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기프트카드 현금영수증 등록방법으로 소득공제신청 - 우리은행 국민은행 신한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

by 핑구야 날자 2016. 2. 10.
반응형

우리은행, 국민은행, 외환은행, 신한카드, 외환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의 기프트카드 현금영수증 등록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다양한 이유로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신용카드처럼 이용하게 되는데요. 문제는 현금영수증 처리가 너무 불편하다는 겁니다. 더구나 하나카드만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기프트카드의 현금영수증 등록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되지 않아요.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이라 결재할때 현금영수증 처리를 하면 되는데 사전등록하지 않으면 안된다니 이해가 되지 않죠. 그럼 우리은행 국민은행 외환은행 신한카드 외환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등등의 기프트카드 현금영수증 등록방법을 알아볼까요.



기프트카드 현금영수증 등록


기프트카드의 뒷면에 보면 어느 금융사 것인지 알 수 있어요. 그럼 하나카드의 기프트카드로 현금영수증 등록을 해 볼까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에 보면 기프트카드가 있어요. 선택을 하면 소득공제신청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그럼 클릭하고 정보입력->입력확인->실행완료순으로 처리를 하면 됩니다.




소지하고 있는 기프트카드의 정보를 입력하면 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되는데요.



CVV번호는 기프트카드 후면의 사인 기재란에 있는 번호 중 끝의 3자리를 말합니다.



하나카드 기프트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본인인증 방법(카드인증, 아이핀인증, 공인인증) 중에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인증을 합니다.



이렇게 절차를 밟으면 완료가 되고 소득공제신청으로 등록된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처리가 됩니다. 어렵지 않죠. 그래도 불편하고 귀찮은 것은 사실입니다. 각 기프트카드 메뉴에 잔액확인도 조회할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카드 바로가기

신한은행 신한카드 바로가기

비씨카드 바로가기

하나은행 하나카드 바로가기

국민은행 국민카드 바로가기

                 하나SK카드(BC) 바로가기                        

[관련글]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방법 3가지,환불방법(비씨,KB,신한,삼성,현대,롯데,외환,광주,전북)

LPG충전시 E1오렌지카드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혜택 그리고 재미난 김연아 몰래카메라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유플러스 요금제로 1년에 2만 마일리지 모으는 꿀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