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듬게임 댄스업!! 박자에 맞춰 소녀캐릭터를 춤주게 하는 재미있는 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6. 6. 13.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을 찾는다면 리듬게임 댄스업을 해보세요. 박자에 맞춰 소녀캐릭터를 춤주게 하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자녀와 함께 즐길 수도 있답니다. 연예기획사 소속 걸그룹의 댄스담당을 하는 듯 한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댄스업은 춤 동작과 떼어 놓을 수 없은 음악 컨텐츠 그리고 소녀 캐릭터의 코스튬 등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즐거움이 더합니다. 리듬게임 댄스업이 런칭한 지 1년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1주년 기념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면서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만날 수 있답니다.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리듬게임 댄스업 설치


댄스업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와 play스토어에서 『댄스업』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지금은 『댄스업-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로 되었어요. 기본 사이즈는 14.91MB입니다.


구글 play스토어로 다운로드

앱스토어로 다운도르



댄스업 어떻게 즐기나?


댄스업은 접근성이 좋은 편이라 남녀노소 누구가 쉽게 즐길 수 있는게 매력입니다. 댄스업은 스마트폰 화면에서 입체감이 살아 있는 3D로 즐길 수 있어 기분이 업되죠.




댄스업을 즐기려면 간단한 화면 구성을 이해해야 하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박자에 맞춰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소녀캐릭터가 춤을 춥니다. 박자 감각이 없어도 조금만 즐기면 바로 적용이 된답니다.ㅋㅋ



신나게 춤만 춘다면 금방 질릴 수도 있잖아요. 댄스업는 다양한 모드를 제공해서 마치 전국 투어를 하는 걸그룹이 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남성 아이들도 있구요. ㅋㅋ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재미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이어폰을 장착하고 즐겨야 합니다. 물론 집에 혼자 있다면 그럴 필요는 없지만요.ㅋㅋ 주의해야 할 점은 이동 중에 자신도 모르게 몸을 흔들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ㅋㅋ



그냥 구경만 해도 되는데요. 쇼타임을 통해서 댄스를 보면서 즐겁기도 하고 따라하면서 즐길 수도 있답니다. 구경하다보면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마도 실제 상황이라면 인기폭발일 겁니다. ㅋㅋ



댄스업에서는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댄스를 즐길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댄스인외에도 추억을 만들수 있는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온라인이지만 사랑의 전당을 통해 나의 닭살인증, 결혼신청 그리고 결혼식입장을 통해서 샛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할 수 있게 합니다.



댄스업은 마법신등, 시공타워, 마법전 그리고 랭킹등 다양한 콘텐츠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마법신등에서 스테이지별로 콘텐츠를 클리어하는 재미도 있어요.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등등 별자리로 표시되어 아기자기한 맛이 있답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빨간링을 터치합니다.



혼자 피식피식 웃으면서 댄스업을 즐기다 보면 시간이 후딱~~가버리는 거 있죠. 현실에서는 용기가 없어 못했던 댄싱을 스마트폰에서 3D로 즐기다보니 스트레스도 날라가버려요. 물론 다른 게이머들과 즐기다 보면 초반에 못따라가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지만요.ㅋㅋ



계속 같은 음악만 들으면서 춤을 춘다면 금방 지칠텐데요. 댄스업에는 다양한 음원콘텐츠가 있어 듣는 즐거움도 한 몫 합니다. 


댄스업 대규모 업데이트


댄스업이 1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음원이 새롭게 올라왔어요. 업데이트 된 곡은 개리의 또 하루, 예지의 사이다, 윤미래/타이거 JK의 방뛰기방방, MC몽의 사랑범벅, 피에스타의 짠해, 씨스타의 Shakt It, 케이윌/씨스타/경기고/매드클라운/보이프랜드의 사르르, 걸스데이의 마카롱, 오렌지캬라멜의 나처럼 해봐요 등등입니다.



리듬게임 댄스업 이벤트


댄스업이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을 하고 있어요. 계속 진행 중인 이벤트가 3가지 인데요. 첫 번째는 6월6일부터 6월16일까지 진행하는데요. 마법사의 상자와 각종 컨텐츠를 통해 지정된 갯수의 마법수정구슬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어요.



두 번째는 6월6일부터 시작해서 6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정된 갯수의 자금성조작 & 만리장성조작을 수집하면 효과코스튬을 받을 수 있어요. 친구끼리 아니면 연인끼리 착용하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세번째는 재미있는 게임을 하다보면 충전도 하게 되는데요. 누적 충전금액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해준답니다. 더구나 한정판이라 욕심이 나는 분들은 서두르는게 좋습니다.



그 밖에 정시온라인이벤트, 누적충전이벤트, 누적온라인보상 그리고 중전시 용돈봉투지급이벤트등도 진행이 되고 있으니 참고 해서 보상을 빨리빨리 챙겨보세요.


[관련글]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무협게임 신천상비가 벌써 15년!! 아이템과 포인트가 쏟아지는 15주년 이벤트

시빌워의 엔딩은 스파이더맨 몫!! 마퓨파의 세력전과 비슷한 시빌워의 대결구도 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