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전등록 어플 겜셔틀 2주년 기념 이벤트!! 로라시아 대륙전기 선택해 받은 쿠폰

by 핑구야 날자 2016. 3. 12.
반응형

사전등록 전문 어플 겜셔틀이 2주년을 기념해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겜셔틀은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대표 앱으로 거듭나고 있어 이번 2주년은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사전등록은 놓칠 수 없는데요. 사전등록을 통해 다양한 선물과 아이템을 받아서 좋은데 번거로운 부분이 있죠. 그런데 겜셔틀을 이용하면서 번거로움이 없어졌죠. 알아서 해주거든요.ㅋㅋ 그리고 겜셔틀에 가면 많은 게임들의 사전등록 정보들을 한방에 알 수 있어 더 편하구요. 방법은 간단해요. 전화번호로 인증만 받으면 끝~~ 겜셔틀로 자동으로 사전등록된 게임정보를 확인하고 이벤트 아이템이 마음에 들면 다운로드 받고 그렇지 않으면 SKIP ㅋㅋ



겜셔틀의 켐셔틀RPG 이벤트


겜셔틀은 사전등록게임과 출시게임 그리고 추천게임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자유게시판과 댓글을 통해 운영진들이 게이머들과 소통을 통해 커뮤니티를 잘 유지하고 있죠.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하면 되기 때문에 편해요. 2주년을 맞이한 겜셔틀은 3월2일부터 3월31일까지 한 달간 『돌연변이 전성시대』라는 부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겜셔틀RPG는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세 게임 쿠폰 혜택은 물론 무려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박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요런건 빠질 수 없죠.ㅋㅋ



겜셔틀RPG 이벤트로 2종류가 진행중인데요. 첫번째는 다양한 게임들의 쿠폰을 공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로라시아 대륙전기의 랜덤이벤트에 참여해 게임에 필요한 쿠폰을 받았어요. 그 밖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니 여러분도 즐기고 있는 게임의 쿠폰을 챙겨보세요.



두 번째는 겜셔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벤트로 RPG와 결합한 방식이예요. 뮤 오리진, 천룡팔부, 용사X용사, 팔라독등 40여종의 인기있는 게임들이 참여했는데요. 주어진 미션을 통해 돌연변이로 변한 게임마스터(GM)을 구한다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재미있겠죠. 마치 RPG게임을 하는 듯한 이벤트가 급 관심~~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캠셔틀RPG라고 씌여 있는 이미지를 클릭했더니 RPG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어요.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이벤트소개를 눌러 이벤트 요약 내용을 확인했어요.(아래화면 참조) 그리고 전투에서 승리하고 전리품을 받았다면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전리품은 2종류 인데요. 드랍되는 전리품은 몬스터 공격시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고 되치시 전리품은 해당 몬스터 공격에 참여한 인원들 전원 중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어요.



바로 전투에 참여하여 돌연변이를 공격~~ 공격 버튼을 눌렀어요. 그러나 초반의 공격력으로는 돌연변이를 역부족이었어요. 쿨타임이 4시간으로 아쉽지만~~ 전리품을 생각하면 또 도전해야죠. BENQ모니터가 욕심이 나거든요.



갈길이 머네요.ㅋㅋ 425위~~ 헐~~ 1회당 누적데미지도 보이네요. 딜량랭킹에는 1위부터 5위까지 보이구요. Top3를 보니 부럽네요. 공격력을 높혀 재도전을 해야 하는데요. 2주년 페이지에 노출이 되는 게임을 신청>설치>쿠폰사용을 하면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그래서 공격력을 높히기 위해 로라시아 대륙전기를 설치했어요. 로라시아 대륙전기의 2주년 이벤트 혜택도 누리고 인증댓글 미션으로 공격력도 높혀 꿩먹고 알먹고네요.ㅋㅋ 



인증댓글 미션에 참여해서 인증을 밥습니다. Top3를 기록하면 공격력이 차등 지급이 됩니다. 1위는 +5 2위는 +3 3위는 +2입니다.



로라시아 대륙전기의 인증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댓글과 스샷을 첨부했어요.ㅋㅋ 쉽네요.ㅋㅋ 크리티컬과 비퍼타임으로 버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크리티컬은 일정 확률로 터지고 공격력이 몇십배수로 데미지를 줄 수 있어 승산이 높죠. 인증Top3에게는 이벤트 종료시 1만원, 몬스터 별 딜량 Top3에게는 경품을 지급합니다. 놓칠 수 없는 겜셔틀의 이벤트이니 도전해보세요.

겜셔틀 설치하기

[관련글]

세븐나이츠의 2주년 업데이트로 각성 델론즈도 만나고 대박이벤트 선물도 챙기고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직업별 공략의 섬세한 전투!! 프리드로우 카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받자

전략게임 클래시오브킹즈 공략과 전투의 매력은 접근성이 좋은 인기모바일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