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CJ헬로비전 티비렌탈 장점과 단점!! 43인치 LG TV 설치하고 36개월 후에 기대되는 것은?

by 핑구야 날자 2016. 8. 11.
반응형

CJ헬로비전은 헬로TV, 헬로집전화 그리고 헬로인터넷 고객을 대상이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전자제품들을 구매하려면 초기 구매비용이 부담스러워 엄두가 나지 않을 때가 있잖아요. 그럼 CJ헬로비전의 렌탈서비스를 받으면 어떨까요. 그리고 일반구매를 통해 할부로 구매하는 것과 36개월 동안 CJ헬로비전 티비렌탈로 이용하는 것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렌탈은 기본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제품을 사용하면서 렌탈 기간동안 무상A/S를 제공받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이죠. 그리고 초기비용도 부담없고 더구나 렌탈기간이 끝나면 고객소유가 되니 괜찮죠.



CJ헬로비전 티비렌탈의 장단점


문자를 통해서 CJ헬로비전 티비렌탈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개그맨 김준현씨가 광고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43인치 LG TV를 신청했는데요. 설치기사는 CJ헬로비전 렌탈 자체기사가 오는 줄 알았는데요. LG 설치기사 오셔서 깜놀~~ 직접 설치를 해주어 편했어요. 나도 할 수 있는데~~ ㅋㅋ 직접 설치해도 문제는 없지만 LG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간단한 사용설명도 들으면 좋잖아요. 물론 삼성제품을 구매하면 삼성 설치기사가 옵니다.



특히 기계치인 분들에게는 더욱 필요할 겁니다. 더워도 누진세 때문에 에어컨을 사용않는 가정이라면 왜 도움을 받으면 좋은지 알게 될겁니다. 매번 TV를 설치하는게 아니라서 TV를 박스에서 꺼내고 스탠드도 조립하고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려면 금방 땀이 줄줄~~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겠죠.



LG설치기사라 역시 다랐어요. 전동드릴로 두르륵~~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니 빠르데 물 한잔만 준비하면 되더라구요. ㅋㅋ 역시 새제품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한번에 지불하려면 부담이 되지만 월 1만원대의 부담없는 비용으로 36개월을 이용하고 그 후에는 우리집 재산이 되죠.ㅋㅋ 36개월 이전에 렌탈을 취소하면 잔액을 지불해야 하니 참고하시구요. 일반 구매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일반 구매는 최장 12개월 할부로 구매를 할 수 있고 구매시 바로 고객소유가 되는데요. CJ헬로비전 티비렌탈은 36개월간 렌탈비를 부담하고 그 후에 고객소유가 됩니다.




또 하나는 제품에 대한 무상A/S 기간은 일반구매와 CJ헬로비전 티비렌탈과 같은데요. 2년째 부터 발생하는 A/S의 차이가 있어요. 일반구매는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하지만 CJ헬로비전 티비렌탈은 보험사로부터 A/S비용을 받게 되어 결국 3년간 무상A/S로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가입도 헬로렌탈 전문상담원(1855-1020)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CJ헬로비전 티비렌탈 손쉬운 가입


가입방법은 전화 한통이면 해결되는데요. 1855-1020으로 전화주문을 하면 전문기사가 배송부터 설치 그리고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결해 주기 때문에 적정할게 없어요. 그리고 3년간 품질A/S를 무상으로 받고 TV는 고객소유가 되죠. 다만 1인 2개 상품만 렌탈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TV도 LED TV이외에 고화질의 UHD TV도 렌탈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PC, 노트북, 올인원PC 그리고 모디터도 렌탈로 사용할 수 있군요. 그밖에 사운드바도 있군요. 3년간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니 고장도 걱정 없겠죠.


CJ헬로비전 렌탈 문의전화 : 1855-1020


CJ헬로비전 헬로렌탈 이벤트


8월 한달동안 CJ헬로비전 헬로렌탈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전화가입을 통해서만 프로모션 대상이 되니 참고하시구요.



전화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고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미니스마트빔도 준다고 하니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CJ헬로비전 헬로렌탈을 이용해 TV 또는 PC를 렌탈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1대 더 렌탈서비스를 받게 되면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CJ헬로비전 헬로렌탈 홈페이지

[관련글]

기업용 레이저 복합기 렌탈(컬러,흑백)과 브라더 비포서비스 가격 과연 현실적인가?

E1 롯데 LPG 장기 렌터카 이용 후 LPG차량 인수도 가능!! 롯데렌탈 고려해볼만

렌탈정수기 바꾸려고 알아보다 루헨스의 송중기 메이킹 영상 속 순수함에 혈압이 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