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LG G5와 프렌즈의 캡틴 플레이!! 전용케이스와 링 그리고 마마무 OST 커버 이미지로 활동

by 핑구야 날자 2016. 5. 4.
반응형

LG전가 야심차게 선보인 LG G5와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가 바로 캡틴 플레이(Captain Play)랍니다. 젊음, 호기심, 창의력을 뜻하는 라임컬러를 띄고 있는 고양이랍니다. 모르셨던 분들도 많을텐데요. 아카폰의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LG전자가 이번에는 캡틴 플레이와 함께 마마무 OST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캡틴 플레이는 마치 마블의 어벤져스의 느낌을 갖는 듯한 캐릭터명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 ㅋㅋ LG전자는 LG G5와 프렌즈 캡틴 플레이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지난 4월 말부터 순차 출시했습니다. 컬러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폭을 넓혔네요.



캡틴 플레이 악세서리 종류


LG G5 전용 악세서리는 전용 케이스와 링인데요. 전용케이스는 캡틴 플레이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담겨진 6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어요.



전용 케이스의 재질도 컬러 하드 케이스,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다양하게 출시함으로서 LG전자가 LG G5에 쏟는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18,000원에서 20,000만입니다. 그리고 링은 스마트폰을 자주 떨어 뜨리는 분들에게 유용한 악세서리입니다.



캡틴 플레이는 천진난만한 눈망울로 있기도 하고 선글라스를 끼고 장난끼 넘치는 고양이의 로 변신합니다. 그리고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서는 제품 전문가의 모습으로 인텔리하게 보이기도 하죠.




캡틴 플레이는 LG 모바일이 다양한 소식과 즐거운 경험을 안내한다는 의미로 선장의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미 캡틴 플레이 캐릭터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 소개영상 그리고 LG 프렌즈 제품 심볼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 LG 프렌즈 매니저의 아이콘 등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어요.



캡틴 플레이는 지난 4월 발표한 마마무의 G5와 프렌즈 OST 『기대해도 좋은 날』의 커버 이미지로 적용되기도 했답니다. 앞으로 캡틴 플레이의 멋진 활약이 기대됩니다.

[관련글]

갤럭시노트6 스펙과 가격 보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장착여부에 관심!! 겔럭시노트6 출시일은?

무선 잉크젯 복합기로 사용하고 있는 오피스젯 프로 6830 e-복합기의 6가지 장점과 아쉬움

롤리키보드2(KBB710) 후기 - 달라진 점 3가지와 스마트폰과 태블릿 거치대에 적합한 기능도 괜찮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