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 두산베어스와 함께 해서 즐겁고 홍보모델 예정화 보니 더 좋고

by 핑구야 날자 2016. 4. 16.
반응형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가 드디어 출시가 되었네요. 4월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전등록 회원수가 무려 45만을 기록하여 스포츠게임에서 이례적인 기록으로 인정받고 있어요. 이는 야구게임 마구마구시리즈로 검증된 넷마블이 서비스를 한다는 이유도 한 몫 했을 겁니다. 여기에 예정화가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구요. 결국 이러한 복합적인 이유로 출시 3일만에 구글 인기게임 2위에 랭크되는 기록을 세운 게 아닌가 싶습니다.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의 구단 설정을 통해 평소 응원하고 있는 두산베어스를 열심히 키워 볼 생각입니다.



이사만루2 KBO 설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사만루2 KBO』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87.91MB입니다.



두산베어스와 함께 시작한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


구단을 두산베어스로 결정하고 예정화의 축하인사도 받으니 기분이 더 좋았어요. 핵심타자는 정수빈 선수로 하고 핵심투수는 니퍼트로 정했어요. 일반선수들도 재구성할 수 있도록 되어 구단주의 느낌이 확 와 닿는거 있죠.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는 가이드영상을 통해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접근성을 높혔읍니다. 이적시장, 구단관리 그리고 경기모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경기모드는 시즌, 대전 그리고 도전등 3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첫 경기는 한화이글스와의 시즌모드로 시작했어요. 관중의 함성소리와 함께 등장하는 두산베어스의 선수들이 마치 실제로 보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리얼한 모션과 디테일한 표정이 몰입감을 높혀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예전에 야구게임과 비교해보면 그래픽이 장난 아니죠.



그리고 캐스터와 허구연 해설위원의 해설이 경기를 더 몰입하게 될 뿐만 아니라 재미를 더 해 주었어요. 야구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어느 순간 실제 경기를 하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됩니다.



시즌모드로 경기를 하면서 마치 야구장에 온 듯한 기분으로 맥주 한잔 시원하게 들이키고 싶더라구요.ㅋㅋ 비가 와도 야구를 할 수 있는 고척돔구장과 삼성 라이온즈 파크 구장까지 완벽하게 구현해서 리얼야구 게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의 시즌모드와 도전모드를 통해서 1982년 KBO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박철순 선수를 비롯해 야구역사에 신화 같은 선수들을 만날 수 있어 설레입니다. 특히 한국시리즈를 다시 만나볼 수 있어 친구와 함께 함성을 지르며 응원했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는 거 있죠.



이젠 멀리 이사가서 친구와 함께 야구장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랭킹전이나 친선경기등 수동 플레이 대전모드로 함께 즐길 계획입니다. 야구장에서 같이 응원하던 추억을 떠올리며 친구와 경기를 할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죠.ㅋㅋ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는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어 강력한 팀 파워를 구축할 수 있어요. 이사만루2 KBO은 스카우트 시스템이나 게이머간 거래를 할 수 있는 이적시스템으로 좋은 선수를 영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죠. 자신의 메니지먼트 능력도 키울 수 있어 또 다른 재미가 있죠.



업적시스템을 통한 풍부한 보상체계를 가지고 있어 골드, 선수팩, 장비등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이사만루2 KBO는 실제 경기에서 공을 치고 던졌을 때 공이 날아갈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그대로 적용해서 리얼야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이사만루2 KBO 이벤트


시즌모드 골드 획득추가 이벤트 2탄이 진행 중 인데요. 36경기가 아닌 72경기 진행시 2배가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따라서 36경기, 144경기로 진행할 경우는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겠죠. 이벤트 기간은 2016년4월15일 점검 종료 후 부터 다음 점검까지 입니다.


이사만루2 KBO 다운로드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

[관련글]

전쟁게임 슈퍼함대 공략을 위해 초보자 가이드를 참고해서 즐겨보니

모바일게임신작 중 슈팅게임 로그라이프!! 슈팅과 RPG를 통한 전투시스템의 매력에 빠져보니

모바일게임신작 신장쟁패 공략해보니 홍보모델 등장으로 삼국지게임 차별화로 꿀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