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넥센히어로즈 박병호의 메이저리그 소식 반가워!! 고척스카이돔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by 핑구야 날자 2016. 4. 24.
반응형

넥센히어로즈의 중심 타자였던 박병호 선수의 메이저리그 소식이 국내 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두산베어스 팬이기는 하지만 고척스카이돔에서 박병호 선수를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박병호 선수가 메이저리거로서 성공적인 안착을 하고 있어 박찬호부터 시작된 한국 야구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아닌가 싶어요. 물론 고척스카이돔에서 박병호 선수를 볼 수 없어 아쉽지만 4월 메이저리그에서의 대단한 활약으로 충분히 위안이 되었어요. ㅋㅋ



박병호의 메이저리그 소식


박병호 선수는 4월9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비거리 132m 초대형 홈런 기록하며 메이저리그 첫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신고식을 제대로 한 샘이죠.ㅋㅋ



이어 4월 16일에는 LA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결승타 기록했는데요. 박병호의 결승타로 팀을  9연패에서 탈출시켰으며 미네소타의 시즌 첫 승을 선물한 샘이 되었어요. 이어 다음날 LA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141m 홈런 기록하며 메이저리그 2호 홈런을 날려 국민거포로 성공적인 연착륙을 하는 것 같습니다.



4월19일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3호 홈런를 기록하며 첫 멀티히트의 기록과 함께 미네소타에게 2번째 결승타를 안겨 주었습니다. 4월 20일에도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4호 홈런을 통해 2경기 연속 홈런이라는 기록도 함께 작성 하였습니다.



박병호 선수 없는 넥센히어로즈


중심타자 박병호가 빠진 넥센히어로즈는 2016 KBO에서 상위권 진입을 노리며 안정적인 경기를 보여 주고 있어요. 물론 박병호 선수가 있었다면 좀 더 빠른 상위권 진입이 가능했겠죠. ㅋㅋ 사실 두산베어스가 1위를 유지하고 있어 박병호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은 팬의 입장에서는 다행이죠. ㅋㅋ



넥센히어로즈는 비가 와도 경기를 할 수 있는 고척스카이돔이 홈구장인 거는 아시죠. 고척스카이돔구장이 공식 오픈 되기 전에 취재를 간 적이 있는데요. 실제로 가보시면 일반 야구장하고 달라서 볼 만 하답니다. 경기가 없는 날은 문화공연장으로도 활용이 된답니다.



고척스카이돔은 비가 와도 경기를 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넥센히어로즈는 다른 팀에 비해 유리한 홈구장을 갖고 있으니 2016 프로야구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 줄 겁니다.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위해 이사만루2 한판


두산베어스가 요즘 같은 분위기로 계속 해 주기를 바라면서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로 두산베어스를 열심히 키우고 있어요. 이번에는 롯데 자인언츠와 한판~



넓은 그라운드를 볼 때마다 가슴이 뻥~~ 잠시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면서 몰입을 할 수 있어 좋아요. 허구연 해설위원의 재미난 해설을 들으면서 경기를 하다보면 시간이 훅~~ 가요.



시작부터 한방을 맞았지만~~ 그동한 선수관리를 잘 했기 때문에 각정 하지는 않아요.



관중들의 응원과 함성소리에 기분이 업~~ 3:0으로 벌써 8회를 맞이 했어요. 안타로 1루 진출한 상황에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어요. ㅋㅋ



연이은 안타로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요. 아쉽게도 아웃~~ 희생플라이도 아니고 ㅜㅜ



여기에 도루를 시도하다가 그만 아웃~~ 롯데 자이언츠의 수비에 걸리고 말았어요. 결국 롯데자이언츠의 마지막 공격만 남겨 두게 되었답니다.



롯데자이언츠의 마지막 공격을 어떻게 막느냐가 이번 경기의 관건포인트~~



그러나 1아웃 1스트라이크에서 제대로 한방~~ 3:0으로 경기를 지킬 수 있을 지~~ 그러나 두산베어스의 호수비가 그냥 지켜 보고 있지 않았어요.



2아웃~~ 기분좋은 마무리를 목전에 두고 있어요. 롯데팬들의 응원함성이 더 커지는 거 있죠.ㅋㅋ 괜히 미안한거 있죠. 그래도 긴장을 놓칠 수는 없죠.



결국 시즌모드를 통해 만난 롯데자이언츠와의 경기를 3:0으로 마무리하면서 기분좋게 승리를 했습니다. 이런 맛에 야구를 하는게 아니겠어요. 



다음은 SK와이번즈와의 경기입니다. 이사만루2의 시즌모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두산베어스는 실제 2016 프로야구 순위에서도 1위를 하고 있죠. SK와의 경기도 무난하게 승리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고척스카이돔을 구현한 야구게임


야구시즌에 더욱 많이 즐기게 되는 야구게임~~ 그 중에 이사만루2에서 흥미롭게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넥센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 구현입니다.



이사만루2에서 고척스카이돔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야구게임을 할 수 있답니다. 시즌모드, 대전모드 그리고 친선전 경기를 통해 고척스카이돔을 스마트폰 야구게임으로 만나 볼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을 비교 해 보세요. 실제 고척스카이돔을 잘 구현했지요.


▲ 실제 고척스카이돔 모습

▲ 이사만루2 KBO의 고척스카이돔 모습


주말이라 더욱 여유있게 이사만루2로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네요. 오늘은 고척스카이돔에서 넥센히어로즈가 LG를 상대로 경기가 있어요. 넥센히어로즈와 LG의 게임차는 0.5입니다. 본 게임이 시작 되기 전에 실사야구 이사만루2로 한 판 어떠세요. 


이사만루2 KBO 다운로드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

[관련글]

서울 고척스카이돔(SKY DOME) 실제로 보니 우려보다는 기대!! 엑소의 최초 공연 앞두고 있어

더블로거와 잠실야구장으로!!LG트윈스는 섹시한 치어리더 응원보다 우리의 응원이 필요해

FC서울과 바이엘04 레버쿠젠 친선경기 후기 - 걸스데이 민아를 의식한 듯한 손흥민의 행동의 이유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