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빌리어즈TV를 동영상다운로드 없이 LG유플러스의 꿀팁 마음껏팩으로 즐겨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9. 2.
반응형

빌리어즈TV를 동영상다운로드 없이 마음껏 볼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꿀팁 마음껏팩을 즐겨 보세요. 회식하고 직원들끼리 당구장에 가거나 여친과 포켓볼을 즐기기도 할텐데요. 가끔 당구방송을 보게 되면 내가 쳐도 그만큼은 치겠다 싶을때가 있어요.ㅋㅋ 빌리어즈TV는 당구전문 방송인데요. 데이터요금 때문에 마음놓고 시청하기 어려운 분들에게는 그림에 떡~~ 그림에 당구일 수 있겠죠. ㅋㅋ 특히 저가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겁니다. 그런데 이번에 LG유플러스에서 비디오 데이터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출시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어떻게 하면 비디오포털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까요.



고가요금제가 부담스러워 저가요금제를 사용하고는 있지만 VOD를 사용하고 싶은 욕심은 늘 갖게 될텐데요.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공백시간이 있을때는 더 그럴겁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들이 화질도 좋고 사운드로 좋기 때문에 더 볼만 하거든요. 더구나 5.5인치 이상의 대화면 폰들이 많기도 하구요.



이젠 요금제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VOD를 못보는 일은 많이 줄것 같아요. 유플러스가 꿀팁 마음껏팩이라는 새로운 부가서비스를 출시했거든요. 그럼 기존 LTE안심옵션(5,000원)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LTE안심옵션은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 초과가 될 경우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LTE비디오포털을 시청할 수 없죠. 반면 꿀팁 마음껏팩은 LTE안심옵션 혜택을 받고 추가로 VOD서비스를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꿀팁 마음껏팩의 VOD서비스는 가입 최초 6개월까지는 매일 3GB를 제공 후에 최대 3Mbps 속도로 추가 과금 없이 24시간 동안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6개월 이후에는 매일 3GB를 제공 받고 안심옵션 자동으로 적용(최대 400Kbps)됩니다. 3GB은 일반데이터가 아니라 LTE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이니 참고 하시구요.




다만, 기존에 안심옵션을 사용하다가 해제를 할 경우 고객센터 App에서 속도 제어 해제/적용으로 설정이 가능한데요. 이때 데이터는 별도 과금이 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LTE비디오포털(TV표준)인 ‘날’ 위한 세상의 모든 비디오, 지식/생활정보 콘텐츠로 유익함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답니다.



따라서 기존에 LTE안심옵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추가로 사용했지만 LTE비디오포털을 시청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에게 저렴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죠. 그리고 매일 3GB면 영화 3편 정도는 볼 수 있으니 넉넉하죠. 그리고 최초 6개월은 3Mbps속도로 추가 과금 없이 24시간 이용할 수 있구요. 또 하나, 꿀팁 마음껏팩 신규 가입자는 VOD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젠 (구)데이터중심 29.9요금제부터 거의 모든 LTE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꿀팁 마음껏팩 부가서비스로 하루에 3GB의 LTE비디오포털 전용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디오포털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VOD서비스를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겠죠.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배운 당구라서 가끔은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 생각도 있어요. 특히 게임에 져서 게임비를 낼때는 말이죠.ㅋㅋ 유플러스에서 영상 당구 강의가 있어 부담없이 시청하면서 무조건 다음 게임에서는 이길 것 같은데~~ 당구를 매일 치는게 아니라서 또~~ 제자리 ㅋㅋ



유플러스가 저가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비디오데이터를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꿀팁 마음껏팩 부가서비스를 내놓았어요. 꿀팁 마음껏팩은 힘든 일상으로 지친 자신을 즐겁게 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동안 LTE안심옵션을 사용하던 분들은 더 부담이 없어 고민해 볼만 하겠죠.


[관련글]

갤럭시노트7 사용후기 그리고 선택약정 이외에 유플러스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LG V20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 갤럭시노트7와 차별화된 기능은?

LG 액션캠LTE를 방수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는 실시간 방송도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