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텀블러 스타일의 포터블 스피커 360(NP7860)!! 파스텔톤의 컬러와 무지향 사운드의 매력

by 핑구야 날자 2016. 8. 10.
반응형

많은 포터블 스피커를 사용해 보았지만 텀블러 스타일의 포터블 스피커 360(NP7860)은 처음입니다. 그동안 LG전자는 고가의 스피커에서 최근 출시된 블루투스 스피커 PH1까지 정말 다양하고 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각 제품마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다양한 음역대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 텀블러 스타일의 포터블 스피커 360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처음에 포터블 스피커 360을 보면서 정말 텀블러로 착각을 했었답니다. 더구나 텀블러와 같이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이동성이 확보되어 야외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포터블 스피커 360은 화이트, 핑크, 블루 등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느낌이 여성향의 느낌을 더 들게 합니다. 요즘에는 컬러도 여성향이나 남성향이라고 구분해서 사용하지 않은 추세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LG G5가 핑크컬러 거든요.ㅋㅋ



포터블 스피커 360은 브랜드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360도 전 방향으로 고음질의 사운드를 전달해 무지향 포터블 스피커라고도 부릅니다.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우퍼를 적용하고 20W의 출력으로 깊고 풍부한 중저음이 클래식과 잘 어울려 덥고 짜증이 나다가도 차분해진 답니다.



최대 2대의 스마트폰으로 연결이 가능해 번갈아 가면서 재생할 수 있어요. 너도 이거 들어 볼래~~ 서로 이러면서 말이죠. 반대로 스마트폰 한대에 2대의 포터블 스피커 360를 연결할 수도 있는 듀얼플레이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혹시 사용하고 있는 TV가 사운드 싱크기능을 제공하는 LG TV라면 연결해서 사운드를 보다 가깝게 들을 수 도 있어요.



사용방법은 상단을 눌러주면 슈우웅~~ 하고 스피커와 조작부가 위로 올라와요.ㅋㅋ 재미도 있구요. 특히 상단의 테두리에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워 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됩니다.




조작부는 터치식이기 때문에 과격하게 꾹~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가볍게 터치하면 됩니다. 누워서 있을때는 포터블 스피커 360의 높이가 있다보니 조작하기가 좀 거시기하지만 목 부분을 잡고 터치하면 되니 문제 없어요.



무게는 약 600g으로 동일한 사이즈의 텀블러에 물이나 커피를 담은 무게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이렇다보니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 편하답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파우치가 없다는 부분입니다. 생활기스도 막고 가방에 넣고 다닐때도 깨끗하게 보관이 되어 좋거든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평상시 사용하지 않으면 수납장에 넣어두게 되는데요. 포터블 스피커 360은 텀블러 스타일이라 인테리어 용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가끔은 포터블 스피커 360을 텀플러로 착각하는 분들이 있기는 하지만요.



포터블 스피커 360은 한번 충전으로 약 20시간을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5핀잭이라 스마트폰 충전잭을 이용하면 됩니다.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텀블러 스타일의 포터블 스피커 360(NP7860)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무드램프 겸용 LG 포터블 스피커(PH1)!! 진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집안 분위기 좋아져

소니 블루투스 오디오 h.ear 3종 실제로 보니!! 감각적인 프리미엄 디자인과 사운드에 놀라

야마하-DTS의 3D서라운드 세미나 후기 - DTS:X의 객체기반 개방형 오디오기술을 적용한 CX-A5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