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한샘은 어떤 기업인가? 홈 인테리어 노하우를 공유하는 한샘 라이프로거 5기 모집

by 핑구야 날자 2016. 1. 23.
반응형

한샘 라이프로거 5기 모집중입니다. 홈 인테리어 노하우를 공유하고 한샘에 대해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활동기간은 5개월입니다. 입주한지 2년이 되어사는데요. 조금씩 리모델링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사실 엄두가 나질 않아요.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을 통해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집안을 꾸며 본다면 더 없이 좋겠죠. 경쟁은 치열할 것니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기업 한샘 라이프로거이니까요. 한샘 라이프로거 5기 모집에 대한 소식과 함께 한샘에 대해서 좀 더 알아봤어요. 한샘은 친숙한 브랜드이지만 단순이 가구를 만드는 기업으로만 알고 있지 않으신가요. 사실 저도 그랬어요. 대강은 알아도 자세히는 몰랐거든요.(아래 모든 이미지 출처 : 한샘)



한샘은 어떤 기업인가?


한샘 라이프로거 5기로 활동하기 위해서 한샘에 대해 좀 더 알고 활동하다면 도움이 되겠죠. ㅋㅋ 한샘의 디자인 철학도 궁금하구요. 개인적으로는 한샘하면 씽크대가 먼저 생각이 난답니다.ㅋㅋ 한샘이 1970년년도부터 부엌가구 전문회사로 출발했기 때문이죠.ㅋㅋ




당시만 해도 입식부엌에 대한 개념이 없었던 시기라 한샘의 사업방향은 낯설었던게 사실입니다. 남들이 하지 않은 분야를 먼저 국내시장에 도입함으로써 지금의 선두기업으로 우뚝 솟게 되었죠. 시스템 키친, 인텔리전트 키친이라는 혁신적인 용어를 통해 제2의 거실로 부엌의 개념을 바꾸어 놓았죠.



한샘은 주거환경은 개선하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부엌에서 침실, 거실, 서재, 자녀방 그리고 욕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집에서 제대로 휴식하고 재충전할 수 있어야 가족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한샘이 이러한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한샘은 중국, 일본 그리고 미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친환경 신소재개발과 한자녀 가정을 위한 자녀방 개발, 건자재 사업등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가족 공동체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주거 환경을 위한 한샘의 도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샘의 경영철학과 디자인 철학


한샘의 경영철학은 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인류발전에 공헌하는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 한샘의 비전은 주거환경 부문 세계 최강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객 감동가치는 건강, 화목, 성공이 시작되는 공간입니다. 가족의 건강이라면 한샘이 사용하는 건강에 좋은 소재와 편하게 쉴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만들겠죠.



한샘 라이프로거 5기에 응모도 했지만 응모하시는 분들에게 한샘의 디자인철학은 중요할텐데요. 한샘의 디자인 철학은 동서양을 넘어서는 디자인, 창의적 공간 디자인, 환경친화적 디자인 그리고 디지털 공간 디자인입니다. 한샘의 제품을 디자인철학을 바탕으로 살펴 본다면 좀 더 이해하기 쉽고 한샘을 찾는 분들에게 잘 전달 되리라 생각됩니다.



최근 한샘 소식


한샘의 최근 근황을 살펴보면서 너무 많아 어떻게 정리를 해야 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최근 한달간의 소식만 정리해보면 지난 12월에 제 1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부문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습니다. 시상당일 한샘 플래그샵 대구범어점 개점 1000일만에 대구시민중 8명 중 1명이 다녀가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5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표창 수상을 했으며 KNPS(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부엌/가정용가구부문 1위 선정 침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샘 최양하 회장은 2016년 신년사에서 6시그마를 넘는 명품품질이 고객감동의 시작, 고객에게 신뢰받는 영업.철학과 문화를 판매하는 마케팅, 윤리경영.사회공한확대로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 건자재시장 진출 본격준비, 중국 및 세계시장수출 원년을 주문했습니다.


한샘 라이프로거 5기 모집 소식 


한샘 라이프로거5기 모집 자세히보기

[관련글]

세련된 독일 이토디자인의 시디즈의자 T80!! 서재의자로 사용해보니

기업용 레이저 복합기 렌탈(컬러,흑백)과 브라더 비포서비스 가격 과연 현실적인가?

충주자이시티 장점과 단점!! 충주자이 분양가로 선호도가 높은 34평형과 25평형 중 매력적인 평형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