 있나?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콜미 2015.11.24 23: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렌지 카드로 잘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저도 한번 둘러 봐야 겠어요 그런데 lpg 차가 아니라서

  2. 건담 2015.11.25 0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 들어보는 카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3. 워크뷰 2015.11.25 06: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런게 있었군요^^

  4. 지나가다 2015.11.25 06: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연아 여전히 예쁘군요 귀엽네요

  5. 파아란기쁨 2015.11.25 0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pg 차량을 이용한다면 혜택 많은 오렌지 카드는 필수이겠는데요^^

  6. 바람의 파이터 2017.08.07 15: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렌지 카드로 가스를 충전하고 어언 8천점이 넘었는데 충전소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하니 만점이 넘어야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던데....
    이런 이야기는 처음 들어보는데... 더 이상 사용하고 싶은 맘이 싹 사라지더군요..
    한번 포인트를 사용한 후에는 다른 곳으로 옮기어서 주유할 생각이 다 듭니다.

    과연 이러한 제도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