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씨앤앰 모바일TV로 최대 4대 스마트폰 등록!! 최신영화, VOD 시청하니 출퇴근길이 즐거워

by 핑구야 날자 2016. 2. 5.
반응형

케이블TV 씨앤앰이 올해부터 『씨앤앰 모바일TV』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최신영화는 물론 케이블방송까지 씨앤앰모바일TV로 즐겨 볼 수 있게 되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요. 관람하지 못했던 최신영화를 장소에 관계없이 편한 시간에 볼 수 있어 너무 편하고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라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 더 좋답니다. VOD를 보다가 볼 일보고 이어서 볼 수도 있으며 현재 안드로이드폰과 IOS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4대까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일부 셋탑과는 연동서비스 이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씨앤앰 모바일TV를 이용하면서 기존에 이용하던 VOD 서비스들과 다른 몇 가지 강점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기존 씨앤앰 케이블 방송을 통해 내부자, 대호, 인턴등 최신영화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젠 모바일TV 서비스를 통해 최신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VOD들을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VOD를 스마트폰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N스크린(N-Screen)서비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야 합니다. 바로 씨앤앰 모바일TV가 N스크린 서비스 연동 앱이죠.





씨앤앰 모바일TV 연동하기


2016년 1월 13일부터 씨앤앰에서 『씨앤앰 모바일TV』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기존에 케이블TV 셋탑과 씨앤앰 모바일TV 앱을 어떻게 연동을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아이폰의 앱스토어, 구글의 Play스토어에서 『씨앤앰모바일TV』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용량은 12.74MB입니다.



씨앤앰 모바일TV는 씨앤앰 방송 서비스 가입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 셋탑 당 최대 4대의 스마트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폰이든 아이폰이든 관계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동을 위해서 우선 씨앤앰 케이블TV에서 마이TV를 선택합니다.



마이TV 메뉴는 쿠폰&할인권, 서비스이용목록, 씨앤앰모바일TV서비스 그리고 이용자가이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씨앤앰 모바일TV서비스의 씨앤앰모바일TV등록을 선택합니다.



사용하려는 스마트폰의 번호를 씨앤앰 리모컨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전송을 누르면 화면에 인증번호 6자리가 나옵니다.



등록하려는 스마트폰에서 씨앤앰 모바일TV앱을 실행시켜 메뉴에 셋탑박스 연동하기를 눌러줍니다.



씨앤앰 모바일TV에서 구매비밀번호를 입력한 후에 인증번호를 스마트폰에 입력하면 됩니다. 혹시 구매비밀번호를 모르면 셋톱박스 다시연동해서 설정하면 됩니다.



최신영화, 케이블방송을 씨앤앰 모바일TV로 시청하기 위한 등록방법대로 설정을 마무리 했어요. 일단 우리 내외부터 등록을 했답니다. 등록시 셋탑박스만 켜져 있으면 어디서나 등록이 가능해요. 물론 인증번호를 불러야 하니 TV앞에는 한 분이 있어야겠죠. 그리고 셋탑이 꺼져 있어도 모바일TV앱을 통해 VOD를 볼 수 있습니다.



타 VOD와 차별화된 씨앤앰 모바일TV 특징


위에서도 한번 언급을 했는데요. 씨앤앰 모바일TV가 다른 VOD서비스와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어요. 먼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상관없이 모두 합쳐 총 4대를 연결해서 볼 수 있어요.



두번째는 한번의 VOD 구매로 TV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동안은 TV에서 VOD를 구매하면 TV에선만 시청할 수 있었지만 이젠 최신영화 한편을 씨앤앰을 통해 구매하면 TV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세번째는 한번의 구매로 씨앤앰 셋탑박스에 연동된 모든 스마트폰에서 구매한 VOD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최신영화를 구매하고 가족 모두 각자의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죠. 4인이 영화를 보려면 교통비와 외식비용을 제외해도 3만원 내외가 되는데요. 씨앤앰 모바일TV에서는 1만원이면 해결이 됩니다. 물론 최신영화가 아니면 더 저렴하고요.



씨앤앰 모바일TV 후기


씨앤앰 모바일TV에서 영화, 키즈&애니, TV다시보기등등의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보고 싶었던 영화를 고르는 것 만으로도 영화관에 가는 것 처럼 설레이는 거 있죠. ㅋㅋ



아내는 셜록을 전 내부자들, 인턴등등을 구매했어요. 구매한  VOD는 아내와 함께 볼 수 있으니 더 좋았어요.



씨앤앰 케이블TV는 편안하게 큰 화면으로 집에서 봐서 좋고 씨앤앰 모바일TV는 장소와 관계없이 이동중에도 볼 수 있어 더 좋은데 블루투스 스피커로 연결해서 보니 더 좋은 거 있죠.



씨앤앰 모바일TV의 가장 큰 특징인 이동성 확보 ㅋㅋ~~ 타사의 VOD서비스도 마찬가지지만...엘리베이터 안에서 영화 인턴을 보면서 고층에 올라가는 동안 시간이 훅~~



버스를 기다리면서도 재미있는 영화를 볼 수 있어 기다리는 시간도 즐겁습니다. 겨울이라 손이 시렵기는 하지만 재미있는 영화에 홀릭되면 ㅋㅋ 잠깐의 추위도 잊게 됩니다.



버스에 올라타서도 영화감상은 끊김없이 계속~~ ㅋㅋ 내부자 - 디 오리지널에서 이강희역을 열연한 백윤식 연기는 정말 귀에 착착 감기는 대사로 흡입력이 대단했어요. 음악을 들을때 보다는 볼륨을 좀 더 크게 하고 듣는 편이라 더욱 실감이 났어요.



아내도 드라이브 중에 조수석에서 셜록 - 유령신부를 보느라 정신이 없네요. 사실 지난번에 셜록을 보러가자고 했는데 너무 바빠서 같이 못 봤거든요. 다행히 케이블TV 씨앤앰이 올해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씨앤앰 모바일TV』덕분에 온 가족이 각자의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씨앤앰 모바일 TV 런칭 관련 이벤트


설연휴가 긴데요.ㅋㅋ 이번 연휴때 온가족이 모여 함께 최신영화를 볼 생각을 하니 기다려지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지금 씨앤앰 모바일 TV 런칭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씨앤앰 셋톱박스와 씨앤앰 모바일TV로 연동하면 자동응모가 됩니다. 연결만 하면 TV포인트 2천포인트는 100%당첨입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폰을 1000명에게 준다고 하니 해볼만 하죠.


씨앤앰 모바일TV자세히 보기

[관련글]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 !! 무선연결로 더욱 편하게 한 손으로 더욱 가볍게

LTE 비디오포털이 만드는 모바일TV , 작은 모바일TV 속에서 어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나?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엘지 포터블스피커360의 매력은 텀블러 스타일의 무지향 360도 사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