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민팅에서 윈드엠프와 블루투스헤드셋도 구매하고 인터넷 최저가 상품도 구경하고 적립금과 할인혜택까지

by 핑구야 날자 2016. 6. 5.
반응형

새로운 개념의 쇼핑몰 민팅을 구경해 보세요. 쓸만한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고 런칭 기념으로 적립금과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특히 블로거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하고 싶은 제품 중 공급이 되는 상품은 인터넷 최저가로 공급을 하고 있으니 괜찮죠. 6월6일부터 정식으로 런칭하는 민팅에는 최근 인기있는 상품을 후기와 함께 쇼핑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AF-02)는 성능도 성능이지만 무료배송에 인터넷 최저가로 핫아이템이랍니다. 그 밖에 어떤 제품이 있는지 살펴 보고 런칭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아 보았습니다.



민팅의 카테고리는 IT기기, 저동차, 영상, 뷰티, 패션, 식품, 라이프, 레저 등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IT기기에도 그동안 사용하고 싶었지만 구매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다면 해당 블로거에게 문의하시면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룩스패드22는 개인적으로도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인데요. 개인용 스튜디오로 제품사진을 촬영할 때 유용하다고 해요. 



스마트폰으로 무려 1600만개의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매직 전구 4.5W는 집안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바꾸어 줄 겁니다.



뷰티블로거들의 추천 상품도 있는데요. 요건 잘 모르겠네요.ㅋㅋ 



민팅 런칭 오픈 이벤트로 사은품과 선물을


민팅 오픈기념 이벤트로 신규고객적립금과 할인혜택이 주어지는데요. 그리고 사은품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을 하고 있어요.



LG전자의 블루투스 헤드셋 HBS-1100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마블 보조배터리 (캡틴아메리카 / 아이언맨 택1)와 최대 8인치스마트폰/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PC차량용 거치대를 모두 증정하고 있네요. (바로가기)



HBS-850 또는 롤리키보드2를 민팅에서 구매해도 마블 보조배터리 (캡틴아메리카 / 아이언맨 택1)를 받을 수 있어요. (바로가기)



첫 번째 이벤트는 민팅에서 구입하신 고객중 매일 선착순 2명에게 KFC모바일 1만원 상품권으 총50장을 소진시까지(취소제외)  매일2명에게 당첨을 통해서 지급합니다.



두 번째는 민팅에서 회원 가입후 6월 한달동안 구입하신 고객님들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드립니다역시 추첨하여 총50분께 기프티콘을 (취소제외) 지급한다고 합니다.



꼼꼼하게 리뷰하기로 유명한 씨디맨님을 비롯해 다양한 리뷰를 통해서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아 보시면 어떨가 싶어요. 


민팅 구경하기

[관련글]

부피가 작은 무선스캐너 ADS-1600W 후기 - 괜찮은 점과 아쉬운 점

사무용 프린터 오피스젯 프로 6830 e-복합기

와이파이 공유기 Archer C7 후기 - 성능에 놀란 무선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