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튼튼한 우산 레그넷 정품을 사용해보니!! 신기한 거꾸로 우산 기업행사 답례품으로도 괜찮은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6. 7. 1.
반응형

튼튼한 우산 레그넷 정품을 드디어 손에 넣었어요. 후덥지근 날씨가 지속되더니 시원하게 비가 내리는 거 있죠. 신기한 거꾸로 우산을 사용하면서 주변의 시선이 느껴지는 거 있죠. 재미있고 신기해서 그런 것 같아요. 레그넷 정품 거꾸로 우산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어 개인 선물로도 좋게 기업행사 답례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유는 우산은 사는 것 보다는 선물로 받는 게 좋거든요. 특히 기업행사 답례품으로 우산을 준비한다면 더 좋겠죠. 거꾸로 우산이라 재미도 있고 내구성도 좋거든요. 허접한 우산은 부담없이 선물할 수도 있지만 주고도 욕 먹을 수 있거든요.



거꾸로 우산 점품 레그넷이 좋은 이유


튼튼한 우산 레그넷 정품을 사용해보니 일단 다른 우산들과 확실이 구분이 되어서 좋아요. 내 우산이 어떤 건지 가끔 혼동될 때가 있거든요.



뭘 하나 사도 남들과 다른 디자인이나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이러한 분들에게는 거꾸로 우산이 딱이죠.



사용하면서 주변 시선을 받는 게 재미있기도 하지만 가끔 어르신들이 물어보면 답하기가 참 거시기 해요. 민팅에서 구매했다고 하기도 그렇고 딱히 답할 게 없어 선물 받았어요라고 말했어요.ㅋㅋ



아이들이 사용하면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줄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보이는 게 늘 정답이 아닐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줄 수도 있고 사물을 다른 각도로 볼 필요가 있다고 느끼게 해줄 수도 있거든요.



그 밖에 레그넷에서 독자 개발된 이중 안전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좋고 고급 발수코팅 원단으로 되어 있어 빗물이 잘 튕겨져 스며들거나 새지 않아요. 그리고 이중 차단막으로 되어 있어 손이나 옷에 빗물이 묻지 않는 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바로가기)



레그넷 우산을 사용해보니


일단 우산은 튼튼한 게 좋아요. 사용하다보면 우산 꼭지에 문제가 생겨 폼이 안나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접히는 우산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번에는 재미있어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사용하는 방법을 먼저 보여드리면 우산 꼭지에 있는 원터치 버튼을 누르고 위로 올려 주면 됩니다.



그리고 우산을 펼때는 원터치 버튼 양쪽을 잡고 올려주면 바로 고정이 되요. 혹시 고정이 안되면 좌우로 살짝 흔들어 주면 되는데요. 



새제픔이라 고리와 프레임이 구멍에 걸리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해요. 우리껀 괜찮던데... 혹시나 그럴 수 있나봐요. 반대로 접을 때는 몸 쪽으로 잡아 당기면 되죠.




제일 편했던 것은 차에서 내릴때 였어요. 우산을 펴거나 접을때 차문을 절반이상 열어야 하다보니 차 안으로 빗물이 들어오고 또 비를 맞기도 하구요. 그런데 레그넷우산으로 사용하면 위로 펴지고 접혀서 훨씬 비를 많이 피할 수 있더라구요.


▲ 거꾸로우산

▲ 일반우산


그러나 손에 뭘 쥐고 있을 때는 비를 좀 맞아도 자동 우산이 더 편했어요. 그 밖에는 거꾸로 접다보니 빗물이 차 시트에 빗물이 덜 뭍는다는 겁니다. 털어도 남은 빗물이 안쪽에 있기 때문이죠. 실내에 들어 왔을때도 역시 마찬가지구요.



거꾸로 우산을 사용하며 뻘쭘할 때


우산은 반대로 펴는 모습을 보면서 계속 시선을 받게 되니 살짝 뻘쭘한 거 있죠. 요런 상황을  즐기는 분들도 있지만 부담스럽다면 일반 우산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ㅋㅋ



그리고 자꾸 반대로 우산을 펴는 모습이 상상이 되어 이유없이 피식피식 웃음이 나온다는 겁니다. ㅋㅋ 경험해 보세요. 그리고 처음에는 습관적으로 반대로 펴려고 했다가 비맞을 뻔 하기도 했어요.



무려 43%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100명 한정판매라고 하니 필요하시면 들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컬러가 9가지나 되는데요.. 좋아하는 컬러를 고르려면 서두르는게 좋겠죠. 와인컬러 말고 오렌지를 고를 걸 그랬나봐요. 다시 보니 오렌지컬러가 좋아 보여서요. ㅋㅋ

거꾸로 우산 자세히 보기

[관련글]

민팅에서 윈드엠프와 블루투스헤드셋도 구매하고 인터넷 최저가 상품도 구경하고 적립금과 할인혜택까지

저렴한 자전거자물쇠 발견!! 알톤 자전거 자물쇠의 휴대성과 가성비에 놀라

VJ특공대에 소개된 땀방지모자와 헤어밴드가 스웻호그(SweatHawg) 제품의 종류와 가격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