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브스뉴스 꽁지녀의 미모에 흠칫!! 갤럭시S7과 G5 카메라 테스트 결과에 놀라고

by 핑구야 날자 2016. 6. 21.
반응형

스브스뉴스 꽁지녀의 발칙한 테스트 동영상을 보셨나요. 갤럭시S7과 LG G5의 리얼 카메라 테스트 결과를 소개한 스브스뉴스 내용보다는 꽁지녀에게 더 관심이 가는 거 있죠. ㅋㅋ 하얀색 원피스에 과격한 동작과 오버스런 행동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SBS의 여기자일 것 같은데요. 정보가 전혀 없네요. 예능감이 철철 넘치는 그녀는 표정과 액션이 오히려 갤럭시S7과 LG G5의 리얼 카메라 테스트를 방해하는 거 있죠.ㅋㅋ 좌우지간 꽤 객관성있는 테스트를 하려고 많이 노력한 흔적이 보였습니다. 해외IT매체의 카메라 성능테스트 결과와 스브스뉴스 꽁지녀의 테스트 결과가 상이하게 나온 것도 재미있는 포인트입니다.



해외IT매체의 브라인드 테스트 결과


스브느뉴스의 미녀 꽁지녀가 LG G5와 삼성 갤럭시S7을 들고 나왔어요. 볼수록 표정이 자연스러워 예능프로그램에서 조망간 보게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해외IT매체인 폰아레나가 카메라 성능에 대한 투표를 했었는데요. 결과는 갤럭시S7의 승리였습니다. 브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선입견은 배제되었습니다.



각각의 결과를 보여주었는데요, 너무 뻘리 지나가 육안으로 차이를 확인할 수 없었지만 결과는 6개 항목중 5개를 갤럭시S7이 숭리를 했습니다.


참고로 1개 항목은 저조도 부분으로 폰아레나가 다른 폰들과 함께 저조도테스트를 했는데요. LG G5가 8번의 테스트결과 10점 만점에서 7.7점을 받으면서 총 5회 1위를 했습니다. 



스브스뉴스 꽁지녀의 테스트


그렇다면 스브스뉴스 꽁지녀는 폰아레나의 결과를 인정하고 싶지 않았을까요. 그건 아니구요. 요증 스마트폰 카메라 용어 중에 인생샷 야간샷 등등 다양한 말들이 유행인데요. 파노라마, 원거리샷 등등을 공정하게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테스트하면서 보여 준 꽁지녀의 액션도 명랑쾌활해서 재미있어 볼만합니다. 파노라마를 찍을 때의 그녀는 모든 것을 내려 놓은 듯한~~ ㅋㅋ 재미있어요.



결과는 아래 스브스뉴스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더 재미 있을 겁니다. 반전의 꽁지녀가 보여 준 반전의 결과를 말이죠.


꽁지녀는 누구일까요. 그녀는 스브스뉴스의 아나운서일까요. 아니면 프리랜서일까요. 확실한 것은 유투브에서 꽁지TV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 뿐입니다. 그녀의 멋진 활약도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엑스페리아XP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수성 있는 컬러가 여심저격

G플렉스3 모듈형 출시 가능성!! LG G5 차기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신뢰성의 맥을 이으려면

아이폰7 5mm 예상두께보다 얇은 4.85mm의 중국 스마트폰 오포R5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