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 공략해보니 홍보모델 등장으로 삼국지게임 차별화로 꿀잼

by 핑구야 날자 2016. 4. 9.
반응형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를 공략하면서 홍보모델이 실제 캐릭터로 등장해 다른 삼국지게임과는 달랐어요. 뿐만 아니라 신장쟁패의 홍보모델들의 인게임 스크린샷 뿐만 아니라 일반 사진들을 같이 활용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사실 예쁜 모델들을 보는 재미도 빼 놓을 수 없답니다.. ㅋㅋ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는 삼국지라는 역사적 배경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레벨업이 빨라 성취감도 쉽게 느끼게 됩니다. 그동안 N스토어, 원스토어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 구글 플레이에 정식 런칭되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신장쟁패 : 삼국미인전 설치


신장쟁패를 구글 play스토어에서 조회하여 설치하면 되는데요, 기본 사이즈는 88.83MB 입니다.



신장쟁패 : 삼국미인전 설치 공략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는 레벨2부터 자동전투가 가능하고 레벨10부터 2배속 전투가 가능한데요. 튜토리얼을 천천히 따라하다 보면 금방 레벨업이 되어 있을 겁니다. ㅋㅋ




신장쟁패는 일반 삼국지게임에 비해 그래픽이 화려하고 레벨별로 도전할 수 있는 성들이 입체적으로 보여서 보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신장쟁패는 처음엔 2명의 무장부터 편성해서 시작하는데요. 무장과 병사들을 쉽게 구분되도록 캐릭터의 사이즈가 달라 진용을 갖춘 모습이 제법 실전의 느낌을 살려 주었어요.



게임 중간중간에 웹툰으로 주인공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면서 삼국시대를 체험하는 방식으로 게이머에게 신장쟁패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모멘텀을 제공하고 있어요. 코믹하게 스토리를 엮어서 재미있고 잠시 어릴적 만화를 보던 생각도 났어요.



부대의 편성을 통해서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를 할 수 있어요. 전투를 하면서 적의 진영에 따라 아군의 편성을 유연하게 가져갈 수 있어 전투를 지휘하는 기분이 제대로 드는 거 있죠. 총 6개의 진형이 있는데 진형의 종류는 주장에 의해 결정이 됩니다. 기병<보병<궁병<기병으로 상성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염두해 두고 배치하는게 중요해요. 이러한 전략적인 요소가 재미있어요. 레벨업이 높아지면 배치 병사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열심히 싸워야 해요.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에는 많은 던전이 있는데요. 출정 던전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각 던전별로 특색이 있고 진입을 위해서는 일정 레벨을 달성해야 합니다. 출정만 해도 전략시뮬레이션게임답게 탁현영걸을 시작으로 스케일이 방대했어요.



정해진 진형으로 펼치면서 적군을 향해 돌진하는 아군의 군사들과 이를 지휘하는 무장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면서 적군과 싸우는데요. 군사들의 함성과 무장들의 다양한 스킬로 적의 군사들과 적장이 무너지기 시작하면 짜릿한 승부욕이 활활~~ 스킬게이지가 차면 나도 모르게 마구 누르는 모션을 하게 되는 거 있죠.ㅋㅋ



던전이외에도 일일임무를 달성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완료후에 임수점수를 받아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받게 되는 아이템 때문에 은근 뽐뿌~~ 그리고 각 임무는 모두 도전할 수 있는게 아니라 레벨에 따라 제한이 있어요.



다시 적진으로 ~~ 2배속에 자동으로 전투를 하다보니 마치 무협영화를 보는 거 같아요. 일반적인 삼국지게임과는 달리 디테일한 전략을 세우고 이를 통해 전투에서 승리를 할때 더욱 통쾌했어요. 그리고 보병, 궁병 그리고 기병의 수를 조절하면서 진형을 다듬는 재미도 추천하고 싶어요.



아쉬운것은 무장들이 공격을 하면서 날리는 멘트가 한정되어 좀 아쉽더라구요. 같은 스킬이라도 상황에 따라 다양한 멘트를 한다면 훨씬 재미있을텐데 말이죠. 랭킹안에는 아직 오르지 못했지만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게이머들의 전투력을 보면서 후덜덜~~ 레벨26이 되면 길드에 참여할 수 있느니 조금 만 더 힘을 내야 겠어요.



정신없이 전투를 하다 보니 적군에게 보기 좋게 패배~~ 전열를 가다듬기 위해 무장들을 강화시켰어요. 1-3성의 무장들을 선택해도 되지만 편하게 자동추가로 무장을 선택해 강화를 했어요.



그리고 객잔을 통해 가지고 있는 은전과 원보를 사용해서 새로운 무장들을 영입했어요.



신장쟁패 공략을 주로 출정을 통해서 경험치와 은전을 획득하게 되는데요. 무장이나 병사들을 강화하고 진화하시키는데 은근히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늘 신경을 쓰게 됩니다. 주성을 통해 보물탐색, 치안관리 그리고 상업관리를 레벨업을 하고 여기서 보물을 획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레벨24가 되면 무장을 각성할 수 있어요. 무장의 능력치를 상승시켜 더욱 강력한 무장을 육성하는데는 갑이죠.ㅋㅋ 진혼인부터 각성을 시작합니다. 각 속성은 레벨10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요. 레벨10의 같은 속성이 부여되면 보너스 슬롯이 오픈되기도 합니다.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 공략을 하면서 다른 게이머와의 직접 전투를 할 수 있는 천계던전은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자신의 랭킹 상하에 포진된 순위권 게이머들과의 전투라서 은근 쫄깃쫄깃한 맛이 있어요. 만만한 상대와의 전투라서 말이죠.ㅋㅋ 자동으로 매칭을 해주는 신장쟁패의 시스템이 재미를 더 해줍니다.



뽀이천국님과의 일전~~ 어떻게 되었을까요.~~ ㅋㅋ 레벨 차이가 나서 힘든 싸움인데요. 그래서 자동을 풀고 수동으로 도전~~ 정신없이 싸웠네요. ㅋㅋ 승부의 결과는 노코멘트 ~~ ㅋㅋ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 이벤트


신장쟁패가 구글플레이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와 첫 번째 결재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어요. 빠른 레벨업을 위해 필요하시면 응모해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의 꿀팁을 찾기 위해 공식카페에 가보니 게이머들과의 소통에 잘 이루어지고 있었어요.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 같은 느낌이랄까요.



게이머들의 다양한 질문과 있을 수 있는 버그도 올려 개발자들이 수렵해서 빠르게 개선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자랑도 하면서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왕누나들의 섹시한 카드를 자랑하는  게이머의 인기가 제일 높더라구요.ㅋㅋ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는 약 2시간정도만 플레이하면 24레벨까지 달성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부터 다양한 던전과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삼국지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전략시뮬레이션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신장쟁패 : 삼국미인전에 도전해보세요. 예쁜 모델 누나들도 많이 만나시구요.


신장쟁패 다운로드

신장쟁패 공식카페

[관련글]

전쟁게임 슈퍼함대 공략을 위해 초보자 가이드를 참고해서 즐겨보니

모바일게임신작 중 슈팅게임 로그라이프!! 슈팅과 RPG를 통한 전투시스템의 매력에 빠져보니

프로야구 2016 시즌 우승 두산베어스 기대!! 이사만루2 KBO로 홈런 한방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