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2016 시즌 우승으로 두산베어스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3월8일부터 열린 프로야구 2016 시범경기에서 두산베어스는 KT와 5:5 무승부로 시작했어요. 다음날에는 4:2로 승리했답니다. 기분좋은 출발이라 두산베어스가 프로야구 2016 시즌 우승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유독 NC와의 경기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웠어요. 프로야구 2016 시즌 우승을 하려면 아무래도 NC를 좀 더 공략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삼성도 있지만요. ㅋㅋ 어제는 두산베어스가 이우성의 좌월 홈런과 이현승의 호투로 SK와이번즈를 5:3으로 승리를 해서 기분 좋았어요. 이런 분위기로 프로야구 2016 개막 이후까지 이어지면 좋겠어요.



프로야구 2016 개막 만큼이나 기다려지는 것은


프로야구 2016 시범경기가 한창인데요. 개막이 기다려지는 만큼 이사만루2 KBO의 공식 런칭도 기다려 집니다. 사실 기다려지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예정화가 활동하거든요. ㅋㅋ



예정화는 각종 방송에서 쭉쭉빵빵 건강한 몸매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남심 저격을 하고 있어요. 그녀가 이젠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활동 범위를 넓혔으니 더 많이 더 오래 볼 수 있어 기대가 된 답니다. ㅋㅋ 여러분도 기다려지시죠.ㅋㅋ 유니폼을 입은 예정화~~ 언능 보고 싶네요.



▲ 예정화 인스타그램


홍보모델로 예정화를 내세운 것 이외에도 실사야구의 맛을 더 살려주는 중계를 허구연 해설위원이 해 준다고 합니다. 특히 허구연 해설위원의 어록은 유명한데요. 선수이름 을 재미있게 불러 야구를 더 재미있게 해주는데요. 류현진을 루헨진, 권혁을 궈낵, 박병호를 박뱅오등등으로 부르고 있어요. ㅋㅋ


▲ 출처 : 허구연의 허프라닷컴


해설을 보면 우세한 상황에서는 거듭말씀 드리지만 우셰한 상황이라고 표현하고 운이 좋았어요를 운이 좋아쓰요로 말하는 특유의 억양이 프로야구를 더 재미있게 만들어요. 허구연 해설위원이 이사만루2 KBO에서 중계를 맞는다고 하니 공식런칭이 기대됩니다.


▲ 출처 : 허구연의 허프라닷컴


스마트폰의 스펙이 좋아져서 이사만루2 KBO 같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게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죠. 특히 슬라이딩 캐치, 점프 송구, 맨손 캐치 등 선수 모션까지 완벽하게 구현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될 것 같아요.



이사만루2 KBO는 혁신적인 이적시장 시스템을 제공하는데요. 모바일로 즐기는 야구게임이지만 필요한 선수나 기량이 부족한 선수등을 관리할 수 있어 실사야구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RPG의 PvP와 같이 액션 플레이, 시뮬레이션 대전, 친선 경기 등 모두 실시간 대전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머의 선수관리 능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죠. 야구장에 가고 싶어도 시간이 되지 않는다면 실사야구 이사만루2 KBO로 대리만족 할 수 있겠죠. ㅋㅋ



이사만루2 KBO가 더욱 리얼한 경기를 하게 하는 이유가 또 있어요. 1982년부터 2015년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모든 역사를 고스란히 담았거든요. 특히 2009 한국시리즈 채병용 VS 나지완 빅매치를 담아낸 도전모드가 구현되어 있어 잠시 추억에 젖어 볼 수 있답니다.



놓칠 수 없는 이사만루2 KBO 사전예약 


프로야구 2016 개막전도 놓칠 수 없지만 공식런칭을 앞두고 있는 이사만루2 KBO의 사전예약 이벤트도 놓칠 수 없어요. 이벤트는 총 3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벌써 사전예약자수가 22만명을 넘어서고 있어 인기가 많아요. 가장 많이 친구를 초대한 순위에 따라 대박 이벤트 상품을 준다고 해서 반응이 뜨겁습니다. 사전등록을 지난번에 해서 공식런칭이 되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위시카드 응모게시판에 소개글을 작성하면 응모 끝~ 너무 쉽죠. 100명을 추첨해서 위시카드를 줍니다. 두산베어스를 응원하기 때문에 이사만루2 KBO의 공식카페에 위스카드 응모게시판에 두산베어스를 넣어서 응모했어요.



세 번째는 리얼 야구를 응원하라 이벤트입니다. 이사만루2 KBO 출시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기면 2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준다고 합니다. 응모방법은 이사만루2 KBO 사전예약페이지의 게임소개 카테고리의 하단에 있는 댓글 이벤트가 있어요.



설마 안되겠어요.~~ 200명인데..ㅋㅋ 그나저나 프로야구 2016 개막전에 맞춰 이사만루2 KBO가 런칭되길 기대합니다.


이사만루2 KBO 사전예약 페이지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

[관련글]

불멸의전사2의 상반기 모바일게임순위 진입을 기대하는 이유와 사전예약해 카톡이모티콘 받기

컬쳐랜드 스토어 모바일게임 공급 서비스 시작!! 론칭게임 전함제국 설치해보니

세븐나이츠의 2주년 업데이트로 각성 델론즈도 만나고 대박이벤트 선물도 챙기고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금정산 2016.03.24 06: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두산과 롯데가 결승에서 맞붙길 기대해 봅니다. 저는 부산이라 롯데를 응원해야 겠습니다. ㅎㅎ

  2. SoulSky 2016.03.24 0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임보다 모델에 눈이 더 가는 이유는 멀까요?ㅎㅎ

  3. 훈잉 2016.03.24 0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정화님은 정말 자주찾아봤었습니다
    부산이라 롯데를응원하지만...

  4. 죽풍 2016.03.24 0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본격적인 야구철이 돌아왔네요.
    잘 보고 갑니다. ^^

  5. kakawood 2016.03.24 1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하.... 두산팬이신가요?
    저는 롯데팬입니다. 롯데가 이번에 정말 잘해줬으면 좋겠어요^^
    시범경기는 아주 엉망이지만 말이에요..

  6. 하루를재미나게 2016.03.24 1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희는 롯데입니다.~~^^ ㅎㅎㅎㅎㅎ
    올라갈듯 말듯!!! 해서~~ ㅋㅋㅋ
    마! 마! 마!!!!!

  7. 소스킹 2016.03.24 1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소스킹이에요~
    두산 팬이신가봐요 :)
    저는 딱히 응원하는 팀은 없고
    이기는 팀이 내 팀이다 생각하고 본답니다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8. 모락한의원 2016.03.24 15: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구시즌이 다가왔네요~ ㅎㅎ
    올해는 어느 팀이 우승의 영광을~ ㅎㅎ

  9. 2016.03.24 16: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Deborah 2016.03.24 16: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는 잘 몰라서..배워야해요. 룰도 모르는게 많네요

  11. 레오 ™ 2016.03.24 18: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포츠시즌 시작입니다 ~

  12. 피아랑 2016.03.24 2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이사만루 게임 기대가 됩니다.

  13. 슈나우저 2016.03.24 2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정화씨 너무 이쁘네요 ^ ^
    이벤트도 참여하기 쉽겠네요 ㅎ ㅎ

  14.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6.03.24 2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게임은 스마트폰에 하나쯤은 다 있죠~
    ㅎㅎㅎ 이런 좋은 정보를 주셔서 땡큡니당~ ㅋ

  15. 비키니짐(VKNY GYM) 2016.03.24 22: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게임 저도 해봐야겠네요 ㅎㅎ
    예정화씨는 역시 이쁘시네..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

  16. 워크뷰 2016.03.24 2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한번 경험하고 싶네요^^

  17. PinkWink 2016.03.24 23: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잘보고 갑니다.~~

  18. *저녁노을* 2016.03.25 06: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노을이두..롯데...응원해용.

  19. 청결원 2016.03.25 06: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뎌 야구시즌이 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