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러스 파손 케어로 핸드폰 수리 비용 부담 얼마나 줄일 수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6. 2. 2.
반응형

유플러스 파손 케어서비스를 알고 계신가요.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파손으로 인해 속이 쓰릴 때가 많죠. 특히 아이폰은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최근에 아이폰6의 액정이 파손되어 핸드폰 수리를 했는데요. 아이폰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았어요. 액정파손만이 아니라 침수를 비롯한 다양한 파손으로 실비가 들어갈 때는 너무 아깝죠.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나 중저가 스마트폰이나 액정 수리 비용은 큰 차이가 없어요.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보험에 가입하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대부분 설마~~ 케이스를 씌워 사용하면 되지~~ 라고 생각하고 보험가입을 하지 않는게 일반적입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안심해도 될 것 같아요.



사고는 아차하는 순간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애지중지 소중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늘 조심한다고 해도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치는 경우가 왕왕있어요. 지난번에 갑자기 눈이 와서 옷을 턴다고 날갯짓을 하다가 안주머니에 있는 스마트폰을 1층으로 쓩~~ 아차 싶더라구요. 다행이 액정이 파손되지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도 아찔합니다.




우리집 상전은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봉사활동을 많이 하다보니 메세지를 보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손목의 힘이 약해서 쉽게 떨어뜨리곤 한답니다. 몇 번은 운이 좋았는데요. 결국은 액정파손~~



아이폰수리비용의 부담을 덜기 위해 보험을 가입했어야 하는데~~ ㅜㅜ 그래도 사용하는데는 조금 불편해도 사용할만 했었답니다. 그런데 결국은 오래 못가더라구요. 애플 수리점을 가려니 비용이 헐~~ 결국 전문수리점에서 10만원 주고 액정을 교체했어요.



그리고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당장 구매해주었죠. 아이폰6가 예쁘다고 폰케이스 없이 사용했지만 스마트폰 액정수리 비용을 아이폰 수리비용을 생각하니 폼보다는 안전이더라구요. ㅋㅋ


유플러스 파손 케어 서비스


유플러스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실태를 조사하고 핸드폰 수리비용을 지원하는 유플러스 파손 케어 서비스를 2016년 2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유플러스 멤버십 VVIP 또는 VIP 고객 중 LTE 휴대폰 사용기간이 12개월이상인 고객입니다. VIP는 80,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직전년도 12월 ~ 당해 11월까지 기본료+국낸음성+데이터통화료+부가서비스를 합한 납부금액이 90만원이상일때도 VIP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3개월 실제 평균 납부금액이 75,000원 이상이거나 멤버십 회원 등급이 골드등급이면서 가입 기간이 3년 경과인 경우 매분기별(1월, 4월, 7월, 10월) VIP로 등급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그럼 얼마를 지원해줄까요. 유플러스로 파손이 접수된 고객의 휴대폰에 한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수리비의 20%를 지원받을 수 있고 기간내 최대 지원금액은 3만원입니다. 폰케어플러스 가입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유플러스 파손 케어 서비스 신고 절차


휴대폰의 파손이 발생되면 유플러스 폰안심케어(1644-5108) 센터로 파손을 접수합니다. 혹시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를 하는게 편하면 영수증과 견적서를 폰안심케어(1644-5108) 센터로 발송을 하면 됩니다. 이때는 발송 전에 폰안심케어 센터로 사전에 문의를 하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유플러스 파손 케어 지원 비용 수령


유플러스의 폰안심케어(1644-5108) 센터에서 서류가 확인되면 익월 청구서 할인으로 처리가 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휴대폰 파손 접수일을 포함해서 30일 이내 서류가 수취 완료되어야 합니다. 만약 30일째 되는 날이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까지 신청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다양한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스마트폰 액정 수리 비용이 15만원이하면 폰케어플러스 가입자인 경우 등급과 관계없이 보험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유플러스 파손 케어까지 해당이 된다면 보험 본인부담금 3만원까지 유플러스에서 지원을 받아 0원으로 수리할 수 있어요. 폰케어플러스 미가입자는 임대폰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조사 A/S센터에 직접 가면 되지만 유플러스의 휴대폰 A/S접수 대행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유플러스가 다양한 방법으로 수리비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월1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VIP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러스 파손 케어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혹시 스마트폰 액정수리를 해야 하거나 그 밖의 파손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했다면 유플러스 폰안심케어(1644-5108)로 연락해서 도움을 받아 보세요.

[관련글]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유플러스 요금제로 1년에 2만 마일리지 모으는 꿀팁

안전불감증 사물인터넷 IoT@home 사용해보니 충분하다.

LG페이 화이트카드 한장으로 끝!! 기존 스마트페이와 다른 엘지페이의 장점과 단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