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7 구매시 전역일 앞둔 장병만 받는 더블 혜택!! 신한나라사랑카드로 현명하게

by 핑구야 날자 2016. 11. 10.
반응형

유플러스 전역폰으로 아이폰7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말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봅니다. 전역일을 3개월 앞 둔 장병이나 전역일이 3개월이 지나지 않은 예비역이라면 아이폰7을 신한나라사랑카드로 더블 할인혜택을 받아보세요. 말년병장과 갓 제대한 예비역에게 유플러스가 좋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답니다. 아이폰7만이 아니라 아이폰7플러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아니랍니다. 전역일 3개월 전후인 분들만 받을 수 있어요. 그렇지 않은 분들은 H+클럽 혜택만 받을 수 있어요. 그럼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유플러스 전역폰으로 아이폰7은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아이폰7의 스펙과 디자인


아이폰7의 컬러 중에 제트블랙이 인기를 많이 얻고 있지만 남자는 핑크죠. ㅋㅋ 특히 아이폰7의 로즈골드는 남자들도 많이 찾아요. ㅋㅋ 아직은 군기가 남아있어 제트블랙을 찾으시겠지만 ㅋㅋ



컬러 : 로즈골드, 골드, 블랙, 제트블랙

저장용량 : 32GB, 128GB, 256GB

사이즈 : 138.3 * 6.71 * 7.1 mm 138g

디스플레이 :  레티나 4.7인치 1334 * 750(326ppi)LED백라이트 와이드 스크린

방진방수 : IEC규격 60529하의 IP67

칩셋 : 애플 A10 Fusion, M10모션 보조 프로세서

카메라 : 후면 1200만 전면 700만화소 f/1.8 조리개, 디지털 줌 최대 5배, OIS, 동영상 4K

배터리 : 1,960mAh 충전식 리튬 이온

센서 : Touch ID지문센서, 기압계, 3축자이로, 가속도계, 근접센서, 주변광센서



아이폰7의 가장 큰 변화는 역시 방수를 적용한 것입니다. IP67로 일상에서 물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동안은 갤럭시폰에만 적용되었지만 이젠 아이폰7이나 아이폰7플러스로도 방수를 즐길 수 있어요.




절연띠도 상하단의 엣지부분으로 이동이 되어 더욱 뒤태가 좋아졌죠. 그리고 아이폰7의 홈버튼이 터치식으로 바뀌어 기존의 물리적 홈버튼과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5.5인치 아이폰7 플러스는 추가로 듀얼카메라를 제공하여 심도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일반 센서와 같지만 초점거리가 2배나 길어진 56mm로 2배의 광학 줌을 경험할 수 있죠.



그리고 디지털 줌도 최대 10배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아웃포커싱을 사용해 더욱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특히 누구나 야경을 촬영해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 줍니다.



제대하고 준비해야 할 일


요즘은 군복무기간이 예전보다는 짧아지기는 했지만 군인에게는 여전히 긴 세월이죠. 드디어 말년이 되었다구요. 그럼 무엇을 해야 할까요. 운전면허 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복학을 하거나 취직을 하기전에 반드시 해야 합니다. 물론 부지런한 분들은 입대전에 운전면허를 취득했겠지만 말이죠.



제대를 하고 나면 그때 부터는 본인이 뭐든 알아서 해야 할 입장이 됩니다. 학비부터 말이죠. 따라서 복학이나 취직을 하기 전에 적당히 쉬면서 알바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잘 알겠지만 말이죠. 적당히 쉬는 기간에 여행을 권해 봅니다. 충전을 위한 좋은 시간이 되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의 신한나라사랑카드 정말 좋은가?


신용카드라고 하면 거들떠 보지도 않는 분들이 있는데요. 사실은 저도 그러는 편이지만 곰곰히 따져보면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도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신용카드를 많이 만들지는 않아요. 이번에 유플러스가 신한나라사랑카드를 통해서 전역일을 3개월 앞두고 있거나 제대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분들에게만 주는 혜택이라 괜찮더라구요.



왜!! 괜찮을까요. 보통 통신사에서 카드사와 제휴해서 프로모션을 하는 경우 월 사용금액이 30만원을 넘어야 하거든요. 그런데 갓 제대한 상태에서 30만원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리죠. 그런데 신한나라사랑카드는 통신요금 자동이체 금액을 포함해 월 3만원이상만 사용하면 해당이 됩니다.



그런데 통신요금도 포함이 된다는 사실~~ 결국 아이폰7을 구매하고 3만원이상 요금제만 사용하고 신한나라사랑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만 하면 된다는 말이 되는 거죠. 제대후에 눈치 보일텐데~~ 이렇게 혜택을 받아 통신요금을 월 1만원씩 24개월간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죠.



혜택은 또 있어요. 무려 6개월간 데이터 1GB를 추가로 제공해 총 6GB를 무료로 사용하게 됩니다. 대박이죠. 뿐만 아니라 신한나라사랑카드 자체의 혜택도 있는데요. 신한카드 올댓쇼핑몰, CGV 및 서울랜드, 롯데월드, 온라인 서적 할인 서비스를 비롯 토익 응시료 할인캐시백까지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신한나라사랑카드의 혜택이 좋다보니 10월 말 현재 약 270만명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나중에 더 좋은 혜택의 신용카드가 있다면 갈아타면 되구요. ㅋㅋ 유플러스 전역폰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신한나라사랑카드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입니다.



신한나라사랑카드 혜택을 받으며 아이폰7을 구매하는 방법은 전용몰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PC접속으로 해야합니다. 귀찮은 분은 상담전화 1522-5341로 문의하면 됩니다. 대상은 위해서도 말했듯이 신한 나라사랑카드 보유 전역병사 (전역 전 3개월 ~ 전역 후 3개월)가 해당됩니다.(바로가기)


H+클럽과 묶어 혜택을 더 누려라


아이폰7 또는 아이폰7플러스를 구매하고 신한나라사랑카드로 자동이체를 한다면 유플러스의 H+클럽과 묶어서 더블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18개월 뒤에 부담없이 새 폰으로 기기 변경 (멤버십 등급에 따라 H+클럽 이용료 할인)할 수 있고 사용 중 파손보험으로 수리비 부담도 가볍게 해줍니다.(자세히 보기) 유플러스 전역폰이 된 아이폰7~~ 구매할때 꼭 챙겨서 할인 많이 받으세요.


전역장병 신한나라사랑카드 자세히보기

[관련글]

아이폰7출시보다 궁금한 아이폰7 공시지원금외 추가 혜택을 유플러스는 어떻게 준비했나?

엘지 V20 개발자 전격 인터뷰!! LG V20의 알려지지 않은 UX로 더욱 편리하게

듀얼렌즈 카메라 스마트폰 아이폰7플러스 V20 그리고 화웨이 P9 어떤 차이가 있나?

반응형

댓글