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유플러스 요금제로 1년에 2만 마일리지 모으는 꿀팁

by 핑구야 날자 2016. 1. 27.
반응형

유플러스 요금제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1년에 2만 마일리지 쌓는법을 뒤늦게 알고 부랴부랴 변경하고 왔어요.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동안 쌓은 항공마일리지를 활용해서 제주도라도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회비가 비싼 신용카드로도 항공권 마일리지를 모을 수도 있습니다. 고민중이랍니다.ㅋㅋ 유플러스 요금제를 변경하면서 마일리지에 꽂혀서요. ㅋㅋ 사실 유플러스를 사용하면서도 몰랐어요.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물론 아시아나 항공권 마일리지를 얻기 위해서는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요. 마일리지 때문에 사용할 필요는 없어요. 다만 단통법으로 20% 요금 상응할인을 이용하면 부담이 덜해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공하는 유플러스 요금제


유플러스의 다양한 요금제 중에 항공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요금제는 2가지 입니다.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과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100입니다. 부가세를 포함하면 88,000원과 110,000원입니다. 그럼 어떤 혜택이 있는지 볼까요.




기본적으로 음성 유무선 무제한, 메세지 무제한, LTE비디오포털(TV표준/유플릭스,프리미엄지식팩)은 공통이고 데이터는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은 20GB + 2GB/일,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100은 35GB + 2GB/일 제공합니다. 모두 사용하면 데이터의 속도가 3Mbps로 무제한 제공됩니다.



마일리지는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은 1년에 총 1만마일리지를 제공하고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100은 1년에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독일을 다녀오면 약 9339마일이 쌓이니 1만 마일리지가 작은게 아니죠.



제공은 한번에 하지 않고 분할해서 제공합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0년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유효기간 기준 동일합니다.



매월 LG생활건강에서 구매할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월 5000포인트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는 무료앱 U+특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은 등급에 따라 연간이용한도가 다른데요.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을 사용하기 때문에 VVIP입니다.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일단 스타벅스, 탐앤탐스에서 아메리카노 Tall 월 2잔(1회 1잔), 파파이스에서 지정된 버거세트를 월 2회(1회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영화 및 교통도 제공하고 있어 선택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사항은 U+고객센터앱에서 멤버십/포인트 >멤버십조회를 선택하고 화면의 한단에 멤버십App바로 실행을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고가요금을 절약하는 꿀팁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부가세까지 포함하면 88,000원을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마일리지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68을 이용하면 됩니다. 아니면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59도 괜찮구요. VOD서비스를 즐겨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요금제이니 참고하세요.



단통법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할때 지원금을 받지 않은 경우, 약정기간이 끝난 경우, 중고폰 또는 자급제폰을 구매한경우 통신사로부터 매월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의 20%를 지원금 상응할인으로 받을 수 있어요. 따라서 88,000원의 80%인 70,400원으로 이용하게 되는 거죠.



여기에 매월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5,000점과 매월 스타벅스등에서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으니 8,200원을 받게 되는 거죠. 결국 57,300원에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을 이용하는 샘이 됩니다. 여기에 요금제 약정을 하면 더 줄일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6년 통신비 절약 가속화 - 방송통신 결합상품의 위약금 부담을 줄이고, 해지절차를 간소화

심쿵할부로 유플러스 아이폰 개통시 제휴카드로 아이폰6S 최고 할인액은?

셀럽 JYJ 김준수와 EXID 하니!! 빅데이터 궁합은 어떤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