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6 한강이불영화제에서 친구와 함께 여름밤의 추억을!! 색다른 영화제로 즐거운 청춘들

by 핑구야 날자 2016. 8. 13.
반응형

한강이불영화제에 다녀왔어요. 연일 폭염으로 힘든 요즘이지만 한강의 저녁은 달랐어요. 시원한 강바람이 낮의 더위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서울시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일환으로 한강이불영화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낮의 열기가 식지 않아 더웠지만 한강변에 넘쳐나는 젊은 청춘들의 웃음소리와 함성으로 재미있었습니다. 한강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한강사업본부는 여의도 한강공원과 민족놀이마당에서 오는 8월14일까지 한강이불영화제를 즐길 수 있어요.



한강이불영화제의 대강


한강이불영화제는 8월12일 ~ 8월14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됩니다. 장소는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와 민속놀이마당입니다. 멀티관은 썬베드 600석, 커플관은 미니풀장 300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단, 미니풀장은 물이 없다는 거~~ ㅋㅋ 상영작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대행사로 커플관(민속놀이마당)에서 진행되는 파자마파티가 있어요. 이불영화제 공식 드레스 코드는 파자마를 입고 즐기는 DJ파티입니다. 다만 드레스 코드는 강제사항은 아닙니다. 그리고 멀티관 입장객도 입장팔찌를 차면 참여할 수 있어요. (멀티관 15,000원 ~25,000원,  커플관 42,000원) 제공사항은 프로그램별 날짜별로 상이한데요. 기념이블, 부채, 맥주교환권 등등을 제공합니다.



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멀티관이 보이구요. 커플관은 63빌딩을 지나서 민속놀이마당까지 가야 합니다. 자전거 도로를 따라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약 1km 이상 걸어야 하니 참고하시구요.


한강이불영화제 이모저모


멀티관에는 일찌감치 찾은 관람객들이 삼삼오오 티켓팅을 하고 각종 부대행사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민속놀이마당에서 열린 커플관의 부스입니다. 시원한 한강바람에 행사배너가 펄럭이네요.



입장을 하면서 받은 과자2봉지, 부채2개, 각종 팔찌 그리고 맥주 교환권입니다.



커플관의 사이드에 푸드트럭으로 맥주교환권을 가지고 가는 분, 주전부리를 사면서 좋아하는 분~~ ㅋㅋ 그야말로 즐거운 축제 분위기입니다.



아이스크림 교환권도 들어 있었네요.ㅋㅋ 친구와 연인과 함께 맛나게 나눠 먹으면 되겠죠.



2016 한강이불영화제 포토존~~ 친구와 함께 찰칵~~ 주변에는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 열심히 도와주고 있었어요. 사진도 찍어주고 안내도 해주고 ~~ 때로는 미니풀장을 교체도 해주고 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한 미니풀장 뒤로 63빌딩이 보이네요. 그리고 노을이 지면서 분위기 업~~




드디어 해가 지고 ~~ 스크린에 불이 들어 왔네요. 2016 한강이불영화제~~ 이불을 쓴 커플들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색다른 경험과 추억으로 멋진 시간을 보내겠죠.



열심히 인증샷도 찍고~~ 둘만의 공간 미니풀장에서 알콩달콩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외국인도, 부부들도 보이고 부모님과 함께 즐기는 모습도 보이네요.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7월15일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오는 8월21일까지 진행됩니다. 해마다 하겠죠. 내년에는 다른 한강변에서 하면 어떨까 싶네요.ㅋㅋ 간단히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소개할께요.


볼거리 : 강바람 맞으며, 이불 덮고 영화보는 한강멀티플렉스 - 한국이불영화제

먹거리 : 디스코, 힙합 등 다양한 음악과 세계 음식의 향연 - 한강푸드트럭 100

즐길거리 : 짜릿함 그 이상의 몽환적인 공연, 불꽃 댄스까지 - 한강달빛서커스

놀거리 : 한강에서 진짜 한국을 느끼다 - 한강달빛서커스



대형 영화관처럼 상영관 이용안내도 재미있게~~ 커플관에서만 볼 수 있는 주의사항도 볼 수 있어요. ㅋㅋ



8월12일 영화는 비긴어게인입니다.ㅋㅋ 마치 오토캠핑장에서 보는 영화관 같은 느낌~~ 하늘의 별빛과 한강의 시원한 바람 그리고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선베드에 누워서 보는 멀티관~~ 이벤트관장에 나란히 놓인 선베드의 모습이 너무 멋지죠. 영화는 나우유씨미 마슬사기단이었어요.



2016 한강이불영화제는 로멘틱코미디, 코미디, 가족 등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상영되고 있어요. 한여름밤의 추억을 영화와 함께 보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파자마파티는 다른 장소로 이동이 되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당일에는 커플관에서 진행하였습니다.(이불영화제 페이스북 바로가기)


[관련글]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관람 후 아쉬운점 - 화려한 불꽃 사진과 불꽃 동영상

2015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 후기 - 다양한 볼거리와 가족같은 분위기로 풍성한 가을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5(GMF2015) 즐거웠던 공연!! 눈에 띈 준비물과 낯 뜨거운 장면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