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6 크리스마스 AOA의 설현 초아 멤버와 함께 보내는 방법 비씨카드 산타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5. 12. 1.
반응형

2016 크리스마스에는 AOA의 설현, 초아, 민아, 지민, 혜정, 유나, 찬미 중에 선택한 멤버와 함께 보내 보세요. 비씨카드 산타 이벤트로 대박의 행운을 누려보시면 어떨가요? 상상할 수 없는 일이네요. AOA의 섹시바디 설현과 초아의 인기가 제일 많을 것 같은데요. 비씨카드 산타 이벤트에 응모할 때는 AOA의 설현과 초아말고 민아, 지민, 혜정, 유나, 찬미 중에 한 명을 선택하는 게 확률이 더 높겠죠. 특히 AOA의 민아는 셀카찍기를 공약으로 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제일 땡긴답니다. ㅋㅋ AOA를 직접 만날 수 있다니 무언들 만족스럽지 않겠어요. 만나는 장소를 안방으로 해도 된다니 정말 서프라이즈한 이벤트입니다.



RED 산타 이벤트는 뭘까?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비씨카드가 준비한 전 국민 심쿵 이벤트~ RED 산타 이벤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소개하면서도 후덜덜 하네요.ㅋㅋ심장이 쫄깃쫄깃~~ ㅋㅋ




이벤트 명은 『BC카드 RED 산타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입니다. 비씨카드가 연말선물로 대박사건을 터트리네요. 이벤트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BC RED 산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총 2016명에게 RED BOX를 증정한다는 거죠.



응모기간 : 2015.11.19(목) ~ 12.14(월)

응모방식 : RED BOX를 받고 싶은 AOA 멤버에게 투표

당첨발표 : 2015.12.18 (문자발송 및 홈페이지 게시), 배송일 : 2015.12.21~12.24 (예정)

행사대상 : 응모기간 내 BC카드(신용/체크) 2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법인 제외)

* 심쿵! 상 : 16명, 투표한 AOA 멤버가 직접 선물 배송 (각 멤버별 공약 실천)

* 사뿐사뿐! 상 : 2,000명, 택배 배송



AOA의 『BC카드 RED 산타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이벤트를 위한 촬영 동영상을 보면 바로 응모하게 됩니다.ㅋㅋ 7명의 RED산타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보게 되거든요.



동영상 속 AOA RED산타들의 귀요미 포즈를 보면 정말 심장이 콩닥콩닥 ~~ 맨 아래에 동영상을 공유해 놓았어요.



RED BOX에는 무엇이 들어 있나?


비씨카드의 『BC카드 RED 산타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이벤트를 통해 받게 되는 RED BOX에는 AOA 콜라보 Limited Edition 기프트 7가지가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입니다. 연말선물로 사인 CD, 사인 텀블러, 다이어리, 캘린더, 블루투스 스피커, 소이캔들, 크리스마스 편지 등 7가지가 들어 있어요.



『BC카드 RED 산타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이벤트에 응모한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서 모두 2,016명에게 RED BOX를 선물로 줍니다. 확률이 높겠죠. 한두 명도 아니고 2,016명이니 말이죠.



심쿵!상의 주인공 16명에게 화끈한 선물


2,016명의 당첨자 중에 16명은 AOA의 멤버 설현, 초아, 민아, 지민, 혜정, 유나, 찬미가 직접 원하는 사람과 장소를 찾아서 RED BOX와 함께 공약을 실천합니다. 대박이죠. ㅋㅋ 그럼 AOA 멤버들의 공약을 볼까요.



AOA의 인터뷰 동영상도 올라왔는데요. 쭉쭉빵빵~ 정말 매력만점의 걸그룹이죠. ㅋㅋ 머리띠로 각양각색~~ 귀요미~~ 사뿐사뿐 걸어가~~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이런 AOA를 직접 내가 원하는 장소로 온다니 당첨되면 너무 좋겠네요.



아래 인터뷰 동영상에서 AOA가 지갑속에 빨간색을 체크하라고 하네요.ㅋㅋ BC카드의 로고가 빨간색이거든요. 심쿵상에 당첨되면 BC카드를 보여줘야지 ㅋㅋ



2016 크리스마스 AOA의 설현 초아 멤버와 함께 보내는 방법 


그럼 비씨카드의 『BC카드 RED 산타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이벤트는 어떻게 응모할까요. 방법은 너무 쉬워요.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것처럼 말이죠.ㅋㅋ 비씨카드 이벤트페이지(바로가기)에서 RED BOX를 받고 싶은 “AOA RED 산타”에게 투표하면 됩니다.



7명의 AOA멤버들의 공약을 보면서 말이죠. 유나의 아이컨택, 민아의 셀카찍기, 초아송 불러주기 어때요? 직접 바로 앞에서 AOA를 그것도 공약을 더구나 AOA 콜라보 Limited Edition 기프트 7가지가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와 함께 말이죠.ㅋㅋ 그리고 12월은 2~3개월 전회원/전가맹점 무이자 할부와 해외직구 할인, 케익이벤트 등의 푸짐한 연말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ㅡ^


『BC카드 RED 산타 AOA가 우리집에? 심쿵해!』 응모하기

BC카드는 11개 회원사와 함께합니다. 

[관련글]

2015서울모터쇼 예쁜 모델과 어울리는 향기!! 페브리즈 한그루의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를 사용해보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해외직구로 맥북에어 13인치를 BC카드로 결제하고 환급 받기

박보영 애교 IoT@home 광고!! 박보영 애교 움짤베스트와 짤방 베스트 핵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